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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바데 패치노트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미드 챕터 3.5.0(테스트 빌드) - 패치 노트 [번역]

으앙이_
2020-01-08 02:38:45 3011 7 6

특징 및 내용

  • 기능 - 아카이브에 새로운 페이지가 생성 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이전에 나왔던 두꺼운 책으로 돌아가서 과제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 두꺼운 책에서 도전 과제를 완료해도 사용자에게 균열 조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기능 - 아카이브에서 두꺼운 책 II에 대한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균열 보상을 추가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바뀌는 두꺼운 책 & 균열에 추가할 것 입니다. 참고 : 테스트 빌드 버전 에서는 두꺼운 책 레벨 I, II 에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기능 - 매 경기 후에도 집계 화면 및 채팅 내용이 지속 됩니다. 
  • 기능 - 게임 내 카메라 반전 키 바인딩 설정 - 컨트롤 옵션에서 제거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옵션은 설정 메뉴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능 - 이동 변경 :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전용 서버가 생기고 나서 시간의 차로 멀리 있는 살인마에게도 런지 공격으로 맞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러한 현상을 없애기 위하여 이 시스템을 테스트를 할 것 입니다. 참고 : 이것은 PTB 테스트입니다. 이 기능은 현재 출시 될 예정이 아닙니다.
  • 내용 - 래리 기념 연구소 맵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아래의 밸런스 섹션에서 세부 사항 참조).
  • 내용 - 네덜란드어 및 스웨덴어 지원이 제거되었습니다.
  • 내용 - 저주 레거시 일본 테마 로비를 비활성화했습니다.

균형

  • 문지기 엠블럼 : 이제 문지기 엠블럼은 경기에 발전기가 남아있는 기간에 같은 양 (분당 1점)의 점수를 획득 하게 됩니다. 또한 경기가 끝날 때 열리지 않은 문에 대해 추가 점수를 추가했습니다.
  • Hex : 파멸 : 모든 발전기는 Hex : 파멸의 영향을받습니다. 발전기가 수리되고 있지 않으면 일반적인 발전기를 파괴했을때의 퇴보 속도의 100 / 150 / 200 %속도로 자동적으로 퇴보 됩니다. Hex 효과는 관련 Hex 토템이 서있는 한 지속됩니다.
  • 굉장히 희귀한 지도가 앞으로 상자를 오라로 봤을 경우, 지도에 상자 위치를 기록 하게 됩니다. (예 : 형사의 직감).
  • 오니 : 악마의 일격의 회전 속도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악마의 일격을 사용하는 동안 회전 각도에 강한 제한을 구현했습니다.

