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버퍼링에 관한 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트위치57d97
2016-05-04 12:03:05 6567 0 13

안녕하세요! 트위치입니다.

유저분들의 문의가 많았던 HCN, T브로드, 헬로비전 등의 무한로딩, 버퍼링에 관한 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을 경우에는 간단히 댓글로 사용중이신 인터넷 서비스 업체명을 남겨주세요.


혹시 문제가 아직 해결이 되지 않았거나 새로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직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테스트에 협력해주시고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1. 우선 사용중이신 네트워크 업체(모바일일 경우에는 이동통신사 업체, PC에서 또는 Wifi시청중이시면 인터넷 업체명)를 

   알려주세요. 어떤 인터넷 업체인지를 파악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반드시 함께 보내주세요!!

   그리고 현재 어떤 증상인지 간단히 알려주세요. (채팅만 접속, 버퍼링, 무한로딩등)


2. 웹브라우저의 '트위치 방송' 화면에서 F12버튼을 눌러주세요. (접속 문제가 일어나는 화면)

   F12를 누르면 나오는 개발자 콘솔의 network 탭을 누르신 후 잠시 기다린 후에 해당 화면을 캡쳐해주세요.

    (접속이 안되는 경우 '빨간색'으로 에러메시지가 뜨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부분을 캡쳐해주시면 됩니다.)

3. 시작-실행(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에서 cmd를 실행시킨 후,

   명령어를 tracert live.twitch.tv 로 입력하신 후에 나오는 화면을 캡쳐해주세요.

해당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위의 2가지를 실행하신 후에 [email protected]으로 메일로 해당 스크린샷을 전달 부탁드립니다.

협력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후원댓글 13
댓글 13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방송하기방송환경제휴/파트너십도네이션기타봇/프로그램
1
05-10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