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TFT갤러리
---챔피언---
트위스트 페이트 출시.
스팩 : 마나통 50
스킬 : "랜덤" 카드 뽑아서 던짐. (기존 협곡의 W)
파랑카드 : 자신과 주변 아군의 마나 회복 (20)
(파랑카드 마나 회복 범위.)
노랑카드 : 대상 기절
빨강카드 : 광역딜
---랭크 도입---
아이언~챌린저 총 9단계 존재. (아 브 실 골 플 다 마 그마 챌)
승급전 없음.
1~4위는 점수 오르며, 5~8위 점수 내려감.
골드 이하는 5인큐까지 같이 랭 가능. 플래 이상은 3명까지 랭 가능.
---UI---
연승 연패 표시해줌.
딜미터기 추가.
아이템 보관하는 장소에서 아이템 겹치면 어떤 템 나오는지 보여줌.
---밸런스 패치---
-버프-
-챔피언-
엘리스 : 2코스트->1코스트
-아이템-
곡궁 : 공속증가 15%->20%
얼심 공속감소 20% -> 25%
레드 : 상대 전체 채력의 13%데미지를 5초간 도트뎀으로 줌.
모렐로노미콘 : 상대 최대 채력의 15% 데미지를 5초간 도트뎀으로 줌
루난의 허리케인 : 이제 25%의 데미지를 주며, 공격을 하는 영혼을 소환합니다.
수호천사 : 부활채력 500 -> 1000
워모그 : 채력 재생 3% -> 6%로 변경.
지크 : 공속증가 10% -> 15%
구인수 : 공속중첩 3% -> 4%
뒤집개 : 뒤집개와 병합되는 아이템의 효과가 2배로 적용. (ex.루난 : "마저 20 -> 마저 40")
가시갑옷 : 되돌려주는 피해랑 25 -> 100%
구원 : 발동조건 사망 시에서 -> 채력 25%로 변경.
-너프-
-아이템-
지크&솔라리 : 범위가 주변이 아닌 같은 줄의 챔피언에게 적용됨.
솔라리 : 쉴드량이 300으로 고정됨.
루덴 버그 수정.
-기타-
중립 몬스터가 미스테리 박스를 드롭. (경험치, 골드, 아이템 나옴.)
중립 드래곤 : 마법면역 없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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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추가패치내역글))
아칼리 AI 상향됨 + 버그없음 대천사껴도 날아간다음 스킬씀
파이크 마나 125로 너프
시작마나 75
쉔 시작마나 50->100으로 버프
베이가 / 카서스 등등 본섭에서 OP시너지에 있는유닛들 몇몇이 마나통 너프먹음
베이가 카서스 75 -> 100 너프 이외에도 몇몇은 더 너프먹은거같은데 내가 안쓰는애들이라 확인불가
볼리베어 마나 100->75 버프
아트룩스 마나 100->75 버프
스킬딜 400/700/1000 버프
루시안 스킬보면 물리1방 마법1방인데
이 마법1방에대한 데미지 툴팁이 추가됨
150/250/350
쉬바나 체력 공속증가
쉬바나 변신폼 공격력 1.5배 언저리 증가
형변시너지 변신하면 인간폼일때의 체력 X2로 바뀜
그래서 2성니달리 체력1800 3성은 3600
쉬바나1성도 1200~1500정도 찍는거로 기억함
몇몇 시너지 설명에 "고유" 라는말이랑 툴팁 수정되서 이해하기 좋아짐
기사시너지에 아예 데미지를 0으로 받게되는게 추가된건지 몰라도
기사시너지받은유닛 때리면 "방어함"이라는 메세지가 보임
시너지 설명은 본섭 그대로
지금 당장 생각나는건 여기까지
+추가
신성검 효과발동시 나 효과발동했어요 라고 누구나 알아챌정도로 이펙트 + 소리 추가됨
처음 미니언라운드 3개 전부다
1개의 박스가 확정드랍임 그런데 1-1~1-2는 경험치 / 골드 / 템에서 랜덤임(1-3은 템 확정인듯함)
골드는 해적시너지만큼주고
경험치는 1-1에서 먹으면 2오르는데 1-2이후에 죽은미니언한테서 경험치먹으면 4오르는거같음
악용안되게 당연히 1-1에서 나온 박스 1-2에먹어서 경험치받아도 2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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