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방송후기 오늘의 방송 (2018.05.04)

누콘
2018-05-05 03:21:14 482 36 8

오늘의 방송 (2018.05.04) 


Ⅰ. IRL

● 방송 시작전 채팅창에서 VR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단자를 못찾았다며 그냥 켤지 찾아올지 물어보셨습니다.

● 7시 21분경 VR셋팅이 실패했다고 방제가 바꾸시며 방송시작하셨습니다. 

● 오늘 정말고 게임 가져올게 없었다며 지난달도 가뭄이었지만 이번달도 가뭄의 연속이라 고민했다고 하셨습니다.

● 오늘은 세금납부 작업을 위해 은행을 갔는데 은행원에게 안쓰럽게 얼굴이 피곤해보인다며 동정받고 왔다고 하셨습니다.

● 오늘부터 물 1.5L 이상 마시기 미션에 돌입하여 성공하면 케이크를 먹고 1주일에 단 하루라도 실패하면 외식금지라고 하셨습니다.

● 오늘부터 과자도 금지고 견과류를 드신다고 하셨습니다.

● 치킨시켜먹으라는 도네에 오늘 오리 삶아먹고 죽도 먹었지만 치킨도 먹겠다고 하셨습니다.

● 오늘 늦은 이유는 VR똥겜을 위해 단자를 찾았으나 못찾고 방은 아수라장이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 본인은 방 치울때 7시간이나 걸린다며 인생도 청소도 비효율적이라고 하셨습니다.

● 내일은 VR똥겜을 꼭 가져오겠다고 하셨습니다.

● 저스트댄스 팩, VR단자를 잃어버렸다며 찾으면 저스트댄스 방송도 고려해보겠다고 하셨습니다.

● 뭔가 춤이란걸 추는 모션을 취하셨으나 스스로도 기계같다고 자책하셨습니다.

● 조만간 파밍시뮬레이션을 하던가 갑자기 농사모자를 쓰고 오시더니 스타듀벨리를 하려 한다고 하셨습니다.

● 뭔가 농사모자를 쓰면 본인 외모가 예뻐지는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 보령에 가서 녹차밭을 구경하고 싶다며 보성과 보령을 햇갈려 하셨습니다.

● 언젠가 IQ테스트 방송을 하고싶다고 하셨으나 100이하로 나올까 겁난다고 하셨습니다.

● 오늘 시청자들이 원한다면 파밍시뮬레이터나 스타듀벨리 하려고 한다며 고르라고 하셨습니다.

● 요즘 남장을 위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남자 가발을 알아보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 크로마키 커튼을 치우기 위해 일어나셨는데 정말 짧았습니다.

● 스트리머는 캠앞에서만 예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 VR할때 다리가 짧으면 없어보이겠다며 다리를 쭉 피셨으나 저엉말 짧아 보였습니다.

● 지난달에 유튜브 업로드를 하나도 안했는데 수익이 나와서 신기하다고 하셨습니다.

● 본인은 어머님이 주신거 잘 먹고 불량식품 안먹었는데 키 작고 세컨두님은 불량식품 잘먹고도 키크다고 불공평하다고 하셨습니다.

● 오늘도 영상도네 재생시 렉이 좀 있었습니다.

● 원래 KAIJI VR이란 게임을 하려 하셨는데 VR 연결 단자를 못찾아 못가져오셨다며 내일 가져올테니 기대하라고 하셨습니다.

● 스타듀벨리, 니어오토마타, Juicy Realm 이라는 로그라이크게임중에서 고르라고 하셨고 시청자들은 3번을 선택했습니다.

● 요즘 가져올 게임이 없다며 트게더에 게임 추천을 많이 해주시면 적극 고려해보겠다고 하셨습니다.


Ⅱ. 1부: Juicy Realm

● 얼빵해보이는 캐릭터가 주인공인 새로나온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 샷건 쏘는 타격감은 있다고 하셨습니다.

● 몬스터들이 무서울거면 무섭고 귀여울거면 귀여워야 되는데 애매하다고 하셨습니다.

● 요즘에 잘 만든 로그라이크게임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이건 아니라며 큰 실망감을 표출하셨습니다.

● 빠른 손절이 예상되었으나 하다보니 재밌는것 같다며 몰입하셨습니다.

● 결국 손절하기 위해 스팀을 가셨으나 인기신제품에 올라있는걸 보고 놀라워하셨습니다.

