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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배그 패치노트

뀨3
2017-06-30 07:09:07 16 0 0

Known issue

  • 벽면 가까이에서 Alt 키를 이용하여 시점 조작 시 총구가 벽을 뚫고 보이게 됩니다.
  • 포스트프로세스 옵션이 높을 경우 스코프 조준점이 번져보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 관전 중에 간헐적으로 카메라 시점 이상 발생합니다.

Server Performance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데이터양을 줄여서 네트워크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데이터가 한 번에 몰리는 현상을 방지하여 네트워크 랙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Client Performance

  • 근처에 다른 캐릭터가 있을 때 프레임이 저하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근처에 차량이 있을 때 프레임이 저하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탑승 비행기와 보급 상자 비행기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원거리에 있는 총기 렌더링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무기 애니메이션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레드존 폭발 이펙트를 포함한 각종 이펙트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각종 UI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비 내리는 날씨 관련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신규 아이템 

  • 새로운 총기 Groza 가 추가되었습니다. Groza는 보급 상자에서만 얻을 수 있는 AR로, 7.62mm 탄환을 사용합니다.
  • 새로운 총기 P18C 가 추가되었습니다. P18C는 권총으로, 9mm 탄환을 사용합니다.

게임 플레이

  • Vector와 UMP에 점사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존에는 멈춰야만 아이템을 주울 수 있었죠. 이제는 천천히 걸어가면서 아이템을 주울 수 있습니다!
  • 장전하는 도중에 문, 아이템, 차량 관련 인터렉션을 할 수 있고 장전은 취소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기절이 되면 남은 체력에 비례하여 화면이 서서히 흑백이 됩니다.
  • 기절 상태에서 피가 튀는 이펙트가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듀오와 스쿼드 모드의 킬 카운트 규칙이 변경되어 같은 팀의 팀원이 기절 상태로 만든 상대방을 죽였을 때, 기절 상태로 만든 팀원의 킬 수가 올라가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단, 기절 상태인 상대방을 적팀이 마무리할 경우 패치 전과 동일하게 적팀의 킬 수가 올라가게 됩니다. (팀원과 다툴 확률이 대폭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더 이상 죽어가는 팀원을 앞에 두고 파밍을 하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도록 F키가 부활 인터렉션이 먼저 선택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권총 꺼내는 속도가 증가하였습니다.
  • 재장전 중 발사 모드 변경이 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존이 보다 다양한 위치에 생성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인벤토리에서 CTRL키로 아이템을 나눠 드랍하거나 주울 때 수량 텍스트가 기본 선택되어 있도록 개선하였고, 기본 수량 값을 1로 변경하였습니다.
  • 사이드카 오토바이와 2인승 오토바이를 좀 더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아이템 줍는 모션이 활성화되는 동안 프론 상태(Z키 모션)로 바꾸거나 프론 상태에서 아이템을 줍는 모션이 활성화되는 동안 다른 포즈로 변경 못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리볼버를 제외한 모든 권총에 레드 도트 사이트를 장착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UMP 반동이 증가하였습니다.

월드(World)

  • 새로운 날씨가 추가되었습니다. : Sunset, Clear Skies.
  • 파괴 가능한 오두막이 추가되었습니다.
  • 낙하 대미지를 받을 수 있는 속도가 되면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이 변경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과 차 (Items and Vehicles)

  • 차량 스폰 시 랜덤 한 방향을 바라보게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아이템의 드랍률을 조정하였습니다.
- 보급 상자에서 VSS가 제거되었습니다.- 보급 상자에 AR용 소음기와 SR용 소음기, 4배율 스코프를 추가하였습니다.- SCAR의 드랍률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UMP9의 스폰량은 소폭 하향, Micro UZI는 소폭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레벨1 헬멧과 아머가 동일한 비율로 드랍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상대적으로 아이템이 잘 나오지 않던 지역 및 건물들의 아이템 드랍률을 늘렸습니다.
  • 일부 부착물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 차량과 보트가 좀 더 빠르게 스폰 되어 멀리서도 차량과 보트를 볼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게임 시작 시 탑승하는 수송기가 개선되었습니다.
- 낙하 가능 시점에 문(cargo door)이 열리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실내 및 실외에 달려있는 라이트들을 최적화하여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UI

  • 팀원의 아이콘 방향이 팀원이 바라보는 방향으로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월드맵에서 팀원 리스트가 표시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캐릭터의 반동 애니메이션이 개선되었습니다.
  • 팀원 사망 시 일정 시간 지나가거나 일정 거리 이상이 되면 팀원 사망 마크가 사라지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가 추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Bug fix)

  • 비행기 탑승하는 순간 다른 사람들의 음성 볼륨이 순간적으로 커지는 현상을 해결하였습니다.
  • 낙하산 하차한 후 카메라 시점이 잘못되는 현상을 해결하였습니다.
  • 특정 파일을 삭제하여 건물 외벽을 없애지 못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가 지형에 끼는 일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차량에 탑승한 캐릭터가 이상한 위치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물속에서 보이는 이펙트와 물 밖에 있는 이펙트가 동일하게 보이는 문제 해결하였습니다.
  • 인벤토리 공간 부족하면 더 이상 아이템 줍는 모션을 취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담장이 부서지고 사라질 때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크래시가 해결되었습니다.
  • 담장이 부서진 후에도 보이지 않는 충돌체가 남아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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