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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게시판] (많이 길어요)중국 게임규제 초안 번역본

칠목눈이
2023-12-23 18:16:06 613 0 0

출처


출처에 중국어 원문도 있어요



"온라인 게임 관리 조치"

(초안에 대한 의견 초안)


제 1 장 일반 원칙


제 1 조 [입법 목적] 온라인 게임 관리를 강화하고 온라인 게임 산업의 순서를 표준화하고, 사용자의 정당한 권리와 관심사를 보호하고, 미성년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보호하며, 건강하고 질서 정연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중국 인민 보호법"에 따르면 온라인 게임 산업은 중국 인민 공화국의 사이버 안보법 ","중국 인민 공화국의 개인 정보 보호법 ","출판 관리 규정 "," 인터넷 정보 서비스 관리 및 관련 법률 및 규정 관리를위한 조치.

제 2 조 [신청 범위] 중화 인민 공화국 국가 에서이 방법은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활동에 적용됩니다.

이 측정에서 언급 된 온라인 게임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정보 및 데이터로 구성된 게임 제품 및 서비스를 말하며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 다운로드 또는 온라인 대화 형 사용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활동은 연구 및 개발, 출판, 운영 및 온라인 게임 통화 배포 및 온라인 게임의 거래 서비스를 포함하여 이러한 측정에 언급되었습니다.

제 3 조 [기본 원칙]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활동에 입력하면 헌법 및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하며, 고급 사회주의 문화의 방향을 준수하고, 사회적 혜택의 첫 번째 장소를 준수하고 보호의 우선 순위를 준수해야합니다. 미성년자,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를 증진시키고 사람들의 사람들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킵니다.

제 4 조 [유능한 부서 및 관련 부서의 책임] 전국 출판 관할 부서는 국가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활동의 감독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카운티 수준 이상의 출판 당국은 행정 지역의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활동의 감독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카운티 수준 이상의 모든 수준의 다른 사람들의 정부는 관련 책임에 따라 작업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온라인 게임의 감독 및 조사와 협력합니다.

제 5 조 [산업 자체 규제 조직] 온라인 게임 산업의 사회 조직은 법률, 행정 규정 및 규정에 따라 관할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체 분야 관리를 이행해야합니다.


2 장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의 설립 및 관리


제 6 조 [온라인 게임 출판 단위에 대한 평가 표준] 다음 조건은 온라인 게임 출판 활동에 이용 가능해야하며 온라인 게임 출판 사업의 범위를 포함하는 "온라인 출판 서비스 라이센스"는 법률에 따라 국가 출판 당국에 의해 승인됩니다. :

(1) 특정 단위의 이름과 규정;

(2) 고정 직장이 있습니다.

(3) 온라인 게임 출판 사업과 같은 도메인 이름, 스마트 터미널 응용 프로그램;

(4) 온라인 게임 출판 사업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컨텐츠 검토 시스템;

(5) 온라인 게임 출판 사업에 참여해야합니다. 관련 서버와 스토리지 장비는 중화 인민 공화국에 저장되어야합니다.

(6) 국가 규정에 따른 법적 대리인 및 주요 책임있는 사람. 법적 대리인은 영토에서 오랫동안 시민 행동을하는 중국 시민이어야합니다. 적어도 법적 대리인과 교장은 중간 이상. 전문 및 기술 인력의 직업 자격;

(7) 법률 담당자 및 주요 책임있는 사람을 제외하고, 주 출판 당국이 인정하는 출판 및 관련 전문 및 기술 전문가 자격을 갖춘 8 명 이상의 전체 편집자 및 출판사가 중간 및 전문 자격을 갖춘 사람이 덜하지 않아야합니다. 3 개 이상의 항목

(8) 법률, 행정 규정 및 국가 출판 능력 부서에 의해 규정 된 기타 조건.

제 7 조 [온라인 게임 출판 단위의 라이센스 승인에 대한 승인 프로세스] 온라인 게임 출판 활동에 참여한 것은 지역의 지방 출판 관할 당국에 적용됩니다.

국가 출판 당국은 신청일로부터 60 일 이내에 승인되거나 승인되지 않기로 결정해야합니다. 승인하지 않으면 이유를 설명해야합니다.

제 8 조 [온라인 게임 관리 단위에 대한 액세스에 대한 입학 표준] 온라인 게임 운영, 온라인 게임 통화 발행 및 거래 서비스와 같은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 활동은 다음 조건이 있어야합니다. "온라인 게시 서비스 라이센스"비즈니스 범위 :

(1) 특정 단위의 이름과 규정;

(2) 고정 직장이 있습니다.

(3) 온라인 게임 운영에 종사하는 도메인 이름, 스마트 터미널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플랫폼;

(4) 온라인 게임의 비즈니스 비즈니스 범위;

(5) 온라인 게임 운영 활동에 필요한 전문가, 장비 및 관리 기술 조치가 있습니다. 관련 서버 및 스토리지 장비는 중화 인민 공화국에 저장해야합니다.

(6) 유능한 국립 출판부가 규정 한 법, 행정 규정 및 기타 조건.

