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데바데 2.1.0 패치 내용 번역 (출처기재) & 퍽 애드온 공물정보 링크

코코찡의노예
2018-07-25 03:19:37 2087 0 1

컨텐츠


-엠블렘 툴팁에 등급별로 필요한 점수가 표시된 바를 추가

-'불침번'과 '결정적인 일격'기술이 적용될 때 '주술:파멸'기술 등과 같이 처음에 화면에 표시해 줌.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작용을 할 때에 진행 상황(속도 증가/감소)를 더욱 쉽게 알 수 있도록 표시해 줌.

-블러드웹에서 첫 번째 고리에 기술이 나타나는 것을 없애고 하나의 블러드웹에 두 개의 기술이 나타났을 때 서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도록 변경


밸런스


-살인마가 생존자를 눕힌 후 드는 시간을 4.3초에서 3초로 감소

-생존자 중 누가 집착자인지 이제 모든 생존자들이 볼 수 있음. 집착자가 쫓길 때 거미 다리가 움직이는 것을 모두가 볼 수 있을 것.

-탈진 상태이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이상 뛰는 중에는 감소하지 않음

-레이스의 은신 풀기: 의도한 것보다 레이스의 위치를 빨리 알려 주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연기가 나는 이펙트와 소리의 타이밍을 조절함.


랭크 체인지


-15랭크 이상의 유저는 16랭크 이하로 더 이상 떨어지지 않음

-16~20랭크에서 유저들은 더 이상 밥풀을 잃지 않을 것.



-1랭크는 초기화 시 10랭크 2밥풀로

-2랭크는 초기화 시 10랭크 0밥풀로
-3
랭크는 초기화 시 11랭크 2밥풀로

-4랭크는 초기화 시 11랭크 0밥풀로

-5랭크는 초기화 시 12랭크 3밥풀로

-6랭크는 초기화 시 12랭크 0밥풀로
-7
랭크는 초기화 시 13랭크 3밥풀로

-8랭크는 초기화 시 13랭크 0밥풀로

-9랭크는 초기화 시 14랭크 2밥풀로

-10랭크는 초기화 시 14랭크 0밥풀로
-11
랭크는 초기화 시 15랭크 2밥풀로

-12랭크는 초기화 시 15랭크 0밥풀로

-13랭크는 초기화 시 16랭크 1밥풀로

-14랭크는 초기화 시 16랭크 0밥풀로
-15
랭크는 초기화 시 17랭크 1밥풀로

-16랭크는 초기화 시 18랭크 3밥풀로

-17랭크는 초기화 시 18랭크 0밥풀로

-18랭크는 초기화 시 19랭크 1밥풀로
-19
랭크는 초기화 시 20랭크 2밥풀로

-20랭크는 초기화 시 20랭크 0밥풀로



살인마 기술 변경

-격렬한 중얼거림: 발전기가 수리되면, 그 발전기 주변 16m의 생존자들의 오라가 5초 동안 보인다. 모든 발전기가 수리되면, 모든 생존자의 오라가 5/7/10초간 보인다.

-짐승같은 힘: 이제 판자 부수기와 발전기 파괴의 시간을 동시에 10/15/20% 줄여 준다.

-집행인의 손재주: (원래 기능에 추가) 곰덫이 파괴공작되었을 때의 재생성 시간을 60초로 줄여 준다.

-포식자: 이제 발자국을 더 오래 남아 있게 하는 대신 발자국의 범위를 줄여 준다.

-가장 좋은 것은 마지막에: 집착자가 아닌 생존자를 타격할 때마다 토큰을 얻는다. 각 토큰은 성공적인 타격 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줄여 준다. 집착자를 타격하면 4/3/2 토큰을 잃는다. (최대 8토큰, 40%)

-악독한 도살자깊은 상흔 상태이상을 추가했다. 앞으로는 출혈이 잦아질 뿐만 아니라 치료하는 데에 25%의 추가 시간이 든다. 깊은 상흔 상태이상은 중첩되지 않는다.

