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공지 [방송일정] 3월 및 향후 플레이 예정 게임 목록

Broadcaster 들개0
2019-03-03 11:14:38 240 0 6


<3월 예정>

55b01821f5ff524eb0c9b88fde323111.jpg

1. Rise of Insanity(구매완료)

장르: 공포, 심리, 1인칭 어드벤쳐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29220/Rise_of_Insanity/

"이 이야기는 1970년대 미국에서 유명한 정신과 의사 스티븐 도웰이,

별개의 다른 모순된 정신장애 증상을 보이는 어려운 환자와 마주하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의사인 그의 삶 또한 비밀에 가려져 있습니다. – 당신은 그가 한 일을 찾아 진실을 밝혀내야 합니다.

부인과 아이에게 어떤 끔찍한 운명이 덮쳤는지, 시험적인 치료방법을 테스트 받고있는 새로운 환자는 누구인지, 일어난 일에 대해 어느정도 책임이 있는지, 누구의 잘못인지

용기를 잃지말고 당신의 두려움을 극복하십시오.

  • 현실적인 그래픽 제공으로 소름끼치는 몰입 분위기와 오싹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귀신, 분위기있는 소리와 전문적인 성우의 목소리를 제공합니다.
  • 70년대 초반 북미 지역의 건축 동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다양한 장소를 탐험합니다.
  • "걷고, 조사하고, 어두운 비밀들을 발견하고 논리적인 퍼즐들을 풀며,
  • 인간 내면의 의식 깊은 곳까지 내려갑니다."


abbc89a3a0f59b3804e18a1cb71da106.jpg

2. Iris.Fall(구매완료)

장르: 어드벤쳐, 퍼즐, 공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07470/IrisFall/

빛과 그림자를 이용해 퍼즐을 풀어나가는 게임. 엔딩에 놀라운 반전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90a8f6c26713d05625035709683870ad.jpg

3. Forgotton Anne(구매완료)

장르: 어드벤쳐, 플랫포머, 액션, 2D

https://store.steampowered.com/app/542050/Forgotton_Anne/

오래된 장난감, 편지, 한쪽 양말 등 잃어버리고 잊힌 물건들이 가는 곳을 상상해 보세요. 잊힌 땅은 제자리에 없어 다시 한번 기억되기를 바라는 물건인 포가틀링이 사는 마법의 세계입니다.


포가톤 앤은 의미심장한 스토리텔링과 가벼운 퍼즐 플랫폼으로 끊김 없이 진행되는 영화 같은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잊힌 땅의 질서를 유지하는 집행자 앤으로 그녀의 스승님인 본쿠를 저지하는 반역자를 상대하고 다시 인간 세상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특징:

  • 포가틀링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환상의 세계를 파헤치세요. 매력적인 물건들에 각각의 성격과 생기가 불어넣어져 있습니다.
  • 열정적인 통치자와 무자비한 반역자 사이의 괴로운 싸움 뒤에 숨겨진 진실을 알아내세요.
  • 잊힌 땅에 생명을 불어넣은 에너지인 아니마의 힘을 사용해 퍼즐을 풀고 포가틀링의 삶을 지배하세요.
  • 신중히 선택지를 고르세요. 대화 선택 시스템에 따라 여러분의 말과 행동이 이야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 앤을 집으로 안내하며 달리고, 도약하고, 솟아오르면서 지역과 능력을 해제하세요.
  • 여러분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에 생기를 불어넣은 전통적인 기술과 같은 기술을 사용해 직접 그린 그래픽을 감상하세요.


479b8af646d6c7a5354076e4f7ecee15.jpg

4. Frostpunk(구매완료)

장르: 생존, 도시 건설, 전략, 건설, 스팀펑크, 경영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23190/Frostpunk/

나만의 전쟁(This War of Mine)의 제작진이 만든 최신작, 프로스트펑크(Frostpunk)는 사회 생존 게임입니다. 따뜻한 곳에는 생명이 있으며, 모든 결정에는 대가가 따릅니다. 온 세상이 얼어붙었지만, 사람들은 증기 동력을 활용한 기술을 개발하여 혹한에 맞섰습니다. 당신은 지구 최후의 도시를 건설하고, 시민들의 생존에 필수적인 수단을 확보해야 합니다.

최적화와 자원의 관리는 동정심이나 사려 깊은 의사결정과 종종 충돌하기도 합니다. 지도자는 도시와 사회 관리에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하면서도, 어느 시점에서는 바깥세상을 탐험하여 과거의 역사와 현재 상황을 파악해야 합니다.