제 9 조 [온라인 게임 운영 단위 라이센스에 대한 승인 프로세스] 온라인 게임 운영 및 온라인 게임 코인 및 거래 서비스와 같은 활동을 입력하는 것은 승인을 위해 지역 출판 당국의 지방 출판 관할 기관에보고되어야합니다.

지방 출판 능력 부서는 수락 일로부터 60 일 이내에 승인되거나 승인되지 않기로 결정해야합니다. 승인하지 않으면 이유를 설명해야합니다.

지방 출판 능력 부서는 정기적으로 면허 승인 상황을 국가 출판 관할 부서에보고해야합니다. 국가 출판 당국은 지방의 레벨 출판 당국의 작업 지침과 감독을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라이센스의 승인을 확인해야한다.

제 10 조 [라이센스 애플리케이션 자료] 온라인 게임 출판, 운영 및 온라인 게임 코인 발행 및 거래 서비스에 종사하는 CAM은 다음과 같은 선언 자료를 제공해야합니다.

(1) "온라인 출판 서비스 라이센스 신청서";

(2) 부대의 협회 조항의 본질과 자본의 원천에 대한 증거;

(3) 온라인 게임 서비스 사업의 분석 보고서;

(4) 법적 대리인 및 교장의 재개, 주소, 신원 문서;

(5) 직장 사용 증명;

(6) 중화 인민 공화국의 웹 사이트 도메인 이름 등록, 관련 서버 및 스토리지 장비 예금의 웹 사이트;

(7) 국가 출판 및 지방 출판 당국의 유능한 당국이 규정 한 법률, 행정 규정 및 기타 자료.

위에 나열된 자료 외에도 위의 언급 자료 외에도 컨텐츠 검토 시스템, 편집 및 출판과 같은 전문 및 기술 인력에게 국가적으로 인식되는 직업 자격 증명서를 제공해야합니다.

제 11 조 [변경 및 홍보]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를 온라인 게임 출판 사업 또는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 "온라인 출판 서비스 라이센스", 라이센스 등록 항목, 자본 구조, 궁극적 인 실제 컨트롤러, 병합 또는 별도의 분리 지점이 설립되면 승인 절차는 이러한 조치의 7 조 및 9 조에 따라 완료되어야합니다.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승인 사업의 범위에 따라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활동에 참여해야합니다.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회사 웹 사이트, 제품 클라이언트 및 사용자 서비스 센터와 같은 눈에 띄는 위치에 "온라인 게시 서비스 라이센스"에 대한 정보를 표시해야합니다.


3 장 온라인 게임의 출판 및 운영


제 12 조 [온라인 게임 승인 시스템]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전, 온라인 게임 출판 비즈니스의 온라인 게임 출판 사업의 지역 출판에서 단위는 지방의 레벨 출판 당국에 적용됩니다. .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가 온라인 게임 승인 문서를 얻은 후 승인 된 문서 발행일로부터 1 년 이내에 게임 게시 및 운영을 구성해야합니다.

제 13 조 [변경 및 재고] 승인 및 게시 된 온라인 게임의 내용이 상당한 변경 사항을 겪거나 게임 이름, 게임 출판 장치 또는 주요 운영 기관을 변경하는 경우 온라인 게임 게시 장치는 관련성을 수행해야합니다. 규정에 따른 승인 절차.

제 14 조 [금지 된 판매 및 판매, 버전 번호 신청] 단위 또는 개인은 "온라인 출판 서비스 라이센스", 온라인 게임 승인 번호, 게시 번호 번호, "온라인 출판 서비스 라이센스"를 차용, 임대, 거래 및 적용해서는 안됩니다.

제 15 조 [콘텐츠 관리 시스템]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컨텐츠 자체 검사 시스템을 구현하고 온라인 게임의 법적 및 출판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국가 표준 및 사양에 따라 출판 작업의 자체 확장 및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제 16 조 [금지 된 콘텐츠] 온라인 게임은 다음 내용을 포함해서는 안됩니다.

(1) 헌법에 의해 결정된 기본 원칙에 반대하는 기본 원칙;

(2) 해당 국가 연합, 주권 및 영토 완전성;

(3) 국가의 비밀, 국가 안보를 위험에 빠뜨리거나 국가 명예와 이익에 대한 피해를 공개한다.

(4) 국가 증오, 국가 차별, 국가 연합 파괴 또는 국가 관습과 습관 침해

(5) 국가 종교 정책을 파괴하고 숭배와 미신을 촉진;

(6) 소문을 퍼 뜨리고 사회 질서를 방해하며 사회적 안정성을 파괴한다.

(7) 외설, 음란물, 도박, 폭력 또는 유도 범죄를 촉진;

(8) 다른 사람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는 다른 사람들을 모욕하거나 때리기;

(9) 피의 사회적 도덕성 또는 우수한 중국 문화 전통;

(10) 미성년자가 사회적 도덕성과 불법 범죄를 모방하도록 유도하는 사람들;

(11) 미성년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방해 한 공포, 잔인 함 등;

(12) 법률 및 행정 규정에 대한 기타 컨텐츠 및 게임 플레이.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해외 게임을 운영하고 배포합니다. 해외 게임은 온라인 게임 컨텐츠 금지, 중국 문화 위치를 준수하며 국제 규칙 및 문화 커뮤니케이션 법률을 따르며 국가 안보 및 국가 명예 및 관심사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아야합니다.

