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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데드셀 1.8 알파버전 패치노트 번역중

Broadcaster 상어츼
2020-03-29 22:16:37 380 0 1

    New affixes!

    새로운 수식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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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added 11 new affixes on active skills,

우리는 활달한 기술에 대한 11개의 새로운 애착을 추가했는데,

    활달한 기술...? 11개의 새로운 수식어들을 추가

    활달한 기술이 어떤 녀석들을 포함시키는 지 확인


aimed primarily at growing the pool of affixes available for some items that didn't have enough.

주로 충분하지 않은 일부 품목에 사용할 수 있는 애착의 풀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녀석들을 살려주기 위해 수식어들을 늘렸다???


Yes Corrupted Power, I'm looking at you.

그래 부패한 파워, 널 보고 있어.

    밸런스 붕괴인 타락한 힘, 너를 주시하고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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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new normal affixes:

8개의 새로운 일반 수식어들:


- Ice, fire, bleed or poison on nearby floors or enemies when the effect of the used active ends

- 사용 활성 종료 시 주변 바닥 또는 적에 얼음, 화재, 출혈 또는 독물 발생

    스킬의 지속시간이 다 끝나서? 혹은 적의 공격으로 파괴되었을 때?를 확인

    빙결, 불길, 출혈, 독구름의 범위는 어떤가?


- A grenade, a volley of arrows, or fire spreads when a deployable trap is destroyed

- 전개식 트랩이 파괴될 때 수류탄, 화살통, 화재 확산

    전개식 트랩이 어떤 종류들인가?

    수류탄과 화살, 불길에 대해 직접 보고 판단


- Get all your arrows back when using a skill

- 기술 사용 시 화살표를 모두 뒤로 가져가십시오.

    기술 사용 시 화살들을 모두 회수한다는 것 같은데

    어떤 기술들이 포함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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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new starred affixes:

3개의 새로운 레어 옵션:


- Oil and fire spread around when a deployable trap is destroyed

- 전개식 트랩이 파괴될 때 오일 및 화재 확산

    전개식 트랩이 어떤 녀석들을 말하는가..


- Push enemies around you when the effect of the used active ends

- 사용된 활성 상태의 효과가 종료될 때 주위에 있는 적을 밀어 넣으십시오.

    스킬의 지속시간이 다 끝나서? 혹은 적의 공격으로 파괴되었을 때?를 확인

    적을 땡겨오는 범위는 어떤가?


- Extended duration for powers like Wings of the Crow or Smokebomb

- 까마귀의 날개와 연막탄의 지속 기간 연장

    그래봤다 2초정도밖에 더 안늘려주겠지 뭐...

    까마귀의 날개는 너무 쿨타임이 길고, 연막탄은 딱히 좋지가 않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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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New Mobs!

6명의 새로운 무리들!

    6명의 새로운 적


    Six brand news enemies. 3 are biome specific, 3 are dispatched through various levels at differents Boss Cells. At the time being, and until the live release, we prefer letting you unveil their exact locations and types.

    여섯 명의 브랜드 뉴스 적들. 3은 생물학적 특성으로, 3은 다른 보스 셀에서 다양한 레벨로 파견된다. 현재, 그리고 실황 발매 전까지, 우리는 당신이 그들의 정확한 위치와 유형을 밝히도록 허락하는 것을 선호한다.

    ???


    The 'common' enemy pool was getting a bit too small considering the addition of new levels, and the BC enemies were always too few and hence too repetitive for our tastes.

    '공통적인' 적의 풀은 새로운 레벨의 추가를 고려할 때 너무 작아지고 있었고, BC의 적들은 항상 너무 적어서 우리의 취향에 맞지 않게 너무 반복적이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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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New items

2신품목


- Crowbar (part of the 17.3 'Half-Life' pack patch). Fast brutality weapons that crits after breaking a door or a breakable prop.

- 크로우바 (17.3 '하프라이프' 팩 패치의 일부) 문이나 부서지기 쉬운 받침대를 부수고 나면 부서지는 빠른 잔혹성 무기들.

    맵에 있는 모든 오브젝트를 박살냈을 때 8초동안 치명타

    포터블 도어와 같이사용하라고 만든 무기

    데미지와 무기를 사용했을 떄 느낌을 적어야함


- Portable Door: Allow you to bring a door with you - covering your back while you take care of the mobs in front of you and allowing for an elegant stun effect when you decide to turn around.

