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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 2 공식 정보 스투코프 개선안 공개

Broadcaster FeEDbaCK_
2019-05-10 04:32:57 264 0 0


1. 감염된 벙커

비용이 300에서 350으로 증가

인구수가 4에서 6으로 증가


2. 감염된 코브라

비용이 225/100에서 225/75로 감소

사거리가 7에서 8로 증가

이제 진균 올가미가 적 영웅 유닛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도록 변경되지만, 지속 시간이 기존 유닛보다 짧음(기존 유닛 10초, 영웅 유닛 2.5초)

공격력 업그레이드 효율이 +2에서 +2(중장갑 +3)으로 증가


3. 감염된 해방선

비용이 150/150에서 150/125로 감소

'바이러스 구름' 업그레이드 시, 변경되는 공격 방식이 다시 변경되고, 공격 중에 받는 피해 감소 수치가 90%에서 85%로 감소

변경된 공격 방식


5. 감염된 밴시

'은폐' 상태에서 공격 사거리가 +2 증가

공격력 업그레이드 효율이 +2에서 +1로 감소


6. 무리 여왕

이동 속도가 2.5에서 3.75로 증가

이동 가속도가 1.375에서 3으로 증가

체력 재생 속도가 0.273에서 1.092로  증가

'시각 공생'의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180초로 증가하고, 시야가 +5 증가

'공생충 생성' 기술이 더 이상 적 유닛을 즉사시키지 않고, 300의 피해를 주는 것으로 변경지만, 적 거대 및 영웅 유닛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도록 변경 (+해당 피해로 적 유닛이 사망하면 공생충을 2기 생성)


7. 감시 군주

생산 요구 조건이 '우주 공항'에서 '군수 공장'으로 변경


8. 재사용 대기시간

'아포칼리스크'와 '알렉산더'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마스터 힘이 초기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

'아포칼리스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0초에서 240초로 감소

'알렉산더'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마스터 힘으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1 포인트 당 2초에서 3초로 증가

'구조물 감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마스터 힘으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1 포인트 당 1초에서 1.5초로 증가


9. 폭발성 감염체

공격력 업그레드 효율이 +4(구조물 +5)에서 +4(구조물 +8)로 증가





p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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