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 자이목스
패턴이 정말 중요함
플레이어는 웜홀을 쓸 수 있는데
이 웜홀이 공략의 핵심임
[차원 균열]
무작위 2명에게 징표를 찍고 일정 시간 뒤 징표 대상자에게 피해를 주고 해당 자리에 웜홀이 생성됨
= 유물이 새로 생성될 때 마다 웜홀을 생성해야함
웜홀 생성 위치 : 전장 구석에 자이목스를 두고, 넴드 바로 옆에 웜홀, 저 멀리 반대편 쪽에 웜홀을 생성하면 됨
= 흑마법사가 관문을 통해 열어주면 됨 / 이동기를 통해 멀리 생성시키면 됨
[유물 소환]
총 3번을 소환하며, 전투 시작과 동시에 / 체력 70% / 체력 40% 에 소환함
유물에는 종류가 있으며 그에 따라 넴드의 기술 또한 달라진다.
[환상의 수정] (전투 시작 유물)
찰나의 영혼 (하수인) 을 소환함
생성 즉시 무작위 대상에게 다가가며 접촉하게 되면 정신지배, 생명력을 모두 없애야 풀려나게 됨
접촉하지 않으면 소멸하게 됨
= 없어질 때까지 도망쳐야 함
[멸종의 뿌리] (체력 70% 유물)
전장에 20초 뒤에 즉사시키게 만드는 여러 개의 씨앗을 뿌림
= 상호작용하여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야함
[파멸의 가장자리] (체력 40% 유물)
유물은 주위에 모든 플레이어를 끌어 당겨 범위 내에 있으면 즉사하게 됨
= 유물 안 쪽에 웜홀 하나, 바깥쪽 끝에 웜홀 하나를 생성해야함
기본 3가지 기술
[정지장 덫]
주기적으로 전장에 밟으면 기절에 걸리게 되며 파괴될 때까지 기절 지속 / 전투가 끝날 때까지 덫 지속
= 많이 쌓이면 주기적으로 제거 해줘야함 (사냥꾼)
[균열 폭발]
= 레이저를 발사하는, 장판이므로 피하면 됨
[파괴의 문양] (탱커)
= 주기적으로 탱커에게 걸며, 거리가 멀어질수록 피해가 감소하니 최대한 빠르게 멀어져야함
굶주린 파괴자
페이즈 구분이 없고, 기술자 자이목스와 같이 공략의 핵심 패턴이 있음 [걸신들린 독기]
전투가 길어져 실수가 발생할수록 점점 어려워짐
[걸신들린 독기]
무작위 2명에게 디버프를 걸고 치유를 받을 수 없고, 지속피해를 입게 되지만 주변에 아군에게서 생명력을 흡수할 수 있음
그러나, 지속피해가 더 크기 때문에 아군이 적어도 2명 이상은 있어야하고,
넴드가 주기적으로 광역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최소 3명은 있어야함 (보호막도 가능함)
[해소]
모든 대상에게 징표를 생성시킴 > 징표의 범위는 현재 잃은 체력에 비례함 (체력이 없을 수록 징표의 범위가 넓다는 것임)
> 일정 시간 뒤 범위 피해를 입히고 구체 형태의 장판이 남음
= 구체 형태 장판은 전투가 끝날 때까지 사라지지 않음 (처음에는 그냥 자기가 생성한 걸 밟아서 터트림)
= 최대한 가까이서 생기게 해야함
= 많이 쌓이면 주기적으로 장판을 제거 해줘야함 (사냥꾼과 오프 탱커)
= 이때 걸신들린 독기 대상자는 떨어져 있어서 생명력을 얻을 방법이 없기 때문에 체력이 많이 있어야함
= 걸신들린 독기 대상자와 주변 아군이 한 몸이 되서 움직여야함
[순간 방출]
무작위 대상에게 징표를 찍고 일직선의 광선을 방출시켜 범위 피해를 입히고 같은 스킬에 맞을 경우, 피해 500% 증가의 디버프를 걺
= 디버프 걸린 상태로 맞게 순간 방출을 또 맞게 되면 즉사
= 두번 연속 안 맞도록 해야함
= 근딜과 원딜은 서로 다른 방향에 모여서 있는 게 좋음. (징표가 눈에 보이기 힘들기 때문)
[흡수]
넴드가 기력이 가득차게 되면 넴드쪽으로 끌리게 되고 지속적으로 모두에게 피해를 입히게 됨
= 넴드와 최대한 멀리 떨어져야함
[굶주린 일격, 압도] (탱커)
굶주린 일격 : 흡수 디버프를 걸지만 대상을 바꾸면 됨
압도 : 위험하면 생존기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