닥터 변경

  • 치료 요법 변환과 그에 관한 VFX가 제거 되었습니다. 앞으로 전기장 방출 사용을 위하여 규칙적인 행동이나 경직이 사라질 것 입니다.
  • 닥터만의 고유한 새로운 추격 음악을 추가 하였습니다.
  • 새로운 특수 능력을 추가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 전기장 방출에 3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즉, 닥터가 주 무기를 사용하거나 전기장 방출 또는 정전기 폭발(새로운 특수 능력)을 사용하려면 3초가 소요됩니다.
  • 전기장 방출의 기본 범위가 10 % 증가했습니다.
  • 범위 증가 애드온은 더 이상 전기장 방출의 너비를 늘리지 않으며 길이만 증가시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애드온 변경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전기장 방출 충전 시에 닥터의 이동 속도가 정상의 70 % 에서 정상의 67 % 감소시켜 3.08m/s로 전과 동일하게 닥터의 이동속도가 유지 될 것 입니다.
  • 앞으로 광기 게이지가 닥터의 공포 범위 밖에 있을 경우 광기 게이지가 퇴행 됩니다. 
  • "질서"-등급 I 애드온 : 정전기 폭발로 인한 광기를 약간 증가시킵니다. 
  • "질서"-등급 II 애드온 : 정전기 폭발로 인한 광기를 적당히 증가시킵니다.
  • "질서"-카터의 공책 애드온 : 정전기 폭발로 인한 광기를 상당히 증가시킵니다.
  • "침착"-등급 I 애드온 : 정전기 폭발이 준비되는 동안 공포 범위가 약간 증가합니다. 정전기 폭발이 재사용 대기 시간에있는 동안 공포 범위가 약간 감소합니다.
  • "침착"-등급 II 애드온 : 정전기 폭발이 준비되는 동안 공포 범위가 적당히 증가합니다. 정전기 폭발이 재사용 대기 시간에있는 동안 공포 범위가 적당히 감소합니다.
  • "침착"-카터의 공책 애드온 : 정전기 폭발이 준비되는 동안 공포 범위가 상당히 증가합니다. 정전기 폭발이 재사용 대기 시간에있는 동안 공포 범위가 상당히 감소합니다.
  • 곰팡이 핀 전극 애드온 : 전기장 방출의 충전 시간과 공격 범위가 약간 증가합니다.
  • 광이 나는 전극 애드온 : 전기장 방출의 충전 시간과 공격 범위가 적당히 증가합니다.
  • 큰 자극을 주는 전극 애드온 :  전기장 방출의 충전 시간과 공격 범위가 상당히 증가합니다.
  • 인터뷰 테이프 애드온 : 평범하지 않은 등급에서 희귀함 등급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 "복종"-카터의 공책 애드온 : 아주 희귀함 등급에서 희귀함 등급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스킬체크가 광기 게이지 2/3 인 생존자에게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아가는 스킬 체크를 수행 시키게 됩니다.
  • 버려진 테이프 애드온 : 이름이 핏빛 체스 퀸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평범하지 않은 등급에서 굉장히 희귀함 등급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전기장 방출 또는 정전기 폭발로 명중 된 생존자는 이 효과를 얻습니다. 생존자가 다른 생존자에서 4 미터 이내에있는 경우, 생존자는 전기장 방출 및 정전기 폭발과 동일한 효과를 받습니다. 
  • 핏빛 체스 킹 애드온 : 전기장 방출과 정전기 폭발로 인해 생존자는 무작위로 광기 고통을받습니다.
  • 전기장 방출로 인한 생존자에게 행위를 가하는 것의 점수 이벤트의 이름을 Pacified로 변경했습니다.
  • 정전기 폭발로 생존자를 행위를 가하는 것에 대한 점수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300 블러드 포인트).

닥터의 정전기 폭발

정전기 폭발은 닥터의 새로운 기술입니다. 치료 요법 변환과 모드 간 전환 기능을 제거했습니다. 닥터는 항상 자신의 주 무기로 타격을 가하고 전기장 방출 (3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짐)을 사용하고 정전기 폭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전기 폭발은 활성화하는 데 2초가 걸리고 6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정전지 폭발에 대한 효과는 이와 같습니다. :

  • 닥터의 정전기 폭발은 공포 범위 내의 모든 생존자가 50의 광기 게이지 포인트를 얻습니다.
  • 정전기 폭발이 생존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경우 닥터는 광기가 가득한 웃음 소리를 낼 것 입니다.
  • 영향을 받는 생존자들은 비명을 지를 것 입니다. 광기 단계가 높아지면 위치를 알려줍니다.
  • 공포 범위 외부의 생존자는 정전기 폭발 능력이 충전되고 발사 될 때 중립적인 2D 오디오 신호를 듣습니다.
  • 공포 범위 내부의 생존자들은 능력의 충전과 발사에 대한 방향을 드러내는 3D 오디오 신호를 듣습니다.
  • 생존자에게 행위를 가하는 점수 이벤트 발생.

닥터의 광기 III 단계 회복 조정

  • 스킬 체크를 실패 할 경우 진행 게이지가 1/4로 되돌아갑니다.
  • 스킬 체크는 진행은 모든 화면에 트리거(표시) 됩니다.
  • 광기 III 단계 회복 조치를 해제하면 진행 게이지가 초기화 되지 않고 진행 상태가 유지됩니다.
  • 광기 III 단계 회복은 생존자를 광기 단계 II 로 회복하는 것에서 광기 단계 I 로 초기화 됩니다.

