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일반 방금 고소드립으로 08급식충 낚은썰 ㅋㅋ

kimmin0108
2023-11-28 00:55:26 909 5 2

일단 본인은 19살 고3 급식탈출남바원 가재맨 구독자임.

가재맨 본지 1년가까이 됐기에 통매음, 모욕죄 등등 롤에서 되는 고소란 고소 관련해서는 다 ~~~ 꿰뚫고있다고 할 수 있음.

JonesyW


일단 본인은 밤 12시 다 돼서 롤을 하고 있었음. 본계정 정지 때문에 부계정으로 일반겜 돌리는데 시작하자마자 우리팀 원딜이 ‘님들 다들 티어 어디임?’ 이라 하는게 아니겠노 ㅋㅋ

수능 끝나고 신나게 롤창인생 살던 나는 당당하게

“에메랄드3” 이라 답했고

미드는 아이언 서폿은 에메1이라고 답했다.

항상 모든 악의 근원은 채팅으로 비롯되기에..


그렇게 게임 중반.. 바위게 한타에서 내가 죽고 미드 로밍을 뛰어서 플래쉬를 쓰고 상대 미드를 잡아냈다.

피가 얼마 없던 우리 미드이기에 나는 급하게 플까지 써서 상대를 잡아냈는데.. 갑자기 우리 미드가 킬딸당했다고 던지겠다는게 아니겠노????? 이때부터 뭔가 싸했다.

그리고 상대 정글이 세주였는데 ㅈㄴ 멧집 쎄가지곤 카직스로 정글 돌던 나는 하염없이 대주기만하는 우이동 Ace 신세였다…

그렇게 에메3이라고 티어를 밝혔던 나는 어쩌다 킬먹어서 세진 아이언 미드보다 지표가 별로가 되었고.. (원래 정글 안함 ㅠ)  그렇게 티어를 물어봤던 원딜과 아이언이라고 답한 킬딸당한 우리팀 미드가 합동 공격으로 나를 존-나게 까기 시작했다.

아이언보다 못하네? 부터 시작해 원딜은

‘우리팀엔 에메없네’라는 개 씹노잼 병^같은 드립을 시전했고.. 기여코 패드립 싸움까지 서로 번지며 고소드립이 나왔다. 심한 패드립은 안했고 통매음과 모욕죄의 구체적인 성립 요건 까지 알고있던 나는 고소가 성립 안된다고 하며 채금 안당할정도의 욕.. (사회에서 ~~ 현생이 ~~ 등등)으로 롤창새7ㅣ들에게 극딜을 넣고있을 뿐이였다..


하지만 이분야 전문가 김형섭의 애청자로써 고소드립만큼은 참을 수 없었기에.. 상대의 약점을 기다리며 조용히 채팅을 관음할 뿐이였다..

SUBprise SUBprise 



그렇게 상대에게 고립이 뜨기만을 기다리는 카직스처럼..

조용히 상대의 발언을 기다렸다.




그때였다.


우리팀 원딜에게서 나온 ‘느그 ㅇㅁ 멱따버릴라’

물론 모욕죄에 성립되지 않는 맥락이였다.

하지만 상대가 고소드립 난무한 것으로 상대의 ‘법률적무지’

를 파악 한 나는 바로 고소드립을 시전했다..


ㅋㅋ 그렇게 게임이 끝나고.. 말이 없어진 우리 원딜


바로 친추 보내고 그룹으로 초대했다.

처음엔 친추받고 ㅎㅇ ㅂㅇ 이러고 따로 욕은 안하고 나가더라

그 후 내가 계속 친추를 보내 한 차례 더 초대를 하였다.. 바로 상대방 들어오자마자 “너 한번만 더 나가면 그대로 고소장 접수할게” 를 시전했다.


마치 포켓몬스터 전설의 포켓몬 잡을때 못도망가게 가둬버리는 미친플레이였다.


그러자 갑자기 마이크가 되냐고 묻는 원딜

b32d6aad792392277137483d278ab002.jpeg

(먼지 ㅈㅅ/맞춤법마저 틀리는 원딜.. 그저 귀엽다)


마이크 키면 급식인거 뽀록날까봐 일단 마이크 안된다고 했다 ㅋㅋ 그리고 너가 먼저 고소드립 쳤으니 절차대로 진행할게 시전했다 ㅋㅋㅋㅋ


한동안 채팅창에 정적이 흘렀다





입가에 미소가 벙긋 지어지는 순간..18e49c3d9fe6c74a2f357affb4b9cf46.jpeg


우하학!


마이크를 들어보니 여린듯 굵은듯 남중딩의 귀여운 중성적인 목소리가 나왔고.. 신난다 켜진 가붕이는 이 희열을 참을수가 없었다.


게임 내내 들은 말이 너무 많았기에.. 여기에서 포기할 수 없었다..

카톡으로 반성문까지 받아내려다가 그냥 괘씸해서 이미 고소장 넣었다고 하기로 계획을 변경했다..


그리고 미드랑 합동작전으로 구타하던 원딜이였기에 당연히 둘이 듀오인줄 알고 카타까지 같이 조지려 초대하라고 했으나


9ef96b798e7f46d5874723caf2edde63.jpeg

이런.. 사실상 카타를 더 조지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너라도패야겠다 싶었다..!TwitchConHYPE 


그렇게 몇 번의 대화가 더 오간 후..



원딜이 싹싹 빌었지만..

이미 온라인으로 소장 접수했고 취소 안된다고 만나서 얘기하자고 하고 친삭하고 튀었다.


그러게 왜 일겜에서 ‘가붕이’한테 나대었는가?


아무튼 08급식충새끼면 얼른 발이나 닦고 벌벌 떨면서 잠들기 직전까지 “고소 당하면 어떡하지.ㅠ-ㅠ” 이러면서 잠들길 바란다..! 형은 이제 급식 더이상 학교에서 안준다.. ㅠ


고3 수능 끝나고 최고의 희열이였다..

처음 글써봐서 난해할 수 있지만 댓글로 피드백이나 질문바란다! 가재맨 파이팅!!



아 그리고 내 티어 에메랄드3이 맞냐고?

당연히;



아니죠 ㅋ 실버4임 ㅋㅋ







후원댓글 2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야미 찹찹08
일반공지자랑대회고민게임추천팬아트싸인콘테스트
20
일반
방송공지 [2]
Broadcaster 가재맨입니다
12-03
1
일반
젠장 또 대상혁이야
천정내열_
12-03
0
일반
이거 경섭이 아니냐 [9]
조용혀언
12-02
13
일반
이거 방장아님? [5]
머니바디
12-01
6
일반
오늘따라 그리운 [1]
투디갤합니다
12-01
13
11-30
1
일반
가붕이 여기서 뭐하노? [1]
지금귤따먹으러갑니다
11-30
1
일반
재앙문자 때문에 잠 깼네
투디갤합니다
11-30
14
일반
시위에 나온 언냐들 [5]
와룡공원지박령박원순
11-29
15
일반
- )ㅡ( - [4]
고두남
11-29
11
11-28
3
11-28
8
11-28
3
11-28
2
일반
야미 [2]
찹찹08
11-28
7
일반
문크예거 페미논란 [1]
미카사_아커만
11-27
5
11-27
6
일반
속보) 던파 디렉터 개빡침 [2]
미모발닦개
11-27
0
일반
블라 고용노동부 입갤 ㅋㅋ
나키리아야메팬티도둑
11-27
0
일반
홍익대 반응
하루견과류
11-27
0
일반
홍대 에타 근황
ss740808ss
11-2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