-땜장이: 한 발전기의 수리가 75% 완료될 때마다 살인마는 큰 소리 알림을 받고, 공포 범위가 8/10/12동안 없어진다. (애드온들은 더 이상 이 기술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생존자 기술 변경

-비장의 패: 상자를 열면 아주 희귀한(보라) 등급 이하의 애드온이 100% 확률로 붙어서 나오고, 10/25/50% 확률로 평범하지 않은(노랑) 등급 이하의 두 번째 애드온이 붙어서 나온다.
-차분한 영혼: 이제 타격을 받을 때, 닥터의 '광기'효과를 받을 때, 클라운의 '만담용 특제 가스'효과를 받을 때의 비명소리가 없어진다.
*굳건한 의지(Iron will)아님!
-어두운 감각: 발전기가 수리될 때마다 살인마의 오라를 5초간 본다. 모든 발전기가 수리되면, 살인마의 오라가 5/7/10초간 보인다.

-데자뷰: 이제 희생제가 시작할 때, 그리고 데자뷰를 가진 사람이 발전기 수리를 완료할 때마다 가까이에 있는 발전기 3개의 오라를 30/45/60초간 보여 준다.
-유일한 생존자: 다른 생존자 한 명이 살해 혹은 희생될 때마다, 살인마의 당신에 대한 오라 감지 범위가 16/18/20m 줄어든다.

트래퍼 변경점


-곰덫 설치 애니메이션에서 곰덫을 놓고/설치 후 일어나는 시간이 각각 1초씩에서 0.5초씩으로 감소한다. 이 시간은 애드온으로 조절할 수 없다.

-곰덫 설치 애니메이션에서 곰덫을 설치하는 시간이 1.5초로 감소. 이 시간은 애드온으로 조절할 수 있다.
*곰덫 설치 시간이 총 5초에서 2.5초로 감소된 것

-곰덫 해제 시간(*파괴공작 아님)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

-곰덫을 해제했을 때 큰 소리 알림이 나는 것이 이제 사거리가 없어짐(멀리서도 알림 난다는 뜻)

-파괴공작된 곰덫이 180초 후에 재생성된다. 갈고리 재생성과 비슷. 재생성 시간은 '매끄러운 코일'애드온과 '집행인의 손재주'기술로 조절 가능(*조절 가능하다면서 매끄러운 코일 텍스트에 아무 말도 없음)

트래퍼 애드온 변경점


*개발진이 패치노트에 써놓은 것 말고도 수많은 효과 변경점이 있어서 사진에 있는 애드온 순서대로 모두 쓰겠음.


viewimage.php?id=29bfd4&no=24b0d769e1d32ca73fef83fa11d028313beb8c5deb3949d9e177a10ae18c58aa527d8a736864b59509d2190273d90e7baab39acd1908ccfa8d31


viewimage.php?id=29bfd4&no=24b0d769e1d32ca73fef83fa11d028313beb8c5deb3949d9e177a10ae18c58aa527d8a736864b59509d2190273d9092d93882a474d1faca81026

*이제 트래퍼의 모든 애드온이 중첩 가능함(색깔 어둡게 하는 애드온 포함)/모든 부정적인 효과들이 사라짐

[굉장히 희귀한 등급]

피묻은 코일: 기존의 아주 희귀한 등급에서 등급 변경. 건강한 생존자가 곰덫을 해제하거나 파괴공작하면, 피묻은 코일이 그들의 대가를 치러서 부상당한 상태로 만든다. (*빈사 상태로 만들지 않음) 곰덫을 파괴공작하는 시간과 해제하는 시간이 약간 증가한다.

핏빛 연마석: 기존의 다이아몬드 연마석에서 이름 변경. 30초마다, 무작위로 선택된 설치되지 않은 곰덫 하나가 설치된다.


[아주 희귀한 등급]

고정용 공구: 기존의 희귀한 등급에서 등급 변경. 곰덫을 설치하는 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진다. 곰덫으로부터 스스로 벗어나거나 구출해주는 시간이 상당히 증가한다. 곰덫으로부터 스스로 벗어날 확률이 적당히 감소한다.

연마석: 곰덫으로부터 스스로 벗어난 생존자를 빈사 상태로 만든다. (*연마석 애드온을 장착하면 곰덫을 밟은 생존자의 상태창에 표시되어 스스로 벗어날지 말지 결정 가능)

매끄러운 코일: 곰덫을 파괴공작하는 시간과 해제하는 시간이 엄청나게 증가한다.

