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정보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메타크리틱 프리뷰들 총평 "올해 최고의게임(GOTY)"

역대고트젤다왕눈
2023-04-27 21:16:22 277 2 0

[메타크리틱 전세계 웹진들 프리뷰 모음]


0eb89c7c84bea0fcece828c17e48ce69.jpg


프리뷰 총평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이 받을 수 있는 최소한의 평가가 2023년 GOTY(올해의 게임)일 것이라

어느 리뷰어들도 믿어 의심치 않는다"


"Already though, it’s clear that this is a top tier Zelda game and we strongly suspect that game of the year will be the least of its accolades."





<Nintendo Life> 


2023년 4월 26일


왕국의 눈물과 함께한 시간은 짧았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울트라 핸드로 50시간 동안 플레이를 하고 싶다는 욕구가 압도적입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볼 때 이 게임으로 새로운 역사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게임스팟>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열린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놀랍게도 왕국의 눈물은 물리학 기반의 개방형 퍼즐을 제시함으로써 그 차이를 메웠다.


하지만 너무나 직관적으로 느껴지는 해결책으로 필자는 여전히 복잡하지만 "정확한" 방법을 찾는 만족감을 얻었다.


왕국의 눈물은 닌텐도가 팬들의 창의력에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이며,


다음 달에 그 사이클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될 것이다



출처: https://www.gamespot.com/articles/zelda-tears-of-the-kingdom-feels-even-more-open-ended-than-you-think/1100-6513526/








여전히 필자의 뇌가 따라가지 못할 것이라는 익숙한 걱정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 있다.


그것은 포털 2를 처음으로 시작했을 때와 비슷한 느낌이다(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다).


왕국의 눈물은 필자가 경험한 짧은 시간에도 비슷한 뇌파적인 혁신을 가져왔다.


왕국의 눈물은 전작인 야숨보다 어떻게든 더 많은 "유레카!"의 순간이 있을 것 같아


그 걸 생각해 보는 것 조차 놀라운 일이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세기의 가장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의 진정한 진화처럼 느껴지며,


이 체험판은 스토리 파트는 손도 대지 않았고 최소한의 전투만을 특징으로 한 것인데도 최고다.


필자는 이 모든 요소들이 어떻게 조화롭게 작동하는 지에 대해 더 알게 되어 흥분된 상태이다.


5월 12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출처: https://www.gameinformer.com/preview/2023/04/26/sky-island-hopping-in-hyrule







'젤다의 전설 - 왕국의 눈물'은 당신의 상상력이 허락한다면 하이랄 하늘까지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당신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테스트할 수 있다.


기술적인 수준에서 내가 플레이한 모든 것은 적어도 지금까지는 일관된 프레임 속도로 실행되었다는 것이다.

(갓적화!)


 내가 플레이한 왕국의 눈물 대부분의 섹션들은 하늘에서 진행되었으며 상당히 원활하게 실행되었으므로


링크가 광활한 하이랄 아래의 울창한 숲에서 많은 적과 싸우기 시작하면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해야 한다.


구름 아래 어느 쪽이든 전작인 야숨에서 플레이가 문제가 없었다면 본작도 괜찮을 것이다.



출처: https://www.ign.com/articles/the-legend-of-zelda-tears-of-the-kingdom-hands-on-preview-it-lets-you-test-out-your-craziest-ideas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야숨 보다 더 크고 대담하며 독창적이다.


링크의 새로운 모험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혁신적이며 이미 2023년 올해의 게임(GOTY)처럼 느껴진다.


본작이 출시되면 비디오 공유 사이트에 창의적이고 직관적인 플레이어가 만든 조합으로 가득 차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그리고 뉴스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피드가 더욱 빛날 것으로 기대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6년 전에 야생의 숨결이 AAA급 오픈월드 3D 액션 ARPG 장르에 정점에 섰으며


오픈월드 3D 액션 ARPG라는 장르의 기준을 완성시켰다고 믿는 사람이라면 다시 엄청나게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왜냐하면 여러분도 앞으로 몇 주 안에 그들 중 한 명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출처: https://www.gamesradar.com/the-legend-of-zelda-tears-of-the-kingdom-gameplay-preview-hands-on-april-2023/





<유로게이머>


젤다 왕눈은 플레이어들을 창의성과 실험에 대한 열정으로 채우고 싶어한다.