- 포터블 도어: 문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허락하라 - 앞에 있는 폭도들을 돌보는 동안 등을 가리고 돌아서기로 결심했을 때 우아한 스턴 효과를 허용하라.

    어디로든 문! 어디서든 꺼낸 다음 문을 빢살내서 문 뒤에 있던 적들에게 기절을 먹인다!

    기절 수류탄과 비슷한데...?


Half-life diet

반감기 다이어트

    하프라이프 다이어트


Completing the Freeman' role play pack with medpacks for a true immersion.

진정한 몰입을 위한 메팩으로 프리먼의 롤 플레이 팩 완성.

    Go~든 프리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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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New lore rooms and secrets for the Arboretum and the Morass.

'나쁜 씨앗'의 새 사랑방과 수목원과 모라스를 위한 비밀들

    나쁜 씨앗의 맵들에 새로운 방과 비밀들이 나왔으니 잘 찾으라는 말


Good hunting!

사냥 잘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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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Balanced bestiary:

나쁜 씨앗 균형잡힌 가장자리:


    We took the opportunity of adding new mobs to re-balance the bestiary of the levels in questions. While there isn't any new mobs in the 'Bad Seed' levels, we've tweaked the numbers to make these biomes fairer. Let us know what you think!

    우리는 새로운 폭도들을 추가하여 질문의 레벨의 최고 균형을 재조정하는 기회를 잡았다. '나쁜 씨앗' 수준의 새로운 폭도들은 없지만, 우리는 이 생물체들을 더 공평하게 만들기 위해 숫자를 수정했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우리에게 알려줘!

    새로운 적들을 넣어서 배드 씨드의 맵들에 대한 밸런스를 잡겠다.

    아직 새로운 적들을 상대해보지 못해서 모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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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lancing

    밸런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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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Blueprint drop chances of the new items lowered.

Bad Seed Blueprint는 새로운 품목의 가능성을 떨어뜨린다.

    나쁜 씨앗의 청사진들의 드랍율을 올린거야 낮춘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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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vern mobs' health and damage lowered in all difficulties to make up for the hell-ish bestiary down there,

폭도들의 건강과 피해가 저 아래 있는 지옥 같은 교도소를 보상하기 위해 모든 어려움에서 감소했고

    교도소 심층부 너프? 제발... 해줘 너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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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Mushroom Boi now break your invisibility on attack.

나쁜 씨앗 버섯보이는 이제 공격에 대한 당신의 투명성을 깨뜨린다.

    표독 버섯이 투명을 어찌한다고 하니까

    투명가지고 실험해봐야겠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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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Bad Seed Improved Tick Scythes hitboxes to better hit downward.

    Bad Seed 개선 Tick Scythes 히트박스가 더 잘 내려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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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Ticks now bump slightly on attacks.

나쁜 씨앗 틱스는 이제 공격에 약간 부딪친다.

    어미 진드기 얘기하는것 같은데... 공격에 약간 부딪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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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Ticks now drop five cells and some gold upon death.

Bad Seed Ticks는 이제 5개의 세포와 약간의 금을 죽음으로 떨어뜨린다.

    어미 진드기를 잡으면 세포,돈을 더 준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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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Improved Jerkshroom throwing curve to prevent direct hits from below.

Bad Seed 개선된 저크슈룸 던지기 곡선이 아래로부터의 직접적인 타격을 막는다.

    투척꾼이 표독 버섯을 던질 때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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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Thrown Jerkshrooms no longer hurt you when colliding in the air. Who the hell thought it was a good idea?! ... Oh.

The Bad Seed Thrown Jerkshrooms는 공중에서 충돌할 때 더 이상 너를 해치지 않는다. 도대체 누가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 거야?! ...... 오.

    투척꾼이 표독 버섯을 던질 때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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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ives Thowers now always dodge or dash once before starting to attack you.

이제 칼은 당신을 공격하기 전에 항상 한 번 몸을 피하거나 돌진한다.

    죽어라 투척의 달인! 삭제가 되면 더 좋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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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dded a protection to player when jumping down from one way platforms to avoid taking hits when a mob on the platform is attacking.

    플랫폼에 있는 폭도들이 공격하고 있을 때 안타를 치지 않기 위해 일방 플랫폼에서 뛰어내릴 때 플레이어에 보호막을 추가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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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zen enemies are now interrupted in their attacks. No more surprise hits after defrosting your Failed Experiment!

