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했던 게임들
1월
1. 하프라이프 2 - 9점 시대를 앞서 간 명작
2. 바하2 - 9점 끝내주는 맵디자인 (GOTY)
2월
3. 캐서린 PC - 9점 싱글분들 꼭 해보세요~ (GOTY)
3월
4. 데메크5 - 9점 명가의 재건!
5.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 9점 명작 스케어 크로 / 배트맨의 트라우마
6. 세키로 - 9점 다크소울과는 다른 명작 (GOTY)
4월
세키로만 함
5월
7. 토탈워 롬2 - 8점 - 굳 게임
8. 할로우나이트 - 9점 - 수작
9. 삼탈워 - 9점 토탈워는 명가
6월
갓오브워 - 결국 전신 깼다
7월
10. 배트맨 아캄 시티 - 9점 - 활공 새로 배움 핵빡침 / 액션이 좋았다
11. 블러드 스테인드 - 8.5점 - 약간 아쉬웠다...
12. 록맨 11 - 7점 - 너무 어렵드라....
8월
13. 메탈 울프 카오스 XD - 8.5점 - 진짜 재미있다
14. 배트맨 아캄 오리진 - 9점 - 액션이 좋았고 보스전 짜릿했다
15. 오리 - 9점 - 죽자마자 그 자리 시작
9월
16. 아본 - 싱글 9점
17. 역전재판 1 1-4 9점 명작 에피5 7점(무리수를 뒀다!)
10월
18. 악마성 피의 론도 - 8점 - 다크소울 냄새가 가장 많이 나는 작품
19. 악마성 월하 - 9점 - 지금도 띵작 해보셈
20. 배트맨 아캄 나이트 - 9점 - 사실 굉장히 좋았고 조커가 죽고난 이후 설정들이 좋았다
21. 콜옵 - 켠왕 - 7점 - 싱글 - 너무 민감한 주제를 너무 왜곡해서 건들였다... 그런 면에서 개인적인 실망이 좀 컸습니다.
22. 아우터 월드 - 9점 - 비슷한 장르를 안해서 그런건지 재미있었음
11월
23. 데스스트랜딩 10점 - 아직 플레를 못땄다 ㅋㅋㅋ 인생게임 - 12월 중에 플레 득득 인생 최초 PS4 플레게임!
24. 제다이 폴른 오더 8.5 - 게임이 약간 미완성적인 부분이 있다 아쉽다
- 스타워즈 팬이라면 좋아할 수 밖에 없다. 스타워즈 로그원 / 오다 66
12월
25. 데드셀 - 9점 어려웠지만 성장해나가는 재미가 있었다.
26. 벤디와 잉크기계 - 9점 마지막 4,5장 리플레이 할 가치가 있었다
GOTY- Game of the Year 데스스트랜딩
GOTY - Garbage of the Year 콜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