전작인 야숨이 모험이란 요소를 성공적으로 완성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말이다.


완벽한 살상 기계를 만드는데 몇 시간을 소비하는 내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으며


그것은 필자가 칼을 뽑을 필요도 없이 적들을 분쇄할 것이다.


본작은 야숨의 직접적인 속편 임에도 불구하고 무쥬라의 가면의 정신적 후계자에 더 가깝다.


소를 훔치는 외계인, 화장실 유령, 달에 의한 임박한 죽음의 관점에서가 아니라 


무쥬라의 가면이 이전 타이틀이 탁월했던 공식을


플레이어가 전작과 사랑에 빠진 것을 잃지 않고 놀랍도록 독특한 여정으로 어떻게 변형시켰는지에 관한 것이다.


필자가 경험한 바에 따르면 왕국의 눈물은 창의성을 수용하여 전작의 모험심에서 발전했으면서


동시에 플레이어가 상상력에 빠져들 수 있는 기회까지도 제공한다.



출처: https://www.eurogamer.net/exploring-zelda-tears-of-the-kingdoms-ocean-of-airborne-islands













<더 워싱턴 포스트>



새로운 젤다 게임은 이전에 한번도 본 적이 없는 것과 같다.


우리는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게임인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의 프리뷰를 받아 플레이 해봤고


플레이 결과, 게임계에서 이 시리즈의 강력한 지배력을 계속 이어갈 것으로 확신한다.


본 기자는 2023년 최다고티작이나 다름없는 젤다 왕눈을 체험해 본 몇 안 되는 인플루언서 중 한 명이다.


그는 "젤다 왕눈"이 전작인 "젤다 야숨"의 팬들뿐만 아니라 악명 높은 무기 내구성과 같은


게임의 특징을 싫어했던 플레이어들까지도 흥분시킬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는 개발진들이 바퀴를 다는 것과 같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미친 새로운 메커니즘과 기능을 내놓았다고 말하며


이는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들이라 언급했다.




출처: https://www.washingtonpost.com/arts-entertainment/2023/04/26/zelda-tears-of-the-kingdom-preview-nintendo/









<더 가디언>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프리뷰: 가능성의 세계


올해 가장 큰 게임과 함께한 몇 시간은 창의적인 잠재력과 재미가 풍부한 세상을 보여줬다.


필자가 지금까지 6년 동안 전작인 야숨을 플레이해 온 것을 감안할 때,


이 게임은 매력의 끝이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희귀한 게임 중 하나이다.


그리고 본작을 접하며 주어진 몇 시간 내로 후속편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곤 예상하지 못했다.


하지만 그것의 창조적 잠재력이 엄청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즐겼다.


올해 5월 12일 본작이 출시되면 며칠 안에, 플레이어들은 개발자들조차 이전에 보지 못했을 기이한 창작물과


정교한 퍼즐 솔루션의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 하게 될 것이다.




출처: https://www.theguardian.com/games/2023/apr/26/two-hours-with-the-legend-of-zelda-tears-of-the-kingdom-a-world-of-possibilities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모든 것을 열린 상상력의 퍼즐로 만들어 야숨의 탁월함에 기반을 두고 있다.


닌텐도는 우리가 야숨을 그렇게 특별하게 만들었던 마법을 되찾는 방식으로


우리가 도전할 새로운 것을 갈망해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젤다의전설 왕국의 눈물은 링크, 젤다, 그리고 가논의 끝없는


싸움과 드라마의 다음 장으로 필자가 개인적으로 원했던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단 몇 주 내로 필자와 비슷한 것을 느낄 것이라 생각한다.



출처: https://www.theverge.com/23697704/zelda-tears-of-the-kingdom-hands-on-preview-nintendo-switch












"장비를 만들고 하늘로 날아올라라!


왕국의 눈물이 큰 기대치에 부응할 것인가?"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이 2023년 5월 12일 출시되면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링크의 새로운 능력은 잠재력이 가득하며,


그들이 정말 전작인 야숨을 대체(또는 보완)할 수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이랄이 새로운 능력과 모험할 수 있는


하늘과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열릴 것이라는 것은 분명하다.