사회의 생존을 위해 어떤 결정을 내리시겠습니까? 한계까지 내몰렸을 때는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그동안 당신은 어떻게 변해갈까요?


13083ca1536f511f18be1359c15b1a35.jpg

5. HITMAN™(구매완료)

장르: 잠입, 액션, 암살, 3인칭


덴마크의 게임 개발사 IO 인터렉티브 (Io Interactive)의 게임 시리즈.

우리들의 영원한 암살자, 코드네임 47을 조종하여 목표를 처치하고 탈출하는 것이 목표인 암살 게임이다. 


메탈기어 시리즈와 캐슬 울펜슈타인을 시초로 하는 잠입 액션 게임의 장르를 씨프 시리즈에서 얻은 노하우를 기반삼아 독특하게 발전시켜 갖가지 방법을 동원해 타깃을 암살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게 한 걸작 시리즈이다. 현재까지 1편부터 4편까지 총 800만 장 이상이 팔려나갔다. 

잠입 방법이나 암살 방법을 유저 마음대로 택할 수 있는 자유도는 단연 독보적. 단, 이러한 개념은 4탄부터 완전하게 실행되었다. 아주 적은 예외와 여성을 제외하면 모든 적을 기절/살해해 옷을 탈취할 수 있고, 살해방법에는 가장 기본적인 교살부터 시작하여 독살, 총살, 압사, 추락사, 익사, 폭사, 감전사 등등등.. 뿐만 아니라 대놓고 쳐들어가서 무쌍을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최고 등급인 사일런트 어새신을 얻는 방법도 일반적인 공략법 외에도 수십가지가 넘게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유저간 정보 교환도 꽤 활발한 편.

또한 암살 게임답게 47이 내는 소리나 행동 하나하나에 대한 NPC의 반응이 섬세하게 짜여있어 행동 하나하나를 조심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NPC의 행동을 분석해 기회를 노리는 것이 플레이의 핵심이다. 매 시리즈가 갈수록 특별한 행동을 하는 NPC가 많아지고 있는데. 최신작인 히트맨(2016)에 와서는 유저 편의성을 위해 NPC들이 꽤 둔감해지긴 했다만, NPC들을 활용가능한 방식도 다양해지고 다채로운 패턴들을 보여주고 있다. 히트맨(2016)에서 보여주는 NPC들은 단순히 걸어다니는 CCTV의 역할을 넘어, 게임에 생생함과 다양한 경우를 만들어주는 감초 역할을 해주고 있다.


7cad90c5b9fd8e644d951ae5ebfc814a.jpg

6. BAD NORTH(구매완료)

장르: 액션,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RTS

Bad North는 매력적이면서 잔인한 실시간 전술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아름다운 섬 왕국을 바이킹 침략자들로부터 지켜내고 절망에 빠진 백성들이 탈출할 수 있도록 이끄십시오. 충성스러운 부하들을 지휘하여 각 섬의 독특한 모양을 전술적으로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모든 것이 걸려있습니다. 실패하면 살해된 부하들의 피가 땅을 붉게 물들이는 것을 지켜봐야 합니다.

매력적이면서 잔인한 이 게임에서 절차적 생성 기술로 형성된 아름다운 섬과 귀여운 군인들은 피로 물든 전쟁의 현실과 극명한 대비를 이룹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의 전반적인 방향을 통제하는 높은 단계의 명령을 군인들에게 내리며 군인들은 실전에서 최선을 다해 명령을 수행하게 됩니다. 적절히 난해하면서도 간단한 조작을 통해 다이내믹한 전투 시뮬레이션을 실행할 수 있어 노련한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신규 플레이어에게도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전사들이여 계속 싸우십시오. 권력, 부, 명예를 위해서가 아니라 평화에 대한 희망이 Bad North의 혹독한 땅에 다시 찾아 오도록.

실시간 전술 로그라이트: 바이킹들을 저지하기 위해 군대를 배치하고 이동하십시오. 바이킹들은 당신의 위협적인 전술에 대해 스스로 반격하게 됩니다. 전투를 선택하고 신중하게 피난 계획을 세우십시오! 지휘관을 잃으면 되살릴 수 없습니다. 모든 지휘관을 잃으면 게임 종료입니다! 