래리 기념 연구소 맵 업데이트

  • 맵의 시각적 모양과 느낌을 완전히 재작업했습니다.
  • 래리 기념 연구소의 맵을 기본적으로 더 어둡게 만들었습니다.
  • 맵의 기본적인 모습을 정사각형에서 직사각형으로 변경 하였습니다.
  • 발전기가 있는 방에 깜빡거리는 전등을 추가하였습니다.
  • 토템이 더 안보입니다.
  • 판자의 분배 갯수와 분배 위치가 조정되어 밸런스를 이룰 것입니다.
  • 갈고리의 분배 갯수와 분배 위치가 조정되어 밸런스를 이룰 것입니다.
  • 창틀의 밸런스가 맞춰집니다. 

UI 개선

  • 살인마가 능력을 사용할때의 진행 게이지가 표시되는 능력에 앞으로 살인마의 능력 아이콘이 진행 게이지 옆에 표시됩니다.
  • 아카이브에서 챌린지를 수락 / 거부 할 때 플랫폼 프롬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두꺼운 책의 레벨 아이콘 모양이 정사각형에서 다이아몬드로 변경되었습니다.
  • 두꺼운 책을 마스터하면 레벨 탐색 메뉴가 황금색이됩니다.

버그 수정

살인마 관련

  • 오니의 렌지로의 피투성이 장갑 애드온이 장착되어있을 때 일부 생존자가 혈액 구를 보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이스와 스피릿의 돌아온 런지 속도가 적용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 나이트메어가 꿈 덫을 배치 할 때 기절 할 경우 더 이상 꿈 덫을 배치 할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핏빛 연막석 애드온으로 트래퍼의 덫이 설치 될 경우 자기의 곰 덫을 정상적으로 작동 시킬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닥터의 핏빛 체스킹 애드온이 5번의 충격 이내에 5가지의 고통을 항상 적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 오류 수정과 함께, 우리는 어떤 고통을 적용했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위해 스코어링 이벤트를 추가했습니다.
  • 생존자를 운반하는 동안 기본 공격을 수행 할 때 생존자가 살인마 해그의 화면의 일부를 차단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해그, 힐빌리 및 데모고르곤이 정화 된 토템 잔해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스트 페이스로 생존자가 어깨에 있을 때 공격하면 구조물의 내부를 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맵 특정

  • 정화의 사원 맵에서 일반 상자나 피그의 직소 트랩 상자가 나무 앞에있을 때 상호 작용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호킨스 국립 연구소 맵의 특정 갈고리에서 희생 될 때 카메라의 시점이 벽을 통과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저택 건물 내부의 깃발 중 일부가 가족 거주지지도에서 한쪽에 텍스처가 누락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분노의 사원에서 부처님 동상을 마주했을 때 직소 상자와 일반 상자를 상호 작용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마오카 사유지 맵에서 너스가 일부 동상 안으로 점멸을 하지 못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백워터 늪지대 맵의 보트에 잘못된 질감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콜드윈드 농장 맵에서 옥수수 꼭대기가 검은 색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톰슨가의 저택 맵에서 농가 지하실 바로 앞의 난간이 부분적으로 충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붉은 숲 맵의 이음새가 보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Wrecker 's Yard 맵에서 플레이스 홀더 타일이 생성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캠벨 신부의 예배당의 맵에서 공중을 날아다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캠벨 신부의 예배당 맵에서 플레이어가 바위 위로 올라갈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동요하는 병동 맵의 나무가 건물에 너무 가까이 스폰 될 때 살인마에게 틈이 생기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배드햄 유치원 맵의 2층 건물에서 창문과 벽이 정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르몬드 맵에서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타일에서 빈사 상태로 되면 위로 떠 다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그 파일에 히트 박스 충돌이 없어 발사체와 카니발 체인톱이 램킨 레인 맵에서 충돌을 감지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층 건물의 최상층에서 발전기를 움직여서 플레이어가 수리 하는 곳에 창문을 금고에 놓았습니다.
  • 램킨 레인 맵에서의 잔디 질감이 어두워졌습니다.
  • 기타 LOD 수정 및 개선