출처: https://www.pcmag.com/reviews/the-legend-of-zelda-tears-of-the-kingdom









<롤링스톤>



왕국의 눈물은 당신의 두뇌를 깨뜨리도록 설계되었다.


우리는 게임의 새로운 능력을 직접 체험했고 기똥찬 수많은 방법을 찾았다.


필자는 거의 모든 새로운 능력을 활용했고,


이것은 단지 20분의 게임 플레이와 테스트 후의 일로 깊은 곳으로 던져져 버렸다.


게임의 자연스러운 진행을 통해 플레이어는


상상력만으로 제한된 어떤 상황도 관리할 수 있도록 매우 잘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게임을 12시간을 더 해도 빙산의 일각에 불과할 것이다.


전작인 야숨의 천재성은


그 세계에서 유례없는 자유로움과 그것을 탐색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자유로운 사용에 있었다.


6년이 지난 지금도 플레이어는 세상을 자신의 의지대로 바꿀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고 있다.



출처: https://www.rollingstone.com/culture/culture-features/zelda-tears-of-the-kingdom-preview-1234716709/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체험 프리뷰 – 완전히 새로운 세계


필자가 경험하게 된 이 특정 체험은 새로운 능력을 시연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왕국의 눈물은 오픈 월드 젤다 게임이 제공할 것들의 측면에서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나아갈 것이 분명하다.


하늘과 땅 아래로 이동할 뿐만 아니라 상상력을 발휘하여 거의 모든 차량이나 무기를 만들 수 있다.


2023년 5월 12일이 되면 정말 멋진 여행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필자는 본작의 스토리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이 세상에서 어떤 미친 컨셉들을 만들어내는지 보고 싶다.




출처: https://press-start.com.au/previews/2023/04/26/the-legend-of-zelda-tears-of-the-kingdom-hands-on-preview-a-whole-new-world/












퓨즈 파워와 같은 새로운 메커니즘을 갖춘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동일한 거대 오픈 월드의 대한 새로운 해석이다.


2017년이 아니라 최근에 전작인 야숨을 100시간 정도 플레이했다면


완전히 다른 왕국의 눈물을 발견하게 될 것이란 건 과장된 말일 것이다.


그러나 코어 루프에 대한 새로운 추가는 이것을 단순한 업데이트가 아닌 완전한 후속작처럼 느끼게 한다.


퓨즈 파워는 당신이 만나는 거의 모든 것에 실험적인 접근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출처: https://www.vg247.com/zelda-tears-of-the-kingdom-preview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한 시간 이상 플레이, 상상 이상으로 훌륭하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나? 필자는 당신이 준비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다.


상상력과 즉흥성에 자유로운 고삐를 부여하는 힘으로 야숨의 속편은


지속적으로 자신의 경험을 창조하는 플레이어의 몰입감을 증폭시킨다.


모든 퍼즐, 모든 싸움, 모든 함정은 물리 엔진과 링크의 무기고가 제공하는 무수한 가능성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우리는 아직 그것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지만


이전 게임 공식의 진정한 진화로 형성되는 본작에 대해 이미 엄청나게 흥분중이다.


우리는 아직 이 새로운 걸작의 토대 위에 서 있는 상태이며 2023년 5월 12일에 테스트를 마쳐야 한다.




출처: Preview The Legend of Zelda Tears of the Kingdom : On y a joué plus d’une heure et c’est encore mieux que ce que vous imaginez ! sur Switch - jeuxvideo.com














게임에 손을 대고 마침내 우리가 어떤 경험을 하고 있는지 감을 잡은 후에도,


여전히 나를 감질나게 하는 답변을 받지 못한 질문들이 너무 많다.


게임에 던전이 있고 어떤 형태로 되어 있는가? 트레일러에서 이미 본 적이 있는 그것인가?


엘든링과 같은 AAA급 오픈월드 3D 액션 ARPG게임처럼 어두운 동굴이 포함된 광범위한 지하 공간이 존재하나?


스토리는 무엇에 관한 것이며 시간과 관련된 일종의 왜곡이 포함되어 있나?