7. Curious Expediton(구매완료)

장르: 어드벤쳐, 픽셀 그래픽, 로그라이크, 전략


큐리어스 익스페디션 (Curious Expedition)은 19세기 후반을 배경으로 한 로그라이크 탐험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유명한 탐험가들과 함께 당신은 명성과 과학, 그리고 보물들을 찾기 위해 지금까지 탐험해보지 못했던 전례없는 탐험을 떠나게 됩니다. 탐험용 모자와 카키 바지를 입고 수풀이 우거진, 규칙에 따라 만들어진 놀라움과 수수께끼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이제 탐험을 떠나 봅시다,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7b91a0aae29f5831c3ac434a9ffc04fa.png

  • 당신이 진행하는 모든 게임을 유일무이한 것으로 만드는 일련의 이야기 속에서 당신만의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
  • 야심이 넘치는 모험가들을 위해 준비된 독특한 도전요소들이 모여있는, 규칙에 따라 만들어진 세계들을 탐험해 보세요.
  • 당신의 탐험대를 위한 장비를 마련하고 탐험을 계획하세요. 훌륭한 탐험가는 모든 예측불허의 사건들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기타 플레이 예정 게임들>

e2c185b2cb2c2c0c0b2bb88bcf774247.png

환원-Devotion

장르: 1인칭 3D 호러 어드벤쳐

반교 제작진의 후속작 공포게임입니다. 현재 중국 정부와의 정치적 문제로 인해 게임구매가 불가능해진 상탠데, 이 문제가 해결되는대로  바로 일정에 추가하여 플레이하려고 계획중입니다. 전작이었던 반교를 굉장히 재밌게 플레이했기 때문에..


ad4e7a91698923d02f02c1b85732535d.png

캐서린 CLASSIC

장르: 선정적인 내용, 아니메, 누드, 퍼즐, 고어

ATLUS 첫 HD 콘솔 참전작. 제작진은 페르소나 제작진이다. 장르는 퍼즐 어드벤처. 기종은 대세에 따라 멀티. SCEK에 의해 6월 24일에 한글화되어 정식 발매했다.

평범한 회사원이 끝없는 계단이 이어지는 악몽 속을 탐험하며 의문의 사망 사건의 진상을 풀어가는 호러 액션 퍼즐 어드벤처이다. 하지만 게임 내의 빈센트는 강제적으로 악몽 파트에 들어가게 되어 탐험보단 생존이 목적이 된다. 실제 악몽의 목적이라든지 자신이 악몽에 빠지는 이유 등은 마지막에 밝혀진다. 크게 현실 파트와 악몽 파트로 나눠진다.

그동안 쥬브나일의 모험을 다뤘던 페르소나와 달리 상당히 성인 취향의 게임이다. 실제 공개된 PV도 폭력과 S.E.X를 포함하고 있다. 

*현재 한글패치 제작중이라고 합니다. 한글패치가 출시되는대로 플레이해보려고 합니다. 혹 한글패치 개발이 취소될 경우엔 영어로라도...


d41751f7af2eed59d872c977f993ef27.jpg

DEAD BY DAYLIGHT

장르: 공포, 생존, 멀티플레이어, 협동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한 명의 플레이어가 생존자를 고문하고 죽이려는 잔학한 살인마의 역할을 담당하고, 나머지 네 명의 플레이어는 살인마로부터 도망치려는 생존자로 플레이하는 (4vs1) 공포게임 입니다.

생존자는 3인칭 시야를 가져서 주변의 상황을 파악하는데 유리하고, 살인마는 1인칭 시야를 가지고 그들의 먹잇감만을 쫒습니다.

매 게임마다 알 수 없게 바뀌는 환경은 탈출을 더욱 어렵게 만들겠지만, 생존자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살인마로부터 도망쳐 도살장에서 벗어나는 것 입니다. 

수 차례 추천 받았던 데바데입니다. DLC가 너무 많아서 바로 구매하기엔 부담이 큽니다.. 스팀 할인 목록에 올라오는대로 구매하여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후원댓글 6
댓글 6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편집중인 영상 썸네일 들개0
덱리스트공지잡담문의유우머
3
잡담
Long live the queen
Broadcaster 들개0
03-19
2
덱리스트
악마를 만들고야 말았습니다 [1]
애쁠망고
03-17
2
잡담
예아2 [3]
히사우
03-09
2
잡담
예아 [2]
Broadcaster 들개0
03-08
3
03-08
2
문의
오뱅없?
히사우
03-07
3
03-04
3
03-03
2
잡담
간만에 청아짤 [2]
Broadcaster 들개0
03-02
2
유우머
뒤돌아보지마 [2]
Broadcaster 들개0
03-02
2
잡담
오뱅없?
우리집난방방법변경방법
02-2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