제 17 조 [금지 된 강제 전투]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온라인 게임에서 강제 전투를 설정하지 않아야합니다.

제 18 조 [제한된 게임 과도한 사용 및 높은 소비] 온라인 게임은 일일 로그인, 첫 번째 재충전 및 연속 재충전과 같은 유도 보상을 설정해서는 안됩니다.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과대 광고 및 경매 형태로 가상 소품의 고가의 거래 행동을 제공하거나 탐닉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온라인 게임은 사용자 재충전 한도를 설정하고 서비스 규칙에 홍보해야합니다. 사용자의 불합리한 소비 동작은 POP -UP 경고 알림이어야합니다.

제 19 조 [신원 사양] 온라인 게임을 게시하고 운영 할 때 정보 로고가 이루어져야합니다. 게임 전의 눈에 띄는 위치는 "건강 게임 대화"에 출판되며 게임이 시작되기 전, "건강 게임 신앙"이후에 출판됩니다. 특별 페이지를 설정하고 게임의 공식 웹 사이트의 중요한 위치에 게임 저작권 소유자, 게시 유닛 및 라이센스 번호, 주요 운영 단위, 승인 번호, 게시 번호 및 기타 정보를 나타냅니다.

제 20 조 [검증 의무]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온라인 게임 운영 자격을 갖춘 단위를 온라인 게임을 운영 할 권한을 부여해서는 안됩니다.

게임을 운영 할 때 온라인 게임 운영 장치는 온라인 게임의 승인 문서가 사실적이고 효과적인 지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정보 로고. 모든 종류의 휴대 전화, 컴퓨터, 텔레비전, 게임 콘솔 및 기타 스마트 터미널 제작 및 운영 단위가 온라인 게임에 사전 설치되면 온라인 게임의 승인 파일이 사실이고 효과적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로고가 표시되며 승인없이 사전 설치해서는 안됩니다. 또는 정보 로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게임.

제 21 조 [기술 테스트 사양] 국가 출판 당국의 승인을 얻기 전에 온라인 게임 운영 단위가 온라인 게임 기술 테스트를 수행하는 경우 온라인 게임의 내용이 이러한 측정의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WAN, TEST 삭제 처리를위한 사용자 정보. 온라인 게임 운영 단위는 각 시험 시작 전에 현지 수준의 지방 출판 당국의 이름, 범위, 테스트주기, 사용자 규모를보고하고 기술 테스트 컨텐츠, 계정 번호 및 콘텐츠에 대한 법적 약속을 제공해야합니다.

온라인 게임 기술 테스트에 다음 상황 중 하나가있는 경우 온라인 게임의 운영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전국 출판 당국의 승인 번호 및 게시 번호를 게시하기 위해 승인해야합니다.

(1) 로그인 서버를 직접 등록 할 수있는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공개적으로 제공합니다.

(2) 온라인 게임 사용자에게 청구됩니다.

(3) 비즈니스 협력, 광고 판매를 통해 소득을 얻습니다.

(4) 다른 사람은 온라인 게임 운영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제 22 조 [Real -Name 등록] 사용자와 계약 또는 서비스에 서명하거나 사용자와 서비스를 제공 할 때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사용자에게 실제 신원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사용자가 실제 신원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야합니다. 사용자의 신원 정보가 사실적이고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자 Real -Name 등록 및 로그인 규정을 엄격히 구현해야합니다.

제 23 조 [게임 통화 배포에 대한 사양] 온라인 게임 통화 발행 활동을 입력하는 것은 다음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1) 온라인 게임 코인 사용 범위는 자체적으로 제공되는 온라인 게임 제품 및 서비스를 상환하는 것으로 제한되며 다른 단위의 물리적 또는 교환 제품 및 서비스를 지불, 구매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2) 온라인 게임 코인을 발행하는 목적은 악의적으로 사용자 선불 자금을 차지해서는 안되며 온라인 게임 통화 발행 및 구매 표준은 투명하고 합리적이어야합니다.

(3) 사용자가 법적 통화로 사용하지 않은 온라인 게임 통화 상태를 제외하고 온라인 게임 통화 교환,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를 사용자에게 제공 할 수있는 서비스가 없습니다. 또는 사용자가 허용하는 다른 방법. 항목

(4) 온라인 게임 사용자의 구매 기록을 저장하기 위해 보존 기간은 사용자의 단일 승인 서비스 날짜로부터 2 년 이상이어야합니다.

제 24 조 [게임 통화 거래 사양] 다음 조항은 다음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1) 준비되지 않은 온라인 게임에 대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2) 실제 디지털 Renminbi 지갑과의 온라인 게임 통화 거래에 참여해야하며, 익명의 디지털 RMB 지갑 트랜잭션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3) 트랜잭션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기 위해 기술적 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불법적이고 의심스러운 행동의 거래는 온라인 도박 및 온라인 사기와 같은 불법 행위에 대한 편의를 피하기 위해 적시에보고되어야합니다.

