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기상 클구리 안키울거 알지만
본인 포함 키울사람 있을 거 같아서 찌끄려봄
현재 클구리는 키우기 쉬운 선행
직선 주파가 가능한 추입이 고려되고있음
미라클런 중반 확정접속 플랜이 777말곤 없고,
경쾌한 스탭 / 777 + 초중반회복기 3개로 트리거를 노리기엔
지능 1200 기준 확률이 79%밖에 안되서 나머지 21%를 메꿔줄 안정적인 플랜이 필요하다.
플랜A. 쾌속
중반에 터져서 미라클런이 접속못하는 경우가 13% 생길 수 있지만
미라클런 불발률이 21% >> 7%로 확 줄어듬
안터지는거 보다 낫다
단점 - 인자작하기 귀찮은게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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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랜B. 쥐어짜기
종반시작되고나서 바로 3개의 스킬을 터트려서 쥐어짜기 - 미라클런 터트리기
1. 선행
1-1) 뒤쳐지기방지/논스톱걸
선행은 팀레 특징상 모브가 다 뒤떨어져서 잘 안터질수도 있긴하다
1-2) 슈팅스타
든든한 국밥
1-3) 홋코타루마에/댄스치요노오 고유기
발동구간/발동순위조건이 빡빡한게 문제
1-4) 왓쇼이/두야브레이킹
순위가 2위이내 인게 문제
스스로 1~2도주 채용하면 사실상 백스트레치에서 발동 불가능
결론) 쥐어짜기 플랜이 약해서 777접속 못하면 사실상 최종직선에 미라클런 터질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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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추입
2-1) 직선주파/그림자
든 든 하 다!
2-2) 솟고동
종반 전반이라 너무 튀어나가지만 않으면 든 든 하 다
2-3) 슈팅스타
2-4) 원본도토
2주년에 발동조건이
코너조건이 삭제되면서 종반에 추월만 하면됨
순위조건이 없는 건 슈팅스타보다 좋지만
슈팅스타는 현속 1500 + 가속 500이라서 효과량은 슈팅스타가 더 우위에 있다
2-5) 클호와
종반 들어가자 마자 터진다는 점에선 직선주파와 동급의 발동위치
그리고 힐라스처럼 3.5% 중반 회복기로도 쓸 수 있다는게 장점
다만
i) 스테미너 1200 (패시브 야루끼 포함)을 넘겨야 종반에 발동함
ii) 현속 상승량이 350으로 낮은게 단점 시간은 4.8초로 그래도 김
2-6) 뒤쳐지기방지/논스톱걸
선행보단 많이 비빌테니까 확률이 높을듯?
저어는 추입으로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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