추가 패치 (패치때마다 다시 설치해서 덮어 씌워야 합니다 ㅠㅠ)
- 매커니즘이 바뀐 기술들의 기술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춘자 회전베기 사용 중 착지 프레임에서 잠깐 뜨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춘자 사망 대사가 출력되지 않던 버그를 고쳤습니다.
- 튜토리얼이 제대로 안 넘어가던 버그를 고쳤습니다.
2023 - 05 - 23 오후 1:57
- 일부 기술 (서서 강, 깔쌈하게 슛!)에서 청 아이덴티티 기술이 캔슬이 안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2023 - 05 - 23 오후 2:12
- 춘자 '마지막으로 할 말은?'이 이제 연속으로 사용해도 데미지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 춘자 '참치 대뱃살'의 막타 데미지가 250 -> 350으로 대폭 증가합니다.
2023 - 06 - 07 오후 6:18
- 춘자를 픽했을 때 상대 청 봇의 램페이지 보이스가 춘자 보이스로 대신 나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춘자 '회전베기'의 이동거리가 세기에 상관없이 고정됩니다.
- 춘자 '서서 약'의 피격 경직이 11 -> 12로 증가합니다.
- 춘자 '서서 약'의 회수 프레임이 2 감소합니다.
- 춘자 '서서 중'의 시전 프레임이 1 감소합니다.
- 춘자 '서서 중'의 회수 프레임이 4 증가합니다.
- 춘자 '서서 중'의 히트백이 24 -> 27로 증가합니다.
- 춘자 '앉아 중'의 시전 프레임이 1 감소합니다.
** 2023 - 06 - 08 오후 9:23 **
- 춘자 '포 뜨기'의 기술 커맨드가 잘못 표기되어 있던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 ver 2.1.1 )
https://drive.google.com/file/d/16BzWHqj0RZX6Prbf337aYL8jebVs3Y-J/view?usp=share_link
ver 2.1.1
시스템 수정
- 라운드가 끝나고 이긴 쪽의 체력이 모두 회복되버리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청 봇의 공격 패턴이 약간 변경 되었습니다.
- 퍼스트 어택 이펙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카운터 연출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이덴티티 기술 사용 검은화면 연출이 변경되었습니다.
- 라운드 시작 연출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한적으로만 가능하던 리버설이 일격기, 필살기 모두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새로운 맵 '북쪽 암석지대'가 추가되었습니다.
- 청 난이도 '동귀어진'이 추가되었습니다.
- 북쪽 숲 바닷가의 BGM이 추가되었습니다.
연습실
- 이제 연습실 설정 창의 '상대 리버설 허용'을 켜면 상대가 가드 후 바로 공격합니다.
밸런스 조정
청
" 본래 캐릭터 기획 의도는 쉽고 단순한 캐릭터였는데, 그냥 날먹캐가 되어버렸습니다.
그에 따라 전체적인 성능을 하향시켰고, 플레이를 함에 있어 조금 더 생각을 해야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아이덴티티 게이지
- 기술 히트 성공 시 아이덴티티 게이지 수급률이 대폭 감소합니다.
뭐 없다 너?!
- 이제 앉아있는 적도 잡습니다.
서서 강
- 회수 프레임이 3 감소합니다.
- 히트백이 소폭 증가합니다.
- 가드 히트백이 크게 증가합니다.
- 가드 경직이 12 -> 25로 증가합니다.
- 공중 히트 시 히트백이 소폭 감소합니다.
깔쌈하게 슛!
- 이제 모든 프레임 구간에서 카운터 판정이 적용됩니다.
제대로 들어갔어!
- 더 이상 상대를 띄우지 않습니다.
- 데미지가 70 -> 10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사용 후 회수 프레임이 추가되었습니다.
고속이동
- 데미지가 120 -> 90으로 감소합니다.
일기당천
- 최대 데미지가 290 -> 310으로 증가합니다.
춘자
" 전체적으로 조작이 어려운 게 아닌 불편하다는 느낌이 더 강하게 드는 캐릭터라 조작 부분을 많이 손봤습니다. 게이지 소모 대비 딜 수율이 좋다는 춘자의 이점을 조금 더 강화하고, 쓸모없는 아이덴티티 기술들의 성능을 상향시켰습니다. "
아이덴티티
- 이제 춘자의 아이덴티티 게이지가 피격 시에도 수급됩니다.
대쉬
- 프레임이 4 감소합니다.
백스텝
- 프레임이 4 감소합니다.
칼 갈기
- 이제 데미지가 20% 감소하는 것이 아닌 20% 증가합니다.
회전베기
- 총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 각 세기 별 띄우는 세기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세기가 높을수록 스킬 시전 중 떨어지는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참치대뱃살
- 참치 대뱃살 2타 데미지가 40 -> 90으로 증가합니다.
- 춘자 '참치 대뱃살'의 막타 데미지가 250 -> 350으로 대폭 증가합니다.
마지막으로 할 말은?
- 기존 데미지 170 -> 상대가 지상에 있다면 120, 공중에 있다면 170으로 변경됩니다.
- 시전 프레임이 2프레임 증가합니다.
- 이제 세기에 따라 전진거리가 증가합니다.
- 이제 연속으로 사용해도 데미지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포 뜨기
- 이제 1타가 공중에 있는 적도 공격합니다.
- 이제 포뜨기 2타가 상대의 낙법을 저지합니다.
진상은 벤다
- 패링기 -> 성공하면 일정량의 대미지를 주는 반격기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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