● 스타듀밸리를 플레이 하시려다가 Final Fantasy 15를 들고오셔서 많은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아내셨습니다.

● Final Fantasy 15와 니어오토마타 둘중 하나를 고르라는 말에 압도적으로 니어오토마타가 승리하였습니다.


Ⅲ. 2부: 니어오토마타

● 스포를 걱정하는 시청자들이 팔로우챗을 걸라고 걱정했고 팔로우챗 걸고 시작하셨습니다..

● 록온 해주는 법을 알려주었으나 안알려줬다며 못한다는 몽춍함을 보여주셨습니다.

● 조금 플레이해보고 느낀점은 왜 갓겜인지 모르겠다며 파판과 전혀 다를게 없어보인다는 망언을 하셨습니다.

● 왜 갓겜인지 모르겠다는 말을 반복하시며 메타크리틱 점수를 물으셨으나 89점이라는 고득점에 놀라하셨습니다.

● 옵션에서 셋팅을 변경하셨으나 시스템의 안내에 따르지 않고 greendomucFACE 를 시전하셨습니다.

● 오늘도 트박스 업로드를 위해 열심히 클립각을 만드셨습니다.

● 본인은 슈팅게임, 탄막게임을 잘한다는 말과 동시에 데미지를 입으셨습니다.

● 시청자들의 권유에 자폭을 시전하셨고 옷중 일부가 착용해제되고 신체 일부가 드러나게 되었습니다.(순화시키느라 힘들었습니다.)

● 게임스토리보다 드러난 신체에 집중하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 본인이 아이템을 안먹어놓고 없다고 하셔서 시청자들의 이빨을 박살내셨습니다.

● 죽은후에 다시 벗겨졌던 옷을 입으시며 원래 보일듯 말듯한게 더 좋은거라고 하셨습니다.

● 갑자기 각성한듯 전투를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며 시청자들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 뭔가 greendomucYeontmi 를 꺼야할것 같은 발언을 많이 하셨습니다.

● 그래도 시작할때와는 다르게 점차 익숙해지고 고여가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 오늘 역시 길치전은 매크로처럼 심했습니다.

● 본인은 사실 안드로이드였고 시청자들의 재미를 위해서 인공지능을 낮췄다는 헛소리를 시전하셨습니다.

● 안죽여도 되는 적 조차 선공하시며 잔인성을 보여주셨습니다.

● 얻어걸린거겠지만 길찾기 난이도가 높은 길을 한번에 찾아내는 기적을 보여주셨습니다.

● 어린이날이라며 도네가 들어오자 혀짧게 발음해야겠다며 어린이 흉내를 내셨습니다.

● 항복하는 적을 죽이시며 잔학성을 보여주신뒤 진짜 죽을지 몰랐다는 변명과 함께 로드하셨습니다.

● 로봇들은 선악을 구분할수 없기때문에 본인이 제일 착하다는 궤변을 늘어놓으셨습니다.

● 요즘 세상은 뭔가 필요이상으로 편해서 불편함을 많이 느끼게 되는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 시청자들의 요청에 의해 다시금 자폭을 시전하시어 신체 일부가 드러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압도적 감사!)

● 원래 이 게임을 할 생각은 없었지만 할인에 사람들이 추천하고 아직까지 아주 재밌지는 않지만 할만한 게임인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 어린이날에는 밖에 나가서 놀며 돌아다녔는데 이제 어른이 된것 같다며 마음만은 6살이라 주장하셨습니다.

● 요즘 체력이 너무 안좋아서 무리를 안하려고 한다고 하셨습니다.

● 아직 엔딩을 안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파판과 별로 다르지 않다는 평가를 내리셨습니다.

● BGM을 즐기라는 채팅에 사진퀘로 인해 길치전을 구워 짜증이 날것 같다며 파판15가 더 재밌다고 하셨습니다.

● 솔직히 아직까지는 왜 갓겜인지 모르겠다며 파판15 엔딩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고 썰을 푸셨습니다.

● 안드로이드 로봇을 보며 다음에 핸드폰 바꿀때 아이폰유저로 남아야겠다고 하셨습니다.

● 언더테일을 하고 난 뒤 모든 게임들을 언더테일과 비교하기 시작됬다며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고 하셨습니다.

● 이 게임은 히오스보다는 재밌지만 하스스톤보다는 타격감이 떨어진다며 하스스톤의 타격감을 칭찬하셨습니다.

