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돌변 만들어놔봤자 이번주는 사이클 그대로 운빨겜이였고, 개발진들 일하는 꼴 보니까 적용되려면 시간이 좀 더 필요해보입니다. 그래서 그냥 제가 사지정으로 파서 미리 해보는게 낫겠다 싶네요.
잘못된 전쟁 : 금지된 공격(Bannable Offense)
-압도적인 힘으로(Power Overwhelming) : 모든 적 유닛이 에너지가 있고 무작위 능력을 사용합니다.
-회피 전략(Evasive Maneuvers) : 피해를 받은 적 유닛이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승천의 사슬 : 전투 단련(Battle Hardened)
-미사일 폭격(Missile Command) : 끝없이 플레이어의 구조물에 폭격을 가하는 미사일을 임무 내내 격추해야 합니다.
-감화(Inspiration) : 적 영웅 유닛이 좁은 범위 내의 모든 적의 공격 속도와 방어도를 증가시킵니다.
-굳건한 의지(Hardened Will) : 주위에 영웅이 아닌 적 유닛이 하나라도 있으면 적 영웅 유닛이 받는 모든 피해가 최대 10만큼 감소합니다.
광부 대피 : 으스스한 적응(Chilling Adaptation)
-눈보라(Blizzard) : 폭풍우가 지도를 가로지르며 그 경로에 있는 플레이어 유닛에 피해를 주고 얼립니다.
-변성(Transmutation) : 적 유닛이 피해를 줄 때마다 일정 확률로 더욱 강력한 유닛으로 변합니다.
공허의 출격 : 끝없는 전염(Endless Infection)
-흑사병(Black Death) : 일부 적 유닛은 대상에게 지속 피해를 주고 주위의 다른 유닛에게 번지는 역병을 지닙니다. 해당 적 유닛을 처치하면 아군 유닛에게 역병이 번집니다.
-에일리언 부화(Alien Incubation) : 모든 적 유닛이 죽을 때 시체에서 공생충이 생성됩니다.
-감염자의 행진(Walking Infested) : 적 유닛이 죽으면 그 유닛의 체력이 따라 정해진 수의 감염된 테란이 생성됩니다.
죽음의 밤 : 집 밖은 위험해(Get Out More)
-강제 수용권(Eminent Domain) : 적이 플레이어의 구조물을 파괴한 후 자신의 것으로 만듭니다.
-광물 보호막(Mineral Shields) : 플레이어의 기지에 있는 광물 덩어리들이 주기적으로 보호막으로 둘러싸입니다. 보호막을 파괴해야 광물을 계속 채취할 수 있습니다.
-자폭(Self Destruction) : 적 유닛이 죽으면 폭발하여 주위의 플레이어 유닛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핵심 부품 : 자정의 지배자(Masters of Midnight)
-생명력 착취(Life Leech) : 적 유닛이 피해를 줄 때마다 생명력 또는 보호막을 흡수합니다.
-근시안(Shortsighted) : 플레이어의 유닛과 구조물의 시야가 감소합니다.
-공포(Fear) : 플레이어 유닛이 피해를 받으면 가끔 공격을 멈추고 공포에 질려 도망다닙니다.
핵심 부품 : 부정적인 증원(Negative Reinforcement)
-치명적 끌림(Fatal Attraction) : 적 유닛과 구조물이 파괴되면 근처의 아군 유닛이 해당 위치로 끌어당겨집니다.
-복수자(Avenger) : 적 유닛이 죽으면 주위에 있는 적 유닛의 공격 속도, 이동 속도, 방어력, 체력, 체력 재생이 증가합니다.
죽음의 요람 : 야간 주행(Night Drive)
-어둠의 공포(Afraid of the Dark) : 카메라를 보고 있지 않을 때 모든 유닛의 시야가 극도로 제한됩니다.
-죽이는 자기(Mag-nificent) : 자기 지뢰가 임무 시작과 함께 지도 곳곳에 배치됩니다.
잘못된 전쟁 : 진보의 대가(Price of Progress)
-처치 로봇(Kill Bots) : 특정 수의 유닛을 처치할 때까지 무적 상태인 로봇들이 몰려와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활동 비용(Micro Transactions) : 유닛에 명령을 내리면 유닛의 비용에 따라 자원이 소모됩니다.
언제 한번 같이 할 사람 구해서 미리 체험해보는 방송 한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