수제 덫 가방: (변경 없음)추가로 2개의 곰덫을 가지고 시작한다. 추가로 2개의 곰덫을 더 소지할 수 있다.

[희귀한 등급]

녹슨 톱날: 곰덫에 의해 부상당한 상태가 된 생존자들이 깊은 상흔 상태이상을 적당히 겪는다.

보조 코일: 곰덫을 파괴공작하는 시간과 해제하는 시간이 상당히 증가한다.

설치도구: 곰덫을 설치하는 속도가 상당히 빨라진다. 곰덫으로부터 스스로 벗어나거나 구출해주는 시간이 적당히 증가한다.

타르가 든 병: 모든 곰덫을 상당히 어둡게 만든다. (이제 중첩 가능)

왁스 덩어리: 기존의 평범하지 않은 등급에서 등급 변경. 곰덫으로부터 스스로 벗어날 확률이 적당히 감소한다.


[평범하지 않은 등급]


4코일 스프링 키트: 곰덫을 파괴공작하는 시간과 해제하는 시간이 적당히 증가한다.

로그우드 염료: 모든 곰덫을 적당히 어둡게 만든다. (이제 중첩 가능)

톱니 모양 턱: 기존의 평범한 등급에서 등급 변경. 곰덫에 의해 부상당한 상태가 된 생존자들이 치료를 받기 전까지 출혈 상태이상을 겪는다.

덫 설치기: 곰덫을 설치하는 속도가 적당히 빨라진다.

덫 운반용 가방: 추가로 1의 곰덫을 가지고 시작한다. 추가로 2개의 곰덫을 더 소지할 수 있다.


[평범한 등급]


평평한 턱: 곰덫을 밟은 생존자들이 더 이상 부상당한 상태가 되지 않는다. 생존자가 곰덫을 밟을 때 얻는 블러드포인트가 100% 증가한다.

강력 코일 스프링: 곰덫을 파괴공작하는 시간과 해제하는 시간이 약간 증가한다.

덫 설치용 장갑: 곰덫을 설치하는 속도가 약간 빨라진다.

덫 운반용 자루: 추가로 1의 곰덫을 가지고 시작한다. 추가로 1의 곰덫을 더 소지할 수 있다.


해그 변경점


-환영 덫 설치 애니메이션에서 환영 덫을 설치하려고 숙이는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환영 덫을 설치하고 일어나는 시간이 1초에서 0.7초로 감소. 이 시간은 애드온으로 조절할 수 없다.

-환영 덫 설치 애니메이션에서 환영 덫을 설치하는 시간이 1초로 감소, 이 시간은 애드온으로 조절할 수 있다.

*환영 덫 설치 시간이 총 5초에서 2.2초로 감소된 것

-환영 덫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사거리가 32m에서 40m로 증가

-해그의 모든 애드온을 손봄. 모든 부정적인 효과를 삭제하여 해그에게 버프를 줌.


해그 애드온 변경점(가로선 그은 것은 삭제된 효과임/'땜장이 문구를 삭제했다'는 말은 굳이 안씀.)


-피투성이 진흙발동된 환영 덫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약간 감소한다.

-깨진 거북알: 해그가 자신의 환영 덫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사거리가 적당히 감소한다.

-사이프러스 목걸이중첩 가능

-심하게 훼손된 귀발동된 환영 덫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상당히 감소한다.

-잠자리 날개환영 덫을 설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약간 증가한다.

-말린 매미: 환영 덫을 설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약간 증가한다.

-달걀 껍질 반쪽해그가 자신의 환영 덫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사거리가 약간 감소한다.

-갯버들꽃환영 덫의 발동 범위가 약간 감소한다.

-줄기 목걸이중첩 가능

-흉터난 손(벽그애드온): 해그의 이동 속도가 적당히 감소한다.

-늪지 난초 목걸이중첩 가능

-축축한 신발: 이제 해그의 이동 속도가 약간 증가한다.

-버드나무 화환환영 덫의 발동 범위가 적당히 감소한다.