(4) 이해 당사자, 정부 부서 및 사법 기관으로부터 통지를받은 후, 그들은 거래 행동의 정당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법 거래임을 확인하면 즉시 거래 서비스를 종료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관련 레코드를 저장합니다.

(5) 거래 기록 및 사용자 간의 계정 기록과 같은 정보 보존은 단일 거래일로부터 2 년 이상이어야합니다.

제 25 조 [게임 통화 발행 및 거래 엔터프라이즈 사양] 동일한 기업은 온라인 게임 통화 발행 및 온라인 게임 통화 거래 서비스를 동시에 운영해서는 안됩니다.

제 26 조 [온라인 게임 가상 항목 배포 및 거래 사양]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가 발행되거나 온라인 게임 가상 소품이 변경되거나 관련 정보가 투명하고 합리적이어야합니다.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사용자가 얻은 온라인 게임 가상 소품을 법적 통화로 변환하지 않으며, 온라인 게임 가상 소품에 대한 소량의 물리적 객체를 사용자에게 제공해야합니다. 국가 법률 및 규정.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사용자가 온라인 게임 가상 소품을 거래 할 수있는 플랫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게임 통화 거래 규정의 조항에 대한 이러한 조치의 24 조에 따라 구현해야합니다.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의 경우, 사용자는 온라인 게임 코인으로 직접 구매, 구매 또는 상환되며 게임 또는 가치가있는 서비스 기능에서 다른 가상 소품을 직접 사용하는 가상 소품이 있으며 온라인 게임 통화에 따라 관리됩니다. .

제 27 조 [무작위 추출]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에 무작위 추출 서비스를 제공 할 때, 추출 및 확률의 수에 응답하여 합리적인 설정을해야하며 온라인 게임 사용자가 너무 많이 소비하도록 유도해서는 안됩니다. 동시에, 사용자는 사용자에게 가상 소품 교환을 제공하고 온라인 게임 통화를 사용하여 직접 구매하여 동일한 성능 가상 소품 및 가치 부드 서비스를 얻습니다.

제 28 조 [불법 게임에 대한 지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금지] 모든 단위는 불법 온라인 게임 및 불법 온라인 게임에 대한 지불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이전 단락을 제공하는 지불 서비스의 조항을 위반 한 사람들은 법에 따라 관련 부서에서 처리해야합니다.

온라인 게임에 대한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 29 조 [홍보 사양] 단위는 서비스 오브젝트의 관련 인증 문서를 확인하고 광고 컨텐츠를 확인하며 불일치 또는 불완전한 인증 문서와 함께 온라인 게임 광고를 게시해서는 안됩니다. 온라인 게임 라이브 방송에는 높은 보상이 없어야합니다. 온라인 게임 홍보에는 이러한 조치 및 기타 법률 및 규정의 제 16 조에 나열된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 30 조 [불법 규정의 불법 콘텐츠 처리 및 제출을 발견]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정보 릴리스 관리를 강화해야하며, 게임에서 사용자가 게시 한 정보 컨텐츠는 정보 보안 검토, 불법과 같은 시스템 측정을 엄격히 구현해야합니다. 정보 보호 및 필터링 및 온라인 게임에 불법적이고 불법적 인 콘텐츠가 있음이 밝혀 졌다는 것이 밝혀 졌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즉시 삭제하고 관련 기록 보존 및 보존해야합니다. 카운티 수준 이상의 유능한 당국에보고.

온라인 게임에서 불법 정보를 공개하는 사용자의 경우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법률에 따라 관련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고 관련 기록을 보존하며 카운티 수준 이상의 출판 당국에보고해야합니다.

제 31 조 [네트워크 정보 및 개인 정보 보안 보호]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법률 및 행정 규정에 따라 네트워크 정보 보안을 보장하고 국가 비밀, 비즈니스 비밀 및 사용자 정보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법.

네트워크를 통해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 개인 정보를 처리하려면 법적, 정확성, 필요 및 무결성의 원칙을 따라 규칙을 처리하고 전문화하고 처리의 목적, 방법 및 범위를 명시 적으로 설명하고 관련 문제를 알리십시오. 법률에 따라 법률 및 행정 규정에 규정되어 있습니다.

제 32 조 [반 -모노 폴리, 반역자 경쟁]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독점 및 불공정 경쟁을 구현해서는 안되며, 이는 시장에서 공정한 경쟁 명령을 방해합니다.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가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위반하여 독점 행동의 이행을 위반하는 경우, 독점 금지법 집행 기관은 법률에 따라 처리됩니다.

제 33 조 [사용자 계약 및 온라인 게임 규칙]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는 공정하고 공정의 원칙에 따라 서비스 규칙, 사용자 권한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하기 위해 사용자와 서비스 계약에 서명해야합니다.

