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VvV(Veni,Vidi,Vici) 공지

Broadcaster 둘ㅌ리
2019-02-21 20:52:50 386 0 0

 문명6을 좋아하시지만 시간상의 이유로, 혹은 모종의 이유로 같이 플레이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혹은 간간히 하는 싱글 플레이에 동기를 줄 수 있는 싱글 플레이 경쟁 프로젝트입니다. 외국 디스코드 커뮤니티(CpL)에서 한 모더가 만든 프로그램인데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서 따와서 약간 수정해서 주도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시작일과 마감일을 드리고 1턴 세이브 파일을 드리면 이 파일을 다운 받아서 마감일 전까지 승리한 세이브 파일과 소감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숙련자분들과 이제 알아가는 단계를 거치는 분들을 위해서 2가지 세이브 파일로 동시에 진행됩니다.

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시 시작하고 싶다? 다시 시작해도 됩니다. 하지만 게임 중간에 이전 턴을 불러오기를 하시면 안됩니다. 즉 불러오기는 1턴 처음 세이브 파일만 가능합니다.


2.  과학승리는 승리를 달성한 턴으로 기록이 계산, 문화 승리는 승리를 달성한 턴에서 5를 뺸 턴으로, 외교 승리는 10을 뺀 턴으로, 지배 승리는 15를 뺀 턴, 종교 승리는 20을 뺀 턴으로 기록이 인정됩니다. 


3. 한번 기록보고를 하시면 갱신할 수 없습니다.


4. 재미와 싱글플레이를 더 재밌게 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므로 즐기고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제 막 시작 단계이고 얼마나 참여할지, 관심이 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한동안 진행해보고 잘되면 재미있는 놀이가 될 것 같습니다. 우선 Gs에 한해서 시작하고 흥망성쇠도 원하시는 분이 있으면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일단 디스코드로 공지를 올릴께요.(이쪽은 파일첨부가 안되네요) 

https://discord.gg/U43S5p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2시방송예정 둘ㅌ리
0
02-19
0
04-10
1
07-04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