얼어붙은 적들은 이제 그들의 공격에 방해받고 있다. 실패한 실험을 해동한 후 더 이상 놀라운 일격을 하지 마십시오!

    실패한 실험체가 얼어붙으면 더이상 순간이동을 못한다 이런걸꺼야 아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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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oved Death Orb damage cap.

죽음의 궤짝 손상 캡 제거.

    죽음의 오브가 그렇게 데미지가 나와?... 애초에 다 맞지도 않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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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sman Bow can now have damage bonus affixes.

마크맨 보우는 이제 피해 보너스 첨부파일을 가질 수 있다.

    명사수의 활에 데미지를 높여주는 수식어가 붙는댜 (데미지 +20% 요런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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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e Armor now gives damage reduction instead of bonus damages on higher levels.

아이스 아머는 이제 더 높은 수준의 보너스 피해 대신 피해를 줄인다.

    얼음 갑옷에 더이상 쓸모없는 공격력이 붙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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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e Armor and Ice Shield can no longer have affixes which break the ice immediatly. If you want to break the ice, you'll have to use some clever jokes instead.

아이스 아머와 아이스 실드는 더 이상 즉시 얼음을 깨는 부착물을 가질 수 없다. 얼음을 깨고 싶으면 대신 영리한 농담을 좀 써야 할 것이다.

    얼음 갑옷과 얼음 방패는 얼음을 깨트리는 부착물 (ex : 수류탄을 발사한다, 화살을 발사한다)이런게 없어졌다 라는거같은데

    그런것들 보단 적이 얼어있을 때 상태이상 때문에 풀리는 상황좀 제발 없애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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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emy grenades repelled by Ice Shield freeze enemies on explosion.

아이스 실드가 격퇴한 적 수류탄은 폭발 시 적을 얼어붙게 한다.

    얼음 방패로 폭탄을 튕겨내고, 튕겨낸 폭탄이 적에게 맞으면 해당 적은 얼어붙는다 이말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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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ield Bearers can now damage deployables.

    실드 베어러는 이제 전개재를 손상시킬 수 있다.

    실드 배어러가 뭐고, 전개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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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evel design

    레벨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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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Slightly improved the Prison exit to Arboretum.

나쁜 씨앗은 수목원으로 가는 감옥 출구를 약간 개선했다.

    수감동에서 영락한 수목원으로 가는 길에 대한 개선이라

    짧아졌겠지 설마 더 길어졌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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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Bad Seed The Nest is now a right to left level to stay coherent with the Morass.

    나쁜 씨앗 둥지는 이제 모라스와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는 좌뇌의 권리다.

    모라스가 누구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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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Neighbourgh rooms in Arboretum are now inter-connected. No more maze-like structure.

수목원에 있는 나쁜 씨앗 이웃 방은 현재 상호 연결되어 있다. 더 이상 미로 같은 구조물은 없다.

    미로같은 구조물은 없다라...? 멀리 돌아가야하는 상황이 안나오는 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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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raphics & UI

    그래픽 & 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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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Added FX for Carnivorous Plant bite.

나쁜 씨앗은 육식성 식물에 FX를 첨가했다.

    파리지옥이 깨무는 소리를 넣으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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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Added a (very small) cinematic when entering Mama Tick arena.

Bad Seed는 Mama Tick 경기장에 들어갈 때 극장을 추가했다.

    굴혈, 어미 진드기를 만날 때 컷신을 더 추가해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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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uality of life

    삶의 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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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Bad Seed Improved Carnivorous Plant interactions. Notably with stomps and Telluric Shock.

    Bad Seed 식충식물 상호작용을 개선했다. 특히 스텀프나 텔루릭 쇼크 같은 경우.

    식충식물 상호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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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Added a warning before Carnivorous Plant bite.

나쁜 씨앗은 육식성 식물이 물기 전에 경고를 덧붙였다.

    파리지옥이 공격할 때 구르기로 피하게 해줘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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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Added a better feedback for Rythm'n Bouzouki timing.

Bad Seed는 Rythm'n Bouzouki 타이밍에 더 나은 피드백을 추가했다.

    믿고 거르는 "리듬과 부주키", 툴팁 설명이 아닌 다른 점을 상향시켜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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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Changed Rythm'n Bouzouki description to clarify that you can chain the last hit indefinitly given the correct timing.

마지막 히트곡을 정확한 타이밍에 따라 끊임없이 사슬링할 수 있다는 것을 명확히 하기 위해 Bad Seed's Changed Rythm'n Bouzouki 설명.