제 34 조 [분쟁]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온라인 게임 사용자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서비스가 제공하는 저명한 입장에서 분쟁 처리 방법을 발표해야합니다. 양 당사자 간의 분쟁이 협상을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법에 따라 중재에 적용되거나 소송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제 35 조 [신용 시스템] 전국 출판 관할 부서는 경고 목록에 불법적이고 불법적 인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를 포함하여 온라인 게임 크레딧 시스템을 설립하고 사전 승인 및 사후 감독 연계 징벌 메커니즘 및 불법 온라인 게임을 구현합니다. 법률 및 규정의 위반, 출판 및 운영 단위 및 관련 책임있는 사람은 신용 제약 조건을 시행합니다.

제 36 조 [운영 종료]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가 출판물을 종료하고 온라인 게임을 운영하는 경우 최소 60 일 전에 발표되며 취소 절차는 지역의 지방 출판 당국에 완료됩니다. 유능한 부서가 녹음 할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 사용자 및 아직 만료되지 않은 게임 서비스에 사용되지 않은 온라인 게임 코인. 온라인 게임 운영 단위는 구매시 사용자의 비율에 따라 사용자 또는 사용자를받는 다른 방법을 환불해야합니다.

온라인 게임이 지속적으로 서비스 액세스 중지 및 30 일 이상 기술 실패와 같은 온라인 게임 운영 장치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중단 한 경우 종료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장 사소한 보호


제 37 조 [미성년자 보호의 본문] 온라인 게임을 보호하기 위해 미성년자를 보호하는 것은 미성년자 수호자, 출판 능력 부서,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 및 모든 생계의 일반적인 책임입니다.

제 38 조 [유능한 부서의 관련 책임] 출판 관할 당국은 온라인 게임에 집착하는 미성년자 예방의 관련 조항을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업체를 감독합니다. 소셜 조직은 미성년자의 집착 온라인 게임을 예방하고 개입하기 위해 효과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

제 39 조 [기간 및 소비 요구 사항]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따라 다음 조항을 준수해야합니다.

(1) 온라인 게임 및 기간을 사용하도록 미성년자를 엄격하게 통제합니다.

(2) 강박 관념을 유발할 수 있고 미성년자가 콘텐츠를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게임의 경우 미성년자의 로그인을 금지해야합니다.

(3) 미성년자에게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제한적 요구 사항을 엄격히 구현하고, 다른 연령대에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 미성년자 소비를 합리적으로 제한하며, 민사 행동 능력과 일치하지 않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야합니다.

(4) 계정 임대, 게임 통화 및 가상 품목 거래 서비스 및 스파링, 게임 통화 및 가상 소품 거래 서비스와 같은 제 3 자 서비스;

(5) 미성년자에게 무작위 추출 서비스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6) 온라인 게임의 라이브 방송은 성인이 보상해서는 안됩니다.

(7) 미성년자의 개인 정보 치료는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8) 미성년자의 건강에 도움이되지 않는 다른 온라인 게임 운영이 없습니다.

제 40 조 [방지 시스템]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사운드 유도 시스템을 확립해야하며 미성년자에게 중독을 유도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야하며,이를 유발할 수있는 컨텐츠, 기능 또는 규칙을 즉시 수정해서는 안됩니다. 미성년자. 사용자에게 사용자에게 방지 소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년 사회에 예방 및 중독 작업을 게시하고 사회적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제 41 조 [-udn Identity Verification]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통합 미성년 온라인 게임 e- 정체성 인증 시스템과 같은 필요한 수단을 통해 미성년자 사용자의 실제 신원 정보를 확인해야합니다.

제 42 조 [나이를위한 프롬프트]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미성년자가 인터넷에 빠지지 않도록하기위한 게임 규칙의 규칙을 설정하고 향상시켜야하며, 미성년자가 신체적, 정신에 영향을 줄 수있는 게임 컨텐츠 또는 게임 기능과의 접촉을 피해야합니다. 건강.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다른 연령대의 미성년자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 특성 및인지 능력에 따라 적절한 연령 프롬프트의 요구 사항을 구현하고 게임 제품의 유형, 내용 및 기능을 평가하여 게임 제품을 분류해야합니다. 그리고 게임 제품이 미성년자의 나이에 적합하다는 것을 명확히하고, 사용자 다운로드, 등록, 로그인 인터페이스 등을 상기시켜줍니다.

제 43 조 [수호자의 책임] 부모 또는 기타 수호자는 미성년자에 대한 후견인의 의무를 이행하고, 온라인 게임을 사용하도록 미성년자를 안내하고, 좋은 신체적 및 정신 건강 활동을 수행하고, 좋은 생활 습관을 개발하고, 온라인 게임 소비의 개념을 정확하게 확립해야합니다. 그리고 미성년자들이 온라인 게임에 집착하는 것을 막습니다. 동시에, 그것은 자체 네트워크 문해력을 향상시키고, 온라인 게임의 자체 사용을 표준화하며, 미성년자의 온라인 게임 행동 사용에 대한지도와 감독을 강화해야합니다.

제 44 조 [모든 생계의 책임] 학교는 미성년 학생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의 특성에 따라 온라인 게임을 사용하는 데 건강하고 합리적인 학생들을 교육하고 안내하고, 부모 또는 미성년자의 부모 또는 기타 수호자와의 의사 소통 및 협력을 강화해야합니다. 인터넷에서 미성년 학생들의 방종을 막기위한 학생들. 게임이 온라인 게임에 집착하는 경우, 부모 또는 다른 수호자에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성년 학생들을 교육하고 안내해야합니다.

