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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데드셀 1.6 알파버전

Broadcaster 상어츼
2019-12-22 20:54:55 462 0 0

ice Shield    75% - 20 (40)    방패병    Parrying an attack freezes nearby enemies. reflected projectiles freeze enemies they hit

패링시 근처의 적들을 빙결상태로 만들고

반사된 발사체의 경우에도 얼림

반동 방패 + 얼음 수류탄 = 얼음 방패

빙결까지는 좋았는데... 적의 근접 공격을 패링 시 넉백이 있고

범위가 상당히 좁음



Ice Armor        지축을 울리는 자    Covers you in ice absorbing one attack and freezing nearby enemies with a 30 second cooldwon. if you take no damage it explodes after 8 seconds or when you trigger the skill again (20s cooldown)

사용하면 지속시간 8초짜리 얼음 갑옷을 몸에 두름,

한번 더 사용하거나 8초가 지나면 얼음 갑옷이 폭발하며 20초의 쿨타임을 가짐

만약 적에게 데미지를 입으면 30초의 쿨타임을 가지며, 동일하게 폭발함

데미지를 무효화 시키는데는 유용함 근데 데미지는...?



Frostbite        칼날 박쥐        enemies suffer 32 dps while they are slowed down

적이 감속상태일 경우 데미지를 받음 (빙결은 확인해봐야함)

느려진 적이 피해를 입는다... 밑의 변이와 함께 사용하라고 권장해 둔 옵션이고

데미지는 미미하던데...?


Heart of ice    해적 선장        melee attacks on a slowed, frozen or imobilised enemy reduce skill cool downs by 1 seconds

근접 공격으로 감속, 빙결 상태의 적을 공격시 쿨타임 감소

생존술에 쿨타임 변이라....


Meat Skewer    141 > 149 (232)    The first attack pierces the enemy, placing you behind it. Your next attacks inflict critical hits

Frontline shield    75% - 25 (50)    Melee attacks inflict 20% extra damage for 6 seconds after a successful parry

Lightning Whip    128 > 184        when you strike an enemy nearby enemies also take 50% damage. lgnores shields.

기름 수류탄    60

투척용 단검    14 (출혈 초당 뎀 20, 지속시간 2초) > (출혈 초담 뎀 22, 지속시간 3초)

피의 방패        75% - 15 (30, 출혈 초당 20뎀, 지속시간 3초)


새로운 스킨 크리스마스


회복약 3, 4, 돈 3, 4, 5, 전설의 대장장이 해금에 필요한 셀 감소


혈흔의 도끼, 천둥 방패는 청사진의 드롭율 상승


가학성애자의 비수에 출혈 또는 중독의 추가 피해를 주는 수식어를 붙일 수 있음


사냥꾼의 수류탄은 이제 전설 아이템


기름 수류탄의 스텟이 잔혹성&전략가 (기존 잔혹성)


악마들은 더 이상 수호자의 보호막을 받지 않음.


투척용 단검이 출혈 데미지와 지속시간이 늘어남


피의 방패의 스텟이 잔혹성&생존술 (기존 생존술)


Prison's Quarters, Ossuary and High Peak Castle bestiary have been updated, especially at higher diff to make the Failed Experiments slightly less omnipresent

수감동, 공동 매장지, 높은 성 봉우리의 제 1지대가 업데이트 되었으며, 특히 더 높은 곳에서 실패한 실험이 약간 덜 보편화되었다


랜덤 값

전기 충격 장치가 공격하기 까지의 시간이 매우 약간 늘어남


Orange worms attack at a slower speed.

오렌지 벌래는 더 느린 속도로 공격한다. (수상 마을의 그녀석?)


투명 데미지 증가 버프는 원거리 공겨겡도 적용이 됨


피격 보호 매커니즘이 물약을 마실 때 혹은 체력이 100%로 회복이 되면 돌아옴

(그럼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45초는 사라진건가?)


돈과 세포를 거리제한 상관없이 획득이 됨. 그래서 관련된 목걸이의 옵션 삭제


Spiker can no longer charge its attack while there is a cinematic.

가시는 컷신이 진행중일 때 데미지를 가하지 않는다


Thorny and Golem no longer stop in their tracks when dodging their charge.

가시 괴물과 골렘은 어그로가 풀리기 전까지 멈추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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