특전

  • 동질감 기술이 기술 소유자가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연결이 끊어졌을 때 활성화 상태를 유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움직이지만 스프린트가 창틀 넘기, 판자 내리기, 판자 넘기와 같은 특정 상호 작용 중에 버튼을 눌렀을 때 스프린트 발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잡다한

  • 공개 매칭에서의 생존자가 4명 이상으로 접속 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생존자가 능력이나 타격을 입을 때 영구적으로 가속 효과를 줄 수있는 문제를 잠재적으로 해결했습니다.  
  • 출구 게이트에서 전원을 켤 때 큰 소음 알림이 출력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고리 구출 행동을 취소 할 때 플레이어가 갈고리에 걸린 생존자와 벽 사이에 끼일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동하지 않고 아이템을 집어 들고 떨어 뜨릴 때 생존자가 뒤로 물러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너스의 미스 스미슨 코스튬의 경기를 로딩 할 때 살인마가 게임에서 강제적으로 종료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끔찍한 숙청을 치료할 때 남성 생존자 손이 헌신의 웅덩이 위에 떠오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살인마 튜토리얼 시작시 덫이 닫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타 및 VFX 수정, 개선 및 최적화.


오디오 및 지역화

  • 기타 지역화 및 번역 개선.


UI 및 HUD

  • 아카이브 균열의 무료 탭에 아이템에 대한 툴팁이 티어 진행 상황에서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엔드 게임 붕괴로 사망 한 생존자가 두꺼운 책 1의 챌린지에 포함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희생, 살해 또는 연결이 끊어진 생존자의 HUD에서 생존 상태에 깨진 상태 효과가 계속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닥터의 광기 효과가 희생, 살해 또는 연결이 끊어진 생존자의 HUD에서 생존 상태에 계속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치 항목을 확인한 후 돌아갈 때 아카이브 위젯이 화면에서 사라 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핍을 잃거나 얻었을 때 모든 플레이어의 팝업 화면에 플레이어 순위가 일관되지 않게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팝업 화면을 닫을 때 닫을 수 없지만 닫기 버튼이 잠깐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UD에 살인마 프롬프트가 표시 될 때 클라운의 특제 가스 제조 진행률 표시 줄이 잘못 작동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페이지나 문자를 전환 할 때 특정 툴팁이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생존자로 매치를 검색 할 때 캐릭터 정보가 사라 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생존자로 플레이 로비에서 호스트가 아닌 플레이어가 일치하는 게임을 검색하는 동안 아카이브를 열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새로운 블러드 웹 레벨이 생성 될 때 노드와 상호 작용할 때 아이템 툴팁이 계속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배너를 하나만 사용할 수있을 때 새 컨텐츠를 순환하려고 할 때마다 배너가 새로 고쳐 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버튼이 비활성화되었을 때 사용자 지정 게임 로비의 스위치 역할 툴팁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UI 개선.

알려진 문제

  • 사용자는 어떤 랭크에서도 랭크 게이지를 잃을 수 없습니다.
  • 썩은 점액 화폐를 잃지 않습니다.
  • 닥터의 능력 툴팁이 약간 잘립니다.
  • 캐비넷과 닥터의 공포 범위 내에 숨어있는 동안 광기는 퇴보합니다.
  • 닥터의 전기장 방출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생존자들은 닥터의 정기장 방출에 맞을 때 비명을 지르는 애니메이션이 없습니다.
  • 광기 III 단계 회복 조치를 수행 한 후 큰 속삭임이 들립니다.
  • 경기에 로드하는 동안 사용자의 연결이 끊어지면 공개 경기가 지속됩니다.
  • 처리장 맵에서 일부 벽과 자산은 발사체 충돌이 없습니다.
  • 래리 기념 연구소 맵에서 살인마가 일부 발전기에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 래리 기념 연구소 맵에서 군단이 일부 판자를 뛰어넘을 수 없습니다.


원문 : https://forum.deadbydaylight.com/en/discussion/118227 


* 의역 및 오역이 많아요! 너그럽게 봐주시고 비밀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 하겠습니다!

* 오타 지적도 비밀 댓글로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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