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기존 몬스터헌터 시리즈에 비해서 변화된 모습이 확 보입니다.
광활한 오픈월드
반딧불로 체칩 및 몬스터의 흔적 추적
맵이 광대한 만큼 유동적으로 움직이는 몬스터와 먹이사슬의 존재
위장 및 특정 장소에 시전 가능한 와이어 액션
지형지물의 상호작용으로 수렵에 유리한 상황을 만듦
그럼에도 몬헌 특유의 액션은 그대로 살렸습니다.
데미지 숫자 뜨는 건 온/오프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상입니다.
확실히 기존 몬스터헌터 시리즈에 비해서 변화된 모습이 확 보입니다.
광활한 오픈월드
반딧불로 체칩 및 몬스터의 흔적 추적
맵이 광대한 만큼 유동적으로 움직이는 몬스터와 먹이사슬의 존재
위장 및 특정 장소에 시전 가능한 와이어 액션
지형지물의 상호작용으로 수렵에 유리한 상황을 만듦
그럼에도 몬헌 특유의 액션은 그대로 살렸습니다.
데미지 숫자 뜨는 건 온/오프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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