학교, 지역 사회, 도서관, 문화 박물관, 청소년 궁전 및 기타 장소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시설은 네트워크 보호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보안 보호 기술 조치와 함께 설치해야합니다.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비즈니스 장소는 미성년자를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온라인 게임 및 소비자 관리의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관련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Guardian 및 School의 성과를 촉진합니다.

관련 산업 조직은 미성년자 보호에 대한 산업 자체 분야 사양을 공식화하고 미성년자의 네트워크 보호를 강화하도록 구성원을 안내해야합니다. 미성년자가 온라인 게임 작업에 집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회 단체, 전문 기관 및 기업 및 기관을 장려하고 지원합니다.


5 장 감독 및 관리


제 45 조 [경영 부서의 책임] 유능한 부서를 발표하면 다음과 같은 책임을 충족하고 관리 지역의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활동의 일일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합니다.

(1)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의 업계 감독을 위해 액세스 및 출구 관리를 구현하십시오.

(2)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활동을 감독하고 이러한 조치를 위반하는 행위를 조사하고 처리합니다.

(3) 온라인 게임의 내용과 품질을 감독하고 온라인 게임 출판의 사전 승인을 구현합니다.

(4)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직원의 교육, 평가 및 기타 관리;

(5) "온라인 출판 서비스 라이센스", 승인 번호, 출판 번호 및 개인 서버, 플러그 -인, 침해 불법 복제 및 기타 행동을 사용하여 양도, 임대, 구매 및 판매, 신청 및 사용을 조사하고 처리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시장의 순서를 방해합니다.

(6) 온라인 게임 관리와 관련된 기타 책임.

제 46 조 [관할 사업 부서] 불법 비즈니스 활동을 조사하고 다루는 모든 수준의 공개 부서, 불법 운영 조치의 구현에 따라 등록 된 단위 또는 부서의 실제 운영 장소의 관할하에있는 모든 수준의 공무 부서 ; 운영 활동 웹 사이트의 정보 서비스 라이센스 또는 기록 배치는 관할권에 따라 있습니다. 라이센스 또는 제출이없는 경우 웹 사이트의 관할권 또는 온라인 게임 서버의 위치에 있습니다. 웹 사이트 또는 온라인 게임 서버의 경우 해외에 정해져 있으며, 불법 행위의 관할하에 있습니다.

제 47 조 [연례 보고서]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규정에 따라 연례 보고서를 지방 출판 당국에 제출해야합니다. 서면 보고서의 내용에는 온라인 게임 관리 정책, 보상 및 처벌의 법적 구현,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성과, 온라인 게임 코인의 배포 및 거래 및 내부 관리가 포함됩니다.

제 48 조 [허가 철회에 해당]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의 법적 조건에 더 이상 행정 라이센스가 없으면 시간 제한 내에 수정을 주문해야합니다. 실외가 수정되지 않으면 관리 라이센스가 취소되어야합니다. 원래 발행 당국에 의해.

온라인 게임 게시 및 운영 단위가 이러한 조치의 관련 조항을 위반하고 불공평 한 수단으로 허가를받는 경우 해당 라이센스는 출판 당국에 의해 취소됩니다.


6 장 보호 및 보상


제 49 조 [온라인 게임 산업 보증 및 보상] 출판 관할 당국은 온라인 게임 산업의 개발 및 번영을 보호하고 홍보합니다.

제 50 조 [부티크의 최초 게임 장려]는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에 대한 연구와 개발과 홍보를 장려하고, 첨단 사회주의를 발전시키고, 혁명 문화를 촉진하며, 훌륭한 전통적인 중국 문화를 물려 받고, 과학적, 기술적 진보, 혁신 가치, 가치, 가치, 가치, 신체적, 정신적 건강, 교육 온라인 게임을 돕습니다.

제 51 조 [국제 협력 장려]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가 해외 시장을 개발하고 온라인 게임의 국제 협력을 강화하고 국제 문화 교류를 촉진하며 중국 문화의 국제적 영향을 강화하도록 장려합니다.

제 52 조 [온라인 게임 산업의 건전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중요한 기여를 한 단위 및 개인은 관련 국가 규정에 따라 칭찬과 보상을 제공해야한다.


7 장 법적 책임


제 53 조 [게임 서비스에 의해 승인되지 않은 처벌] 온라인 게임 출판, 운영 또는 온라인 게임 코인, 거래 등 또는 승인되지 않은 온라인 운영에 기꺼이 참여 "인터넷 정보 서비스에 대한 관리 조치"의 규정 및 제 19 조는 법정 권한에 따라 관할 당국과 관련 부서에 의해 금지되어야하며, 버전 번호 신청을 중지하고 사업을 중단하기 위해 신청 번호에 의해 처벌됩니다. 기간 내에; 형법이 법에 따라 형사 책임을 위반 한 경우, 충분히 처벌되지 않으면 모든 관련 온라인 게임을 삭제하고 불법 소득 및 불법 비즈니스 활동에 관여하는 주요 장비 및 특수 도구를 압수하십시오. 불법 운영 금액이 10,000 위안 미만인 경우 5 만 미만의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는 사람들은 법에 따라 민사 책임을 져야합니다.