    믿고 거르는 "리듬과 부주키", 툴팁 설명이 아닌 다른 점을 상향시켜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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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me teleporters in the Morass and Clock Tower will activate from further away to avoid useless backtracking.

    모라스와 시계탑의 일부 텔레포터들은 쓸데없는 역추적을 피하기 위해 더 먼 곳에서부터 활성화될 것이다.

    모라스가 누구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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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ite Shrines are now colored diferently on the map.

엘라이트 슈라이인은 현재 지도에 색칠되어 있다.

    엘라이트 슈라리이인...? 뭔지 모르겠는데?

    엘리트를 뜻하는 거라면 상시 표시가 된다는 건지, 모험가의 룬이 발동되었을 때나 보인다는 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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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ed a clear explanation of what went wrong when the loading of a mod failed.

모드의 로딩이 실패했을 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추가했다.

    모드를 사용할 때 어떤 이유때문에 작동하지 않는다고 명확하게 표기를 해줌 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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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arified what went wrong in the error report when trying to create a mod which may impact the DLC security.

    DLC 보안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수정을 만들려고 할 때 오류 보고서에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명확히 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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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 can no longer grab ledges directly leading to spikes.

당신은 더 이상 스파이크로 바로 이어지는 선반을 잡을 수 없다.

      _    - = 발판

    <    < = 가시

    요런식으로 된 발판을 가지 못한다라는 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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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igma doors (Courtyard's tower of roses, etc.) are now always open when the enigma has been solved once.

수수께끼 문(중정의 장미탑 등)은 수수께끼가 한 번 풀리면 언제나 열려 있다.

    한번만 고생해서 잠겨진 문들을 열면 더이상 고생하지 않아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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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ret blueprints are no longer replaced by gems when they have been found once. The gold amount for the whole level stays unchanged. The goal is to avoid forcing you to go out of your way to seek those gems.

비밀 청사진은 한 번 발견되었을 때 더 이상 보석으로 대체되지 않는다. 전체 층의 금값은 변동이 없다. 목표는 당신이 그 보석을 찾기 위해 당신의 길을 벗어나도록 강요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숨겨진 청사진으로 돈버는 플레이를 자주 했는데 이제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즉, 숨겨진 돈을 먹기 위해서 시간낭비를 하지 않아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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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ug fixes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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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Fixed Carnivorous Plants closing while a cinematic is ongoing.

영화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나쁜 씨앗 고정 식물은 문을 닫는다.

    영화 촬영 = 컷신

    고정 식물은 문을 닫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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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Bad Seed Fixed Yeeters hitbox.

    Bad Seed Fixed Yeeters 히트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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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Bad Seed Fixed some bugs with Mushroom Boi running in place.

    나쁜 씨앗은 버섯보이를 제자리에 두고 몇 마리의 벌레를 고정시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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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Fixed Rythm'n Bouzouki timing detection for the third hit. Oups?

3번째 안타에 대한 Bad Seed Fixed Rythm'n Bouzouki 타이밍 탐지. 어이구?

    믿고 거르는 "리듬과 부주키", 툴팁 설명이 아닌 다른 점을 상향시켜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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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 Seed Fix rare camera problems and minimap display in the Morass.

Bad Seed Fix 희귀 카메라 문제 및 Morass의 디스플레이 최소화.

    모리스 당신은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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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itch) Fixed Dual-scrolls transforming into Triple Scrolls when nobody voted.

(트위치) 아무도 투표하지 않을 때 트리플 스크롤로 변신하는 고정 듀얼 스크롤.

    스트리밍 모드. 안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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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gic Missiles and Pyrotechnics always shooting twice even when tapping the button.

매직 미사일과 폭약 기술은 버튼을 누를 때도 항상 두 번 쏜다.

    두번 쏜다고? 진호콩진호?

    폭약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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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xed a certain secret boss hitbox on thrust attack. No more crouching under, beware!

어떤 비밀 보스의 뺑소니 공격을 받았어 더 이상 웅크리지 말고 조심해!

    비밀 보스가 누군지 모르겠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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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xed some projectiles not colliding correctly with doors.

    일부 발사체가 도어와 올바르게 충돌하지 않도록 고정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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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e Armor not protecting from spikes.

아이스 아머가 스파이크로부터 보호되지 않음

    얼음 갑옷 < 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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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xed some crashes.

    충돌사고들을 고쳤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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