그리고 게임 타이틀에 부여된 이 눈물은 무엇을 의미하나?


다행히 이 모든 것들은 곧 알게 될 것이다.



출처: https://www.gamereactor.eu/matt-mercer-will-be-voicing-ganondorf-in-the-legend-of-zelda-tears-of-the-kingdom-1258813/












<폴리곤>



이 글을 쓰면서 <왕국의 눈물>과 함께했던 짧은 시간을 돌이켜보면,


아직 내가 시도하지 않은 것들과 함께 심장이 뛰고 있다.


이렇게나 자신 있게 필자의 고블린 성향을 충족시켰던 게임은 거의 없었다.


왕국의 눈물이 제공하는 도구의 혜택이 장기적으로 압도적일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게다가 얼마나 지속적인 추진이 필요할까?


언제쯤이면 닌텐도가 의도하지 않은 무언가를 발견하기 위해 커튼 뒤를 들여다볼 수 있게 될까?


왕국의 눈물은 혼돈이 번성하도록 하기 위해 의도된 것으로 보이며


그만큼 플레이 하기에 위험할 정도로 재밌는 게임이다.




출처: https://www.polygon.com/23697960/zelda-tears-kingdom-preview-release-date










<메트로>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플레이 그리고 그것은 놀랄 만큼 좋았다.


크기와 범위를 감안할 때 사람들 마다 전작인 야숨의 경험은 모두 달랐지만


샌드박스 스타일 실험에 더 중점을 둔 왕국의 눈물은 접근 방식에 따라 완전히 다른 게임처럼 보일 것이다.


우리는 1시간 정도만 플레이했으며 전작과 같은 게임이라면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보려면 수백 시간이 더 걸릴 것이다.


하지만 이미 이 게임이 최고 수준의 젤다 게임이라는 것은 분명하며


우리는 올해의 게임 젤다 왕눈이 가장 최고의 찬사를 받을 것이라고 강력하게 예견 중이다.




출처: https://metro.co.uk/2023/04/26/we-played-zelda-tears-of-the-kingdom-and-its-mind-blowingly-good-18670110/












2023년 4월 26일


또 다른 대담하고 새로운 방향이 무엇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시간이었다.








2023년 4월 26일


닌텐도는 야생의 숨결을 특별하게 만들었던 핵심 요소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재구성하였다.


다시 돌아온 플레이어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퍼즐 해결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구하는


새로운 횡단 역학에서부터 전투를 완전히 뒤흔드는 퓨즈 시스템까지


이 속편은 또 다른 독특한 젤다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2023년 4월 26일


체험 세션을 하기 전부터


왕국의 눈물을 엄청 기대하고 있었지만 체험을 하고 나서 기대 전보다 훨씬 더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질 정도였다.


야생의 숨결의 팬이라면 여전히 좋아할 만한 요소가 많다.






2023년 4월 26일


젤다 야숨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의 속편.










2023년 4월 26일


한 시간 정도 플레이를 했다.


전작과 비슷하다면 게임의 모든 것을 보려면 수백 번은 더 플레이를 해야 할 것.


하지만 이미 이 게임이 최고 수준의 젤다 게임이라는 것은


분명하며 올해의 게임은 젤다 왕눈에게 있어 그다지 과분한 상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한다.



출처 : https://www.metacritic.com/game/switch/the-legend-of-zelda-tears-of-the-kingdom/critic-reviews








8eb92240db936369e91b862e43daf520.png

f216eaab17f76ae63e1763c06e1709ca.jpg


350b06c477277d8bc449defd4d513e16.webp


6a37b34118c87d81623d1aa56ca1127f.jpg


e210af36354631078ca39e98e9b47e19.jpg



998278f3dadd09e65fd60ffa5b72679b.jpg



8f4a963526f24e24b6149d3a5a3a4594.jpg





크... !!!


c4b34f1590d0033f11205791edba26ab.png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공지잡담유머음식정보아트
2
정보
트코 철수 방송 정리글
파타모르가나
12-06
1
정보
트코 철수 안내글
파타모르가나
12-06
2
정보
신기한 맞춤법의 세계
파타모르가나
09-16
2
09-15
1
정보
스테퍼 케이스 추천
파타모르가나
03-19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