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킬*3 + 어시*2 + CS*0.02 - 데스 ]
결론부터 쓰자면 위 공식이더군요.
상대적으로 킬 관여율이 높은 정글포지션이 대체로 점수가 높음. 즉 ANY포지션에는 정글계열을 넣는게 유리
KDA가 중요하므로 많이 치고박는 성향의 팀이(물론 잘 죽이면서) 점수가 높음.
그 주간에서 2경기밖에 안한 팀은 3경기한 팀보다 상대적으로 수치가 낮음.
이 점들을 미루어 보아 개선점이 있다면 KDA를 누적 형식이 아니라 경기 횟수 기준으로 평균값을 내는 것이 더 적절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다른 의미로 과몰입한 트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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