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Kill It With Fire 업데이트 ]
- 뉴욕의 새로운 에피소드인 ' 데드 인 더 워터 ' 가 추가되었습니다.
- 모스크바의 새로운 에피소드인 ' 부활 ' 이 추가되었습니다.
- 환생 시스템과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중화기인 ' 화염방사기 ' 가 추가되었습니다.
- PVP에서도 이제 챌린지 코인으로 해금한 스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도전 모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10월 25일부터 11월 5일까지 적어도 한 게임을 플레이하신 분들에게 ' 할로윈 장신구 ' 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 극한 난이도 올 클리어 특전인 ' 명사수 저격총 ' 의 총성이 변경되었습니다. [ AI 변경점 ] - 특수 좀비 인펙터 출현 시 이제 캐릭터들이 인펙터에 대한 리액션을 취합니다!
- 특수 좀비 인펙터가 이제 25% 더 총기에 취약해집니다.
- 근접 공격시 가끔씩 앞에 있는 좀비들이 넉백이 되지 않았던 버그가 고쳐졌습니다
. [ 난이도 변경점 ]
-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제거되었습니다.
- 어려움 난이도가 살짝 더 어려워졌습니다!
※ 플레이어의 체력이 75에서 60으로 하향되어집니다.
※ 플레이어 소생 최대 제한 횟수가 3번에서 2번으로 감소됩니다.
※ 좀비들이 10% 더 많이 나옵니다. - 광인 난이도는 살짝 더 쉬워집니다!
※ 플레이어의 체력이 25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 일반 좀비와 특수 좀비의 체력 배수가 100%에서 75%로 하한됩니다.
[ 특전 변경점 ]
- 설탕옷 특전이 다시 치료받은 사람에게 임시체력을 부여해주게끔 롤백됩니다.
- 새로운 활력 특전이 발동되면 3초간 차폐 효과가 적용됩니다.
- 이밖에 확률 메커니즘이 변경되었습니다
[ 확률형 메커니즘에 대한 추가 설명 ] 기존에 월드워Z의 확률 메커니즘은 ' Pure Random ' ' 완전 랜덤 ' 이었습니다.
즉, 운이 없다면 아무리 25% / 50% 확률이 붙어있다고 해도 절대로 특성이 발현되지 않았으나 이제는 ' Guranteed Random ' ' 확률이 확실히 보장되는 랜덤 '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메딕의 특성인 ' 프리 허그 : 약물 주사 사용시 25% 확률로 소모되지 않음 ' 특성을 예로 들자면
- 기존에는 주사를 전부 소진할때까지 특성이 터지지 않을 때가 태반이었으나
- 지금은 100% 확률에 의거, 25%이므로 아무리 운이 없어도 4번째 시도시에는 무조건 특성이 발현되게끔 수정되어졌습니다! ( 25 × 4 = 100 ) 이로서 어느 정도 운으로 인한 불평등이 줄어들었습니다.
[ UI 변경점 ]
- 에피소드 시작 사진에 ' 기대 보상 ' 을 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그밖에 자잘한 UI 문제점들이 고쳐졌습니다.
[ 안정화 작업 ]
- 충돌을 일으키는 몇몇 원인들을 해결했습니다.
[ 레벨 변경점 ]
- 도쿄 2챕터인 ' 마지막 방송 ' 에서 나오는 폭파 장약의 수를 변경했습니다.
※ 브리칭 차지를 말하는 건지 유류고에 붙여야 하는 폭파 장약을 말하는 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 그밖에 게임을 진행할 수 없는 몇몇 버그들을 고쳤습니다.
- 도전 모드 조건인 ' 안전 지역 ' 의 불합리적이었던 판정 버그가 고쳐졌습니다.
※ 팀원한테서 좀 멀리 떨어졌다가 가까이 붙어도 일정 데미지를 입던 버그가 있었다고 하네요.
- 특정 장소에서 플레이어가 공중으로 붕 뜨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담장을 넘다가 지하세계로 들어가버리는 버그도 수정되었습니다.
- 진짜 드물게 중화기 탄창을 탄약 상자에서 습득할 수 있는 버그가 있었다고 하는데 이것도 고쳐졌습니다.
- 화염병이 임시 체력을 무시하고 체력 피해를 줬었다고 하는데, 이 버그도 수정되었습니다.
[ PC판 특별 변경점 ]
- 울트라 와이드 ( 21:9 ) 화면 비율을 이제 지원합니다!
※ 메인 메뉴만 화면 양 옆이 잘린채로 나오게 됩니다.
- 특정 유저를 음소거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TAB을 누르면 나오는 점수판에서 특정 유저를 클릭하면 음소거가 진행됩니다.
https://forums.focus-home.com/topic/42867/the-kill-it-with-fire-update-is-live/2
해당 패치노트는 이렇게 나왔으며 사이트에 없는 정보를 제가 개별적으로 타이핑해드리겠습니다
뉴욕, 모스크바 신 챕터 오픈
뉴욕(4챕터, 데드 인 더 워터) / 모스크바(4챕터, 부활)
새로운 중화기 화염방사기 추가
명성등급(프레스티지) 추가
명성등급 시스템: 해당 이미지처럼 7500원을 소비해 명성등급을 올릴 수 있는데 올리시면 해당 클래스는
1레벨로 모든 특성이 초기화됩니다.[많이 주의하세요!]
명성등급 하나씩 올릴때 마다 0 10 20 30레벨 밑에 있는 패시브 스킬들이 해금됩니다.
각 클래스마다 1,3,5 명성등급을 해금하면 테두리 휘장이 해금되며
2등급에는 각 클래스의 무기들의 명성 스킨이 해금[밑에서 마저 설명]
1,2,3,4등급에는 특수 패시브 특성들이 해금.
명성 무기 스킨
1등급 정찰 소총 미니-21 (해결사 명성 2등급 달성시 해금)
특수능력: 늑대무리(해당 무기는 동일한 무기를 소지한 동료 한 명당 피해량이 10%씩 증가합니다
1등급 단축형 기관단총 GAL-9(위생병 명성 2등급 달성시 해금)
특수 능력: 뱀 이빨(해당무기의 연사속도가 50% 상승합니다)
2등급 교전용 산탄총 S890 (난동꾼 명성 2등급 달성시 해금)
특수 능력: 매의 눈(산탄총의 사거리가 150% 증가하며, 각각의 산탄이 1개의 표적을 추가로 관통합니다)
3등급 돌격용 산탄총 타이가-12 (파괴자 명성 2등급 달성시 해금)
특수 능력: 곰 발바닥(해당 무기를 재장전하면 근처에 있는 좀비들은 뒤로 밀쳐냅니다)
3등급 석궁(학살자 명성 2등급 달성시 해금)
특수 능력: 상어가죽(해당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자신한테 폭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총잡이 명성 스킨은 2등급 표준 전투 소총인데 해당 이미지가 없어서 추후에 재업로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