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파트는 공명으로 처리하는것이 좋고, 가급적 02//04 보이스와 같이 약한 경우로 만들어주는것이 좋습니다.
이 파트들은 전체 곡과의 연관성이 거의 없으므로, 타 파트와의 DS연산과는 무관합니다.
A. Ah 見上げた明けの空に思い重ね
(06), (07)
B. そっと紡いだ Wish Song…
(06), (07)
C. たくさんの思い出たちが背中押すの
(12), (13)
D. 新しい世界はもう目の前広がってたんだ
(12), (13)
다음의 파트는 DS관계 혹은 동등관계로 처리하는것이 좋습니다.
E. So Faraway 手を伸ばせば (세 파트 중 지배성 가장 약함)
(08), (09)
F. Brand New Sky 出会えるかな
(10), (11)
G. 変わらない思いは未来へのパスポート (세 파트 중 지배성 가장 강함)
(01), (02)
다음의 파트는 가장 강한 지배성, 즉, G 파트보다 강한 지배성을 가지는것이 좋습니다.
H. 待っててね夢を超えた夢
(03), (04), (05)
I. 掴みに行こう
(03), (04), (05)
다음의 파트에서는 센터(03)가 가장 강한 지배성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P-1. 無限の空に
(03)
P-2. 何度でも
(01), (02)
Q. キラめく夢を描いて
(04), (05)
나머지는 DS연산과 모두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