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공지] ARTransform (리메이크) 관련 공지

Broadcaster 제이크케이
2021-02-28 19:55:45 123 0 0

안녕하세요. 제이크케이입니다.

2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 일주일간 ARTransform Episode 01 방송을 위해 곡 참여를 해주신 모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총 22개의 참여 응답을 받았으며, 보내주신 곡들을 하나하나 소중하게 모니터 하였습니다.

모니터 결과 다음 방송에서 리메이크 할 곡은

[김동환 님의 'p0ng p0ng'] 이 선정 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다른 분들께는 아쉽지만, 실력에 상관없이 가요스러우면서 방송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트랙을 고른 것이므로 앞으로 곡 참여시에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곡들 다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ㅠ)


방송은 2021년 3월 1일 오후 6시에 진행합니다


곡은 계속 같은 방식으로 수급하오니 ARTransform Episode 02 방송을 위한 곡 참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래에는 참여 곡에 대한 간단한 곡 감상평을 적어드립니다. 보내주신 곡들에 대한 저의 최소한의 성의로 적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니 너무 개의치 않으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재도어님 - BLACK APPLE

전체적으로 깔끔한 믹스가 인상적이었으며, 소스감이 좋았습니다. 프리를 제외하고는 곡이 전체적으로 원코드 중심으로 흘러가는 것은 조금 아쉬웠으나, 특색있게 들려서 좋았습니다. 마지막 코러스에 변화를 주신것도 인상깊었습니다.

재도어님 - HADES

역시나 믹스가 깔끔하신 편이셨으며, 특이한 곡 구성과 아이디어가 좋았습니다. 곡의 섹션이 넘어갈때마다 새로운 느낌으로 변화를 주신 것이 좋았습니다. 

이현준님 - 롸틴

전체적으로 가요스러운 느낌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운드가 더 재미있는 소리들로 채워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었습니다.

이현준님 - 1kution

사실 이 곡이 선정 후보 중 하나였습니다. 어쿠스틱한 느낌의 진행이 좋았으며, 구성이나 진행이 안정적이었지만, 트랙 전반적으로 조금 더 섹션마다 확 느껴지는 변화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장승호님 - twilight

전체적으로 가요스러운 느낌이 좋았고, 곡을 이끌어가는 에너지와 구성도 맘에 들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곡이 전체적으로 같은 코드로 처음부터 끝까지 흘러가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Jing Yang Ngiaw님 - 21-01-11

섹션 별로 시도하는 새로운 코드진행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곡도 후보 중에 하나 였습니다. 하지만 코러스 부분이 존재하지 않아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선정되지 못하였습니다.

Loved the chord progressions in each section of the song. This song was one of the candidates for the stream but this track only had verse and pre-chorus, so we could not use it.

김유찬님 - New Chance

각 섹션별로 재미있는 변화도 맘에 들었으며, 곡을 끌어가는 방식도 좋았습니다. 다음에라도 리메이크 해보고 싶은 곡 중 하나였습니다.

양해광님 - 5곡

곡을 5곡이나 드라이브 링크로 첨부해주셨는데, 엑세스 권한이 없어 곡을 듣지 못하였습니다. 다음번엔 업로드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ㅠ

우성연님 - Last Dance (Remix)

이미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매우 높아서 너무 좋게 들었던 곡입니다. 제가 따로 건드릴 부분이 없을 정도로. 다만 아쉬운 점은 곡이 중간에 끊겨서 선정하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완곡으로 한번 더 참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더리움클래식님 - +-+

선정 후보 곡 중 하나였습니다. 곡 섹션별로 코드적인 변화가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가요에 매우 어울리는 트랙 구성이어서 좋았습니다.

표영민님 - Chasing Star

완성도가 좋은 곡이었습니다. 너무 좋게 들어서 다음에 조금 가요스러운 트랙으로 도전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더리움클래식님 - x-x

전체적인 아이디어가 좋았습니다. 특히나 36초부터 나오는 코드의 느낌은 놀라웠습니다. 아이디어가 굉장히 많으신 것 같습니다.

최민석님 - 다시해봄

Alon Mor 느낌의 시작과 변화가 좋았습니다. 클래식 악기를 리얼하게 쓰신 점이 인상깊었으며, 2분 이후에 시도하신 부분도 좋았습니다. 다만 곡이 완곡이 되어있지 않아 이번 선정에서는 제외되었습니다.

김동윤님 - Place Down

크으.. 내공이 장난아니시더군요. 탑라인을 따로 올리기 힘들정도의 EDM 곡이어서 너무 아쉽지만 제외되었습니다. 다음에 가요스러운 트랙으로 꼭 도전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꼭!!

KR TX님 -  z11z

It was a nice peaceful song, but this song was not finished and did not have the chorus section so I could not choose it.

KR TX님 -  YG HipHop Style

Sounded like you had the right reference. I thought this track could have been more interesting if it had different chord-progressions or some changes in each secion.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