제 54 조 [온라인 게임 컨텐츠의 불법 처벌에 대한 처벌] "출판 관리 규정"제 62 조에 따라 이러한 조치 제 16 조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의 출판 및 운영 및 "인터넷 정보 서비스에 대한 관리 조치"No. 1 조 제 20 조는 출판 당국이 관련 내용을 삭제하고 시간 제한 내에 수정하고 불법 소득을 압수하며 불법 운영 금액은 10,000 위안을 초과하며 불법 운영 금액은 5 배 이하입니다. 이 경우 5 만 위에 미만으로 벌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상황이 심각한 경우 버전 번호 응용 프로그램을 중지하거나 사업을 중지하며 시간 제한 기간을 정복하거나 출판을 통해 "인터넷 게시 서비스 라이센스"를 취소하도록 명령해야합니다. 권한; 범죄가 구성되는 경우, 형사 책임은 법에 따라 조사됩니다.

제 55 조 [온라인 게임 광고에 대한 불법 처벌의 처벌]이 조치 제 29 조를 위반 한 경우, 법률 및 행정 규정이 규정에 따라 규정되어야하는 경우, 관련 서비스 제공.

제 56 조 [대출, 임대 등과 같은 라이센스에 대한 처벌]이 조치 제 14 조를 위반하여 출판 관리 규정 제 66 조의 조항에 따라 출판 관할 부서는 불법 행위를 중단하고, 기여해야한다. 불법 운영 금액이 10,000 위안을 넘고 불법 운영 금액이 5 배 이상, 불법 운영 금액이 10,000 위안보다 적은 경우 경고, 압수, 불법 소득으로 압수하십시오. 50,000 위안 미만의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상황이 심각한 중지 버전 번호 응용 프로그램 인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사업을 중단하거나 출판 당국에 의해 "온라인 출판 서비스 라이센스"를 철회하십시오.

제 57 조 [규정 위반으로 라이센스 변경 및 무단 허가 중단과 같은 처벌] 다음 행위 중 하나가있는 경우 "게시 관리 규정"제 67 조에 따라 관할 당국은 명령 수정 및 경고를해야합니다. ;, 시간 제한에 대한 신청서를 중단하고, 사업을 중단하고, "온라인 출판 서비스 라이센스"를 정류하거나 취소하라는 명령 :

(1)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온라인 출판 서비스에 참여하고, 별도의 지정 및 분야를 설정하기위한 승인 서비스 범위의 범위를 초과하는 "온라인 출판 서비스 라이센스"및 자본 구조의 등록을 변경합니다.

(2)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활동이 180 일 이상 중단되었습니다.

(3) 온라인 게임의 품질은 관련 규정 및 표준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제 58 조 [미성년자의 페널티 처벌 위반] "중국 인민 공화국 보호법"제 127 조에 따르면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가 미성년자 보호의 관련 조항을 위반하는 경우, 출판 임원은 부서가되어야한다. 책임에 따른 명령 교정, 경고, 불법 소득 압수, 1 백만 위안 이상의 불법 소득, 불법 소득의 1 ~ 10 배 이상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위의 1 백만 미만의 벌금은 10,000 명에게 벌금이 부과됩니다. 책임있는 사람 및 기타 책임있는 사람에 대한 위안 또는 10 만 건 이상의 위안은 직접 책임을 지거나 직접 책임을 지거나 상황이 심각한 경우 관련 사업 라이센스를 중단하거나 관련 라이센스를 취소하도록 명령받을 수 있습니다.

제 59 조 [ "중국 인민 공화국의 사이버 보안법"제 61 조에 따라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이러한 조치 제 22 조를 위반하며 제공 할 필요가 없다. 실제 신원 정보가있는 사용자 또는 실제 신원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사용자에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용자는 출판 기관에서 수정을하도록 주문해야합니다. 수정을 거부하거나 심각한 상황을 거부하면 5 만 위안 이하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사업 중단, 웹 사이트 폐쇄, 관련 비즈니스 라이센스 취소 또는 비즈니스 라이센스 취소, 직접 책임있는 사람 및 기타 직접 책임있는 사람을 위해 10,000 위안 또는 10 만 위안의 벌금.

제 60 조 [온라인 정보 및 개인 정보 보안 보호 위반 징후] "중국 인민 공화국의 개인 정보 보호법"제 66 조에 따라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단위는 이러한 조치의 31 조를 위반하고 실패 정보 보호 의무가 의무가있는 경우, 개인 정보 보호 명령 수정의 책임을 이행하거나, 경고, 불법 소득을 압수하며, 불법적으로 개인 정보를 처리하거나 주문하는 온라인 게임을 주문하는 부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거나 종료하십시오. 그들이 벌금이 부과되는 벌금을 수정하기를 거부한다면, 직접 책임있는 사람 및 기타 직접 책임있는 사람을 위해 10,000 위안 또는 10 만 위안 미만의 벌금.