헌트리스 변경점


-꽃무늬 손수건손도끼 준비 동작에 드는 시간이 20% 감소에서 12% 감소로 너프

-만나 풀 노리개: 손도끼 준비 동작에 드는 시간이 10% 감소에서 8% 감소로 너프


쉐이프 변경점


-내면의 악 1단계의 이동 속도가 4.14m/s에서 4.2m/s로 증가

-이제 내면의 악 1단계에서 생존자들을 들쳐업고 이동하는 속도가 2/3단계와 동일해짐


새로운 부품 애드온 변경점


-새로운 부품 애드온은 더 이상 발전기를 100% 수리할 수 없다.

-새로운 부품을 장착하는 것은 이제 5초간 발전기 게이지의 15%를 채워 준다.

-설치하는 중에 두 번의 난이도가 높은 스킬 체크가 나타난다.

-성공적인 스킬 체크는 5%의 게이지를 추가로 채워 준다. (즉, 새로운 부품으로 발전기 게이지를 총 25%(기본 15%+두 번의 스킬 체크마다 성공할 시 추가로 5%) 채울 수 있다.)

-이 애드온을 사용해도 이제 공구상자가 파괴되지 않지만, 사용하고 나면 애드온이 없어진다.


버그 픽스


1. 오디오와 현지화

-남성 생존자들이 토템을 부술 때 신음소리를 내지 않던 버그를 수정

-트래퍼가 덫을 보고 있지 않으면 덫 해제 소리가 잘리거나 이상하게 변하던 버그를 수정

-몇몇 언어들에서 상점의 의상들과 클라운 애드온의 영어 텍스트가 이상했던 문제를 수정


2. 살인마 관련

-너스가 생존자를 들쳐업고 있을 때 다른 생존자를 타격하면 생기는 초조한 애니메이션을 없앰

-결과 화면에서도 클라운의 '만담용 특제 가스' 화면 효과가 발생하던 버그 수정

-해그의 붉은 안광이 너무 밝았던 문제 수정

-해그가 환영 덫을 설치할 때 이동 키를 누르고 있으면 덫이 정렬되지 않는 버그 수정
-너스가 점멸 충전 중 타격을 함으로써 취소가 가능했던 버그 수정

-크로투스 프렌 정신병원의 '동요하는 병동' 의 큰 가운데 정신병원 건물 주변에서 너스가 점멸을 사용할 수 없었던 문제 수정

-트래퍼가 덫을 설치하는 중에는 덫 해제 알림이 발동하지 않던 버그 수정

-카니발이 전기톱으로 판자를 가끔 부수지 못하던 버그 수정

-장착할 수 없는 카니발의 마스크 의상이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표시되지 않던 버그 수정


3. 맵 관련

-해든필드의 집들 중 하나에서 높이 관련 문제가 있는 버그를 수정

-오토헤이븐 차량보관소 맵들에서 살인마가 지나갈 수 있을 것처럼 보이지만 지나갈 수 없는 곳이 발생하던 버그 수정

-어머니의 거주지 맵에서 살인마가 지나갈 수 있을 것처럼 보이지만 지나갈 수 없는 곳이 발생하던 버그 수정
-페일 로즈 호 맵에서 5개보다 적은 토템이 생성되던 버그 수정

-백워터 늪지대 맵들에서 부서진 보트 옆의 아이템 상자에 생존자들이 올라갈 수 있던 버그 수정

-배드햄 유치원 맵에서 유치원 건물에 지하실이 생성되지 않았을 때 맥밀란 맵의 갈고리가 생성되던 버그 수정
-게임 맵에서 생존자가 몸부림으로 살인마로부터 탈출했을 때 특정 위치에서 나갈 수 없는 방에 갇히던 문제 수정

