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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패치 리뷰

팔콘맨c4e46
2017-08-30 20:05:53 373 0 1

게임플레이

[- 차량 HP 업그레이드가 플레이어 제작 건물에 적용됨]

참고로 현재 배럭들의 체력은 헤비아머 1000, 고급 건물은 2000정도

터렛과 쉴드 제너레이터가 헤비아머 1250이고 에스컬레이션 증가에 따라 점차 3500까지 올라갑니다.


[모든 팩션의 건설가능 터렛의 전기 소모량 감소 : 60→50]

아이고 고마워라


[디오메데스, 터미네이터, 매드 드레드, 레이스 블레이드가 더 이상 중립 오브젝트 공격시 분노를 얻지 않음]

플레이법이 바뀌니 주의하세요


[데바스테이터, 업그레이드 루타즈, 터미네이터, 다크리퍼의 감속 효과가 새로운 상태 효과로 분류됨 : 억압]

레후


[억압 효과는 다른 억압 요소와는 중첩되지 않음, 그러나 더 강한 억압효과가 기존의 효과를 덮어버릴 수는 있음.]

그러면 슬로우랑 중첩된다는 거자나


경제 효과

[- 발전기 제작 증발자원 증가 : 80→100]

[- 발전기 스케일링 비용 증가 : 16→50]

이전의 경우

전기 노드 3개 건설시 (평균적 발전기 갯수)

필요 징발자원 80*3+16*2=272

패치 이후

필요 징발자원 100*3+50*2=400


는 지금 당장 아주 큰 차이는 아님


[- 발전기 전기자원 생산률 감소 : 25→20]

레후


[-적 쉴드 생성기 파괴시 얻는 전기량 감소 : 100→50]

게임 승리 목표를 달성하면 자원을 주는 갓-게임

여러분! 빅토리 포인트를 먹으면 자원을 줍니다!

줄이는건 환영입니다.


에스컬레이션 페이즈

- 페이즈 2 : 발전기 보너스 증가 : 50%→87.5%

- 페이즈 3 : 발전기 보너스 증가 : 50%→62.5%

- 페이즈 4 : 발전기 보너스 증가 : 25%→30%

우리 뷰뷰바는 계산 같은거 하덜 않을테니

계산해보져

이전의 경우

에스컬에 따른 발전량 25 -> 37.5 -> 56.25

이후

에스컬에 따른 발전량 20 -> 37.5 -> 60.9375

에스컬 3 이후에는 증가하겠네요

다만 의미 있는 내용은

게임에서 에스컬 1 발전량이 예전보다 대략

가난한 맵에서는 150 정도 맵에 따라서 200 혹은 그 이상 정도 줄어듬

그 줄어든 양을 에스컬 3에서 벌어서

사실상 4에서 메꿉니다


[멋쟁이 팔콘맨의 코맨트]


사실

지금껏 던 오브 워3는

킹갓엠퍼러마제스티 갓겜이었습니다.

이제

킹갓제너럴엠퍼러마제스티슈퍼하이퍼썬더메가톤그레이트무의공관운장봉선현덕제갈량 갓겜이되엇네요.

랠릭 지권들은

아마 두뇌라는게 없나 봅니다.

척추로 사물을 인지하고

무릎반사로 컴퓨터를 조작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f07db2147b21d3a9c02a71bff52dbe05.jpg- The work of great relic employees (prediction) -

사실

기존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고티어를 탄 뒤

정석대로 저티어 유닛을 스팸한 유저들을

고티어 유닛으로 학살하는

"날빌"을 쓰는 경향이 잦아져

전기 생산량을 줄이고 리스크를 늘려 초반에 저티어 유닛을 스팸하도록 유도하여

"대규모 물량전"을 실현화하고

워3로 치면 아처 수십 마리과 풋맨 수십 마리가 초반 10분 넘게 서로 싸움을 하는 것과 같이

이제 더 이상 날빌 없이 정석만이 게임을 지배할 것입니다.



택티컬 마린

- 화염방사기 데미지 감소 : 5→3.75

- 도트 데미지 (화염 방사기에서 벗어난 이후 가해지는 지속피해) 감소 : 20→8

- 화염방사기 업그레이드 비용 감소 : 75/50 → 75/40

- 플라즈마건 업그레이드 비용 감소 : 100/50 → 75/40

버그픽스

- 세열 수류탄 : 플라즈마건 택티컬 마린이 오버히트 되었을 때 세열수류탄을 던지지 못하던 버그 수정

화염방사기가 결정적인 순간에 너무 세거나, 아니면 아니거나 해서 비용에 비해 너무 리스크가 크다고 판단했습니다. 전력자원의 양을 줄임으로서, 또다른 방법으로 불꽃 속에 갇히게 할 수 있도록 더 효율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화염방사기를 건드린 의도는 더 큰 플레이를 유도하나, 단순히 1초 간 화염을 통과하는 것만으로 분대해체가 안 당하게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는 화염을 맞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데미지가 상당히 과다하게 들어가기 때문이었습니다.


좋은 방향의 패치

예전에 두당 40 정도를 줬다면

이제는 23 정도를 주겠군요

패치 전 화방이 다이어 어밴져에게 3초간 스쳤을 시 720 데미지를 주었다면

이제는 3초간 스쳤을때 다이어 어밴져에게 444 데미지 밖에 주지 못합니다.

참고로 다이어 어밴져의 체력은 804입니다.

쓸데없지만 슬러가는 8인 1280, 택마는 5인 1400 입니다.


여기까지 쓰고

인싸 에렌디는 밥을 먹으러 가겠습니다.

아니

지금까지 팔콘맨이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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