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에서 작성되었습니다
- 완성도나 외부적인 의의는 사실상 따지지 않는 편이고
어디까지나 플레이 할 때의 재미가 주된 요소입니다
(스토리를 보는 재미, 컨트롤하는 재미 등 전체적인 게임 플레이 시의 재미)
- 내한테 재밌었으면 갓겜, 나한테 재미 없었으면 똥겜
개인 취향이 심해서 이런 사유가 있으면 점수에 큰 영향을 줍니다
가점 사유
+ 속도감 빠른 액션
+ 보스랑 나와 합이 맞는 액션
+ 짜임새 있는 스토리
+ 웅장한 연출
+ 강제성이 없는 오픈월드 요소
감점 사유
- 한방 혹은 원콤
- 피격 무적 시간 없음
- 프레임 드랍
- 반복을 강제하는 게임
- 엄폐 위주의 FPS, TPS
- 인벤토리 제한 같은 이유로 이동 왔다갔다 시키기
- 이펙트 효과 너무 세서 나나 적이 뭐 하는지 안 보임
- 밸런스를 고려하지 않은 다굴
- 보스의 선후딜이 없어서 나만 때릴 거야를 시전할 경우
보기 편하게 구글 스프레드 시트로 작성했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rr4fbV3bTFgmPAZ8ygvM789Ov9Yqr4o8Fvq_iBtymyc/edit?usp=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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