-맥밀란 사유지 맵들에서 assets가 사라질 수 있던 문제 수정

-오토헤이븐 차량보관소 맵들의 버스 구조물에서 피그와 나이트메어가 창틀을 넘은 후에 잠깐 떨어지지 않았던 문제 수정

4. 퍽 관련

-과충전 스킬 체크를 성공하면 발전기 수리 게이지가 증가하던 버그 수정

-피의 교도관 기술을 사용해도 출구에 있는 생존자의 오라가 보이지 않던 버그 수정

-잠복 근무 기술의 토큰이 방해 애니메이션 도중에 축적되던 버그 수정

-기회의 창 기술이 래리 기념 연구소 맵의 막힌 창틀의 오라를 보여 주던 버그 수정


5. UI와 HUD

-상점에서 필터 아이콘에 툴팁을 추가

-결과 화면에서 페이지를 넘길 때 이번 희생제에서 얼마의 플레이어 레벨 경험치를 얻었는지 볼 수 없게 해주는 문제 수정


6. 기타 등등

-희생제의 주최자가 연결이 끊기면 클라이언트에서 깨진 화면이 보이던 문제 수정

-꿈 세계에 있는 생존자가 연결이 끊기면 생존자의 머리카락과 안경이 계속 보이던 문제 수정

-생존자가 캐비닛에 있을 때 살인마가 잡아서 꺼내면 생존자가 잠시 날아다니던 문제 수정

-희생제의 주최자가 연결이 끊기면 관전자의 클라이언트에서 깨진 화면이 보이던 문제 수정

-블러드웹에서 마지막 연결점이 기술이었다면 블러드포인트 소모 없이 다음 레벨의 블러드웹으로 넘어가던 문제 수정

-친구 죽이기 대기실에서 살인마/생존자 역할을 빠르게 바꿀 때 살인마 모델링이 보이지 않던 문제 수정

-살인마의 결과 화면에서 생존자를 타격한 후 화면에 피가 튀는 효과가 그대로 남아 있던 문제 수정

-해그와 너스의 환생 보상 순서가 이상했던 문제 수정

-상점에서 의상을 빠르게 바꾸면 생존자의 얼굴이 찰흙처럼 변하던 문제 수정

-생존자가 출구를 열 때 게이지가 딱 끝날 때 살인마가 타격하면 문이 열리지 않던 문제 수정

-블러드웹에서 굉장히 희귀한(빨강) 등급의 아이템 상자를 열었는데 그 미만의 등급 아이템이 나오던 문제 수정

-희생제의 시작부터 움직일 수 없었던 문제 수정. 2.0.1a의 수정으로부터 추가로 수정한 것임.

-살인마로서 오늘의 첫 희생제/생존자로서 오늘의 첫 희생제 경험치 보상을 받을 수 없던 문제 수정

-다양한 의상 조정과 개선

7. 특정 플랫폼에서만 발생하던 문제

-금빛 세포 패키지를 구매하려면 스팀 오버레이를 꺼야 한다는 툴팁 추가

-XBOX360/XBOX One controller에서 B와 A 버튼을 쓸데없이 눌러서 게임을 나갈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 수정

-대기실 버튼 중 하나라도 닫으면 메뉴 전체가 응답하지 않던 문제 수정

-중국어 간체와 한국어 커뮤니티 번역 추가



출처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dbd&no=280644



 

토구는 멍너프

톱구는 약간너프

덫구,해그 풀버프

살인마 공속퍽 사용하는 애들이 좋아짐


결론적으로 코찡이 랭업하긴 더 힘들어진듯??? ㅋㅋ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dbd&no=242916&page=1     -> 요기는 퍽/애드온/공물정보입니다.

후원댓글 1
댓글 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이 키스의 결말은... 코코찡의노예
🍑시청자분들께 하고싶은 말들🍑
0
날 가져요 엉엉~
코코찡의노예
08-13
0
코코찡의노예
08-11
1
재미난거~ [2]
본명__
08-11
0
제 닼던 영지 직원들 [2]
쿠키쿠워주세요
08-11
0
게임추천 [6]
글몰라유
08-10
0
08-09
0
오래 있더니만은...ㅉㅉ [1]
코코찡의노예
08-09
0
다키 던전 하는데... [1]
코코찡의노예
08-09
0
구독뱃지 [1]
쿠키쿠워주세요
08-06
0
08-06
0
07-28
1
예쁘다.. [2]
쿠키쿠워주세요
07-27
0
이 키스의 결말은... [1]
코코찡의노예
07-25
0
후방주의 (2) [1]
코코찡의노예
07-25
0
후방주의 (1) [1]
코코찡의노예
07-25
1
07-24
1
07-24
1
재방보다 박제 한컷 [1]
코코찡의노예
07-22
0
07-1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