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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라이트 아레나/로얄 데스티니 팁

Broadcaster 데티_
2019-04-29 22:51:28 233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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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전설 효과가 너프 이후 좌클릭 전설 효과인 사거리 20% 증가를 이용해 피를 먼저 깍고 싸우는 방법으로 R 전설 너프를 대신함

장비를 파괴자, 사신의칼날, 속검으로 가서 평타의 데미지를 증폭 시켜서 한방한방이 아프도록 해주는 것이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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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등급 기준 5렙때 가져가면 30이라는 데미지와 침묵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데스티니가 익숙하신 분에게 매우 좋은 스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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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바에는 넉백이 있어서 차징스킬이나 스킬사용 모션을 끊으면 상대방의 스킬을 끊을 수 있고 밀치자 마자 평타를 치면 상대방은 대응을 못하고 맞기 때문에 폭딜을 넣을때 가장 중요한 스킬이다.

그리고 전설효과는 짧은 거리를 도약하는데 데미지도 없고 넉백도 크지않아서 스페이스 전설을 사지 않는편이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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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스킬은 다른 챔피언과 동일하게 CC기나 데미지가 강력한 스킬을 막는데 써주면 좋음.

Q전설 효과는 원거리를 상대할 때 효율이 좋으니 남은 적이 원거리가 많을 때 사용하면 좋음

주로 원거리에게 반격이 없지만 데스티니에게는 있다. 이 장점을 이용해 굳이 서클릿을 가지 않아도 덫을 밟지 않는 이상 CC기를 막음으로써 데미지 장비를 하나 더 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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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스킬은 대부분 사람들이 걸려주지 않는 경우가 크지만, 스페로 밀쳐서 스턴을 넣어줌으로서 평타를 안전하게 떄릴수 있거나, 궁을 바로써서 딜을 누적해주는 용도로 써도 좋다.

E 전설이 있을때는 이동속도 증가와 약간의 실드로 도트데미지나 자기장 등의 데미지를 씹어줄 때 사용해도 좋음.

원거리를 상대할땐 상대에게 쓰고, 근거리를 사용할땐 자신쪽에 사용하는 편이 좋기도 하다.(근거리 상대할 때 근거리에게 쓰면 스페이스바를 사용하여 붙었을 떄 위험해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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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스킬은 데미지가 일반기준 8데미지로 평타보다 많이 약하지만 실드량이 많기 떄문에 근접 챔피언 상대에 좋지만 반격을 쳐주기 쉽다는 단점이 있다.

이속이 조금 빠른 근접의 경우에 좌우 무빙을 치면 맞추기 매우 어려워지니 R만 믿고 싸우는것은 좋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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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는 이동기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왜냐하면 최대 적에게 3번의 피해를 입히고 벽에 2번 튕기는데 첫번째는 30 두번쨰는 25 세번쨰는 20으로 30+25+20=75라는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으나 벽의 간격이 좁고 반듯하지 않으면 옆으로 튕길지도 모르고, 자기장이 작아졌을땐 밖으로 나가져서 유리했던 상황도 불리해진다.

그래서 저는 주로 탈것을 타고 도망치는 적을 스페로 따라가서 e를 깔아 가두고 궁을 써서 탈것에서 내리게 하는 방식으로 쓰거나,벽에 붙이치면 이동거리가 좀더 멀어지는 것을 이용해 멀리 도망갈때 사용한다.

데스티니의 궁은 별로 좋지 않기때문에 기력의 부적을 살 필요가 없고 다른 데미지 장비를 하나더 사는것이 좋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은 무적기가 많고 데미지가 쌘 폴로마 블라섬이고, 긴 사거리를 가졌기 떄문에 루시 상대가 어렵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근접에서 시푸와 프레이야를 제외하고 매우 쉬운편이니, 겁먹지 말고 싸웁시다


이 글은 데스티니를 500판 넘게 해본 사람이 쓴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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