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클라우드 계정 로그인하고 프리미어 실행 시키는데 갑자기 이런 오류문구가 뜨네요..
인터넷 문제인 것 같다고 하는데 현 접속 PC 인터넷 연결은 아무 문제 없고
인터넷 재연결, PC 재부팅을 해봐도 해결되지가 않습니다.
이런 오류 해결해 본 경험 있는 분들 도와주십셔 ..
다수의 신고를 받은 게시물은 숨김처리 될 수 있으며, 해당 글의 작성자는 사이트 이용제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결과에 대해 별도의 통지/안내를 하지 않으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동의합니다.
[필수] 트게더 이용약관
[필수] 개인정보 처리방침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