● 이 게임에서 가장 재밌다고 느껴지는건 보스라고 하시며 소닉포시즈를 할때의 분노를 느끼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 보스전은 정말 잘만들었다고 감탄하셨습니다.

● 벌써 3시라는 말에 시살녹이라며 놀라시고 보스전은 재밌다고 하셨습니다.

● 그러나 길치전 구울때는 파판같고 망겜같다고도 하셨습니다.

● 일단 오늘은 내일까지 하기로 하시며 저장장소로 달려가셨습니다.

● 내일 하게되면 셋팅을 해오겠다고 하셨으며 일부 서브퀘스트들이 실패로 전환되었습니다.

● 아직 잘 모르겠다며 엔딩을 볼때는 재밌어서 눈물흘렸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 내일은 방청소를 해서 VR단자를 찾아서 1부게임 하고 이 게임은 2부게임으로 하겠다고 하셨습니다.


Ⅳ.  마무리

● 2부게임으로 가져오지 않는 게임은 거르는거라며 인생 원래 그런거라고 하셨습니다.

● 스위치와 젤다는 세컨두님이 가져갔는데 재미없다고 걸렀으며 막두님도 젤다는 걸렀다고 하셨습니다.

● 오늘 가져오려고 하셨고 내일 가능하면 가져오신다는 KAIJI VR 의 트레일러를 보셨습니다.

● 방이 너무 더러워서 정리해야한다고 푸념을 하셨습니다.

● 요즘 머리카락을 자르고 싶은 욕구가 생긴다고 하셨습니다.

● 본인은 M자 이마일지언정 탈모는 아니라고 강하게 주장하셨습니다.

● 내일은 치킨먹방을 하겠다며 치킨에 관한 썰과 예전에 알바하셨던 썰들을 푸셨습니다.

● 니어오토마타 1회차 다 플레이하고 갓겜인지 아닌지 확인해보자고 하셨습니다.

● 내일 KAIJI VR 할때 선풍기와 에어컨을 틀고 하자며 알아보겠다고 하셨습니다.

● 해보고 싶었던 인디게임이 발매일이 지났음에도 발매되지 않아서 요즘 인디게임들 다 이렇다며 슬퍼하셨습니다.

● 방종후 채팅으로 니어오토마타 내일 했을때 갓겜이라면서 오늘 똥겜이라 한거 후회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 아직 똥겜같다면서 마치 영화 클레멘타인이 고평점인것처럼 다들 본인을 낚으려는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 오늘의 호스팅은 없습니다.


※ 연두는 말안드뤄 Twitch TV: https://www.twitch.tv/rudbeckia7

※ 연두는 말안드뤄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FRDmLQJItqvkfFFfuTGGVg

※ 일부 빠진내용이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널리 양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은 방송에 대한 간략한 요약글입니다. 생방송을 못보셨거나 늦게 보신분들은 가급적 다시보기와 유튜브를 통해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도 길치전이 있었지만 방송 알차고 즐거웠습니다.

내일은 개인 사정으로 인해 방송 시청을 못해서 하루 쉬어갑니다. 다행히 똥겜 카이지는 거르겠네요

후원댓글 8
댓글 8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쑥쑥단 선언 누콘
아무거나공지사항오늘의 피듀방송후기팬아트움짤/짤방잡담게시판게임추천신고게시판운동해
0
방송후기
니어 오토마타 [1]
nonnacor
05-05
14
와~ 곱창 [3]
불타는행복회로
05-05
38
방송후기
쑥쑥단 선언 [8]
누콘
05-05
»
방송후기
오늘의 방송 (2018.05.04) [8]
누콘
05-05
7
게임추천
삼국지13pk ... 일단 게임 추천 [1]
호미노
05-05
5
05-04
4
게임추천
[스팀] oldTail 국산 게임 출시
단델리온
05-04
7
게임추천
핑크퐁 X 와우 _ 아기 멀록 [1]
까만콜라
05-04
5
게임추천
프린세스 메이커 5 스팀 발매 [1]
코스티
05-04
11
째즈 추천곡!
학원빌런
05-04
28
잡담게시판
8월 게임업계에 혁명이 일어날겁니다. [8]
고우바우석
05-04
7
05-04
13
05-04
13
05-04
6
05-04
28
잡담게시판
오랜만에 트박스 출석 [11]
효룡
05-04
7
05-04
18
연두특) [3]
연두좋아조하
05-04
34
방송후기
연두특) [4]
효룡
05-04
12
흑흑 [1]
레스테스
05-04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