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공지사항 트위치 아이디 정지된 경우 캐시 이전 안내

Twipkr
2016-12-15 13:41:12 2356 0 0

트위치 아이디가 정지되었거나 비활성화(삭제)한 경우 트위치 로그인이 안되기에 해당 아이디에 남아있는 캐시 또한 사용할 수 없게 되는데,


원하시는 경우 새로운 아이디로 남아있는 캐시를 그대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단 트위치 아이디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본인 인증이 불가능한 까닭에


해당 트위치 아이디로 가입한 이메일 주소 와 트위치 아이디 를 알려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캐시 이전이 필요하신 경우 [email protected] 로 아래 내용을 적어 보내주시면 확인 후 캐시 이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1. (삭제됬거나 정지된) 기존 캐시가 있는 트위치 ID :

2. 위 ID에서 가입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 : (여러개라 헷갈리시는 경우 최대한 적어주세요)

3. (현재 사용중인) 이전할 트위치 ID :

4. (이메일 주소가 맞지 않을 경우) 최근 Twip 충전한 내역 등을 스크린샷으로 첨부해 주세요.


확인 후 정보가 일치하는 경우에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인 확인이 안되어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공지사항자주 묻는 질문 (FAQ)
5
12-25
1
12-16
0
공지사항
2016/12/06 업데이트
Twipkr
12-05
1
자주 묻는 질문 (FAQ)
Twippy 단축키 사용 방법
Twipkr
12-04
0
자주 묻는 질문 (FAQ)
미성년자의 신분증 첨부 관련
Twipkr
12-04
1
11-23
1
11-05
0
공지사항
2016/11/05 업데이트
Twipkr
11-05
1
11-03
5
자주 묻는 질문 (FAQ)
영상 공유에 대한 필터링 주의 사항
Twipkr
10-27
1
09-03
0
자주 묻는 질문 (FAQ)
OBS Studio - BrowserSource 플러그인 설치 방법 [2]
Twipkr
08-19
6
08-13
6
자주 묻는 질문 (FAQ)
페이팔 (PayPal) 이용에 관련한 안내
Twipkr
08-13
3
자주 묻는 질문 (FAQ)
☎ Twip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실경우
Twipkr
08-13
3
자주 묻는 질문 (FAQ)
신용카드 결제 한도 관련 안내
Twipkr
08-13
4
08-13
4
08-13
2
자주 묻는 질문 (FAQ)
알람 소리가 울리는 경우
Twipkr
08-13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