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목요일 패치내용
챔피언
> 적중시 기력 회복량 :: 10/20/30 >>> 10/15/20
> 주문력 계수 :: +0.7 >>> +0.5
> 추가 공격력 계수 :: +0.9 >>> +0.6
>>> 밑의 변경안이 테스트중입니다!
>> 이제 스킬 사용 판정이 좀 더 적을 맞추기 쉽게 바뀝니다.
>> 이제 Q-R 사용시 R 재사용 대기시간이 일관되게 초기화 됩니다.
> Q가 적을 적중하기전 공중에 있을때, R을 사용하여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두 스킬 모두 최대 범위에서 시전 될때)
>> 이제 R-Q 사용시 R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 이러한 변화에 따라 우리는 또한 낮은 핑 환경에서 R-Q 를 최대 사거리에서 시전시 R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는 상호 작용을 제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R-Q 콤보는 인상적이였고 만족스러웠지만, 핑은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제어 할 수 없으며, 상대방은 R-Q 콤보에 제대로 대응할수 없었습니다.
>> 궁극기 관련 상향
> 월광 쇄도(궁극기) 사용시 기본 공격 초기화를 테스트중입니다.
>>> 이제 Q 끝이 시야를 밝힙니다.
> 피해량 :: 55/100/145/190/235 >>> 55/90/125/160/195
> 재사용 대기시간 :: 전 구간 8초 >>> 8/7.5/7/6.5/6초
> 보호막 :: 70/105/140/175/210 >>> 80/115/150/185/220
> 재사용 대기시간 :: 18/16/14/12/10초 >>> 16/15/14/13/12초
> [신규 효과] :: "잔나의 스킬이 적 챔피언을 둔화하거나 공중에 띄우면 폭풍의 눈 (E)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0% 줄입니다."
> 최소 피해량 :: [20/30/40/50/60 (+0.2 주문력)] >>> [10/20/30/40/50 (+0.3 주문력)]
> 최대 피해량 :: [60/90/120/150/180 (+0.6 주문력)] >>> [30/60/90/120/150 (+0.9 주문력)]
> 피해량 :: 100/135/170/205/240 >>> 80/120/160/200/240
> 기본 체력 :: 583.52 >>> 600
> 성장 체력 :: 89 >>> 95
> 기본 공격력 :: 61.38 >>> 64
> 피해량 :: [70/120/170/220/270 (+1.2 추가 공격력)] >>> [70/115/160/205/250 (+1.0 추가 공격력)]
> 피해량 :: [250/400/550 (+0.75 주문력)] >>> [200/350/500 (+0.65 주문력)]
오공, 티모 및 말파이트 변경은 다음 패치로 미루어졌습니다!
> 기본 공격 속도 :: 0.733 >>> 0.679
> 추가 공격 피해량 :: 25% >>> 15%
> 피해량 :: 40/80/120 >>> 30/60/90
> 가한 피해 체력 회복량 :: 30/40/50/60/70% >>> 30/45/60/75/90%
자크 (되돌린다는 내용이 없어서 본섭에 바로 적용 될것같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13/12/11/10/9초 >>> 15/13.5/12/10.5/9초
> 이제 주문력 100당 대상 최대 체력의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가합니다.
> (현재 PBE 서버 인게임에서는 4%로 표기되어있습니다!)
> [삭제] :: 현재 궁극기 삭제
> [예전 궁극기 되돌림] :: 자크가 4번 튕기며 이동 속도가 20~50%까지 증가하지만, 탄성 주먹(Q)과 새총 발사(E) 와 기본 공격을 할 수 없게 됩니다. 튕길 때마다 140/210/280 (+0.4 주문력)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2~4번째 튕길 때는 피해량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1번째 튕길 때 적을 1초간 공중에 띄워올리며, 4번 모두 적의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댓글 7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