이전 단락에 규정 된 행동이있는 경우, 상황이 심각한 경우, 지방 차원 이상에서 개인 정보 보호의 책임을 수행하는 부서는 수정을하고 불법 소득을 압수하며 더 많은 벌금을 부과하도록 명령해야합니다. 5 천만 위안 또는 전년도. 관련 비즈니스 또는 정지 사업의 정지를 주문하거나 관련 사업 라이센스를 알리거나 사업 면허를 취소했습니다. 이사 및 기타 직접 책임있는 사람은 10 만 위안에 벌금을 부과했으며, 이들이 그들이되는 것을 금지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제한 내에 관련 기업의 이사, 감독자, 선임 관리자 및 개인 정보 보호 담당자.

제 61 조 [기타 불법 처벌] 다음 행위 중 하나는 다음 행위 중 하나를 명령해야하며, 관할 당국에 불법 행위를 중지하고, 시간 제한 내에 수정하고, 불법 소득을 압수하고, 벌금을 부과해야합니다. 100,000 위안 :

(1) 이러한 조치 제 13 조를 위반하면 규정에 따라 관련 승인 절차를 수행하지 않은 사람들;

(2) 이러한 조치 제 15 조를 위반하면 관리 시스템 및 기타 관리 시스템은 규정에 따라 구현되지 않습니다.

(3)이 조치 17 조를 위반하여 온라인 게임에서의 전투를 강요했다.

(4)이 조치 제 18 조를 위반하여 온라인 게임의 사용 및 높은 소비를 안내합니다.

(5)이 조치의 19 조, 좋은 정보를 얻지 못한 사람들;

(6)이 조치 제 20 조를 위반하여 해당 검증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사람들;

(7)이 조치 중 23, 24, 26, 26 조 및 27 조 위반으로 규정에 따라 온라인 게임 코인 및 가상 소품을 발행하고 거래하지 못하는 사람들;

(8) 온라인 게임 출판 및 운영 활동에 대한 이러한 조치의 관련 조항과 출판 당국을 위반하여.


8 장 보충 편지


제 62 조 [정의] [온라인 게임 출판]이 조치에 언급 된 온라인 게임의 출판은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 대중에게 대중에게 제공하는 행동을 말합니다.

[온라인 게임 운영] 이러한 측정에서 언급 된 온라인 게임 운영은 사용자에게 온라인 게임 다운로드를 제공하거나 온라인 게임 다운로드 또는 온라인 대화 형 사용을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하는 동작을 말하며 광고를 통해 사용자를 청구하거나 혜택을 얻습니다.

온라인 게임 운영 단위는 사용자 시스템, 통행료 시스템,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기타 운영 회사의 홍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게임 운영 소득 배포에 참여합니다. 이는 공동 운영이며 해당 책임을 부담해야합니다.

[기술 테스트]이 측정에서 언급 된 온라인 게임 기술 테스트는 온라인 게임의 컨텐츠를 비 전문적 대중에게 열는 동작을 말하며 게임 성능, 결함 및 서버로드에 대한 여러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온라인 게임 통화]이 측정에서 언급 된 온라인 게임 통화는 온라인 게임 운영 단위의 배포를 나타냅니다. 온라인 게임 사용자는 법적 통화를 사용하여 특정 비율에 따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구매합니다. 단위.

[온라인 게임 가상 소품]이 측정에서 언급 된 온라인 게임 가상 소품은 법적 통화 또는 온라인 게임 통화 또는 게임에서 게임에서 사용자가 구매하거나 얻은 구매를 나타냅니다. 가상 항목.

[온라인 게임 통화 발행]이 측정에서 온라인 게임 통화 발행은 일반인에게 온라인 게임 코인을 제공하고 영업 및 기타 방법으로 온라인 게임에서 온라인 게임 통화 서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동을 나타냅니다.

[온라인 게임 통화 거래 서비스]이 측정에서 언급 된 온라인 게임 통화 거래 서비스는 온라인 게임 코인에 온라인 게임 코인을 거래하는 플랫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작을 말합니다.

[개인 서버, 플러그 -인]이 규정에 언급 된 "개인 서버"및 "플러그인"은 허가 또는 권한 부여없이 법적 게시 및 운영이있는 온라인 게임의 기술 보호 조치, 법적 출판 및 운영 파괴, 기타를 나타냅니다. 저작권을 즐기고, 데이터 수정, 개인적으로 서버 설정, 게임 재충전 카드 만들기, 게임 재충전 카드 만들기, 합법적 인 출판으로 온라인 게임을 운영하거나 끊는 사람의 저작권을 즐기고, 이익을 추구하고 다른 사람의 이익을 침해합니다.

제 63 조 간단한 스토리, 간단한 게임 플레이 및 비 해적 소비가 포함 된 국내 미니 프로그램 온라인 게임 관리는 "게시 관리 규정"의 원칙과 이러한 조치의 원칙에 따라 국가 출판 부서에 의해 별도로 규정되어야합니다. .

제 64 조이 조치는 2024 년 XX의 날부터 시행되어야한다. 이전에 발표 된 관련 온라인 게임 서비스 규정이 이러한 조치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조치는 이러한 조치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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