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공지사항 ★ ★뤼안느 방송 규칙★

Broadcaster 여러방송찾아감
2020-04-28 18:36:15 435 5 0

방송 나갈 때는 오뱅화 (오늘 방송 파이팅) 라고 말해주세요.

뤼바는 방종 때만 사용해주세요.


팔로우 취소, 구독 취소, 환불 협박은 하지 말아주세요. ( 경고 없이 바로 벤 하겠습니다. )

- 장난으로라도 팔로우나 구독 취소 혹은 저에게 트윕 등을 후원을 하시고 저의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고치지 않을 거면 환불해서 돌려 달라 라고 말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협박하지 말아주세요. 언팔이나 구독취소를 하실 거면 조용히 해주세요. 환불 같은 경우에는 여러분의 선택으로 저에게 주시는 것입니다. 환불을 계속해서 원하시는 분들은 후원하시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신 후에 해주세요.


★★귓속말이나 DM등으로 이상한 짓 하지 말아주세요. ( 경고 없이 바로 벤 하겠습니다. )

- 저에게 귓속말이나 DM을 보내주시는 것은 저를 향한 관심이라고 생각하며 늘 감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귓속말이나 DM으로 협박이나 욕 등 이상한 짓을 하지 말아주세요. 저도 사람이고 귓속말이나 DM처럼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 공간이라고 해서 그 행동들이 해도 되는 행동으로 바뀌는 것이 아닙니다. 앞으로 이런 행동을 하신다면 생방송과 트위터, 디스코드 등 박제 할 것이며 선처 없이 고소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선처가 없다는 말은 합의금뿐만 아니라 고소를 취하하는 일도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말하지 마세요.

- 저와 저의 지인 외에는 마음대로 말을 놓지 말아주세요. 제가 성인이 아닌 18살인 고등학생이라고 하더라도, 자기와 동갑이다 혹은 나이가 많다 해서 마음대로 말을 놓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스트리머와 트수라는 입장에서 약간의 욕이나 반말을 섞어서 사용할 뿐 반말로 방송을 하지 않습니다. 반말을 하지 못해서 불편하시다면 채팅을 안치시는 걸 추천합니다.

우리 서로 존중하는 방송해요! 저도 욕을 줄이려고 많이 노력하고 실제로 많이 줄였습니다. 앞으로 더 욕과 반말을 하지 않도록 노력할 테니 우리 뤼르단 여러분들도 많이 노력해주세요!


★★트수끼리의 닉네임 언급과 친목을 금지 합니다.★ ( 과도한 친목의 경우 경고없이 벤 하겠습니다. )

- 특정 분들이 친목을 하게 되면 스트리머인 저와 다른 트수분들이 소외됩니다. 여러분들이 시청하시는 방송은 그 어떤 것도 아닌 바로 저 뤼안느의 방송입니다. 이곳은 제가 방송을 하는 곳이지 트수분들이 친목을 다지는 만남의 광장 같은 곳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세요. 물론! 누군가 질문을 한 것에 대답하는 것에 대해서는 친목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OO트수님! 저랑 같은 동네 살고 계시네요!’ 와 같은 것은 하지 말아주세요. *과도한 친목은 스트리머가 판단합니다.


★★★싸우지 마세요. ( 경고 없이 바로 벤 하겠습니다. )

- 싸우신 분들 전원 벤입니다. 누가 먼저 시비를 걸어서 싸움이 일어났는지가 중요한 게 아닌 제 방송에서 싸웠다는 것 자체가 중요한 것입니다. 저의 지인일지라도 싸우시면 바로 벤하겠습니다.


신상과 사생활 관련은 채팅은 전부 금지합니다.

- 제 방송이나 사적인 공간에서 본인의 신상을 공개한다거나 저의 신상과 사생활에 대한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저는 제 신상과 사생활을 공개 할 수 있는 부분은 언제나 공개하고 있습니다. 제가 공개하지 않은 정보는 알려줄 생각이 없거나 알려줄 수가 없는 정보입니다. 알려고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트리머라고 해서 특별히 다르거나 하지 않습니다. 기본 사람 대 사람으로써 지켜야 하는 예의는 지켜주세요. 그리고 트수 본인의 신상? 하나도 궁금하지 않습니다. 왜 개인적으로 연락하셔서 본인이 어디에 살고 무슨 직업이며 연애를 몇 번 해봤는지 등을 말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전혀 궁금하지 않으니 말하지 말아주세요.


★★타스트리머 언급 금지★★

- 합방이나 스트리머인 제가 먼저 언급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타스트리머를 언급하시면 그분도 기분이 나쁘실 수 있고 재밌게 방송하고 있던 저희 방송도 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질 때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직접적인 닉네임 언급이 아니더라도 초성 혹은 그분의 별명 등 타스트리머를 언급하시는 것이 완전히 금지 된 것입니다. 초성이라서 규칙을 어긴 것이 아니다 별명이니 언급이 아니다 라고 하셔도 누군가를 언급한 것은 변함이 없기에 경고가 들어갑니다. 아무리 저와 친한 스트리머라고 해도 그분은 그분만의 방송이 저는 저만의 방송이 있습니다. 제발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앵무새 짓 금지★★

저희 방송은 타 스트리머 언급이 금지 되어있습니다. 저와 친한 스트리머라 할지라도 ‘OO님 지금 방송 켰어요!’ 등 앵무새 짓 하지 말아주세요.


타스트리머와 비교 금지 ( 경고 없이 바로 벤 하겠습니다. )

앞에서 말했다시피 그분은 그분만의 방송이 저는 저만의 방송이 있습니다. 그 사람과 저는 동일인물이 아니라는 것을 생각하고 말해주세요. ‘저 스트리머는 님보다 팔로우 적은데 시청자가 더 많네요^^’ 같은 비교 발언 하지 마세요. 기분 나쁘다 못해 더러워집니다. 우리 트수들도 본인을 다른 누군가에 비교하는 행동 자체가 기분이 나쁘다는 것을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저와 친하지 않은 사람들은 물론! 저와 친한 사람들과 비교 하지 말아주세요.


욕설, 성드립, 도가 지나친 드립 하지마세요★★

스트리머도 한 가정의 소중한 사람입니다. 말을 함부로 하지 말아주세요.


★★스트리머가 싫어하다 못해 정색하는 호칭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완벽하게 정색하기 전에 멈춰주세요. 스트리머가 정색을 하면 방송 분위기가 안 좋아집니다.


방송에 관련 없는 채팅 금지

제가 아무 말이나 하고 있을 때 하시는 건 괜찮습니다만 . 어떠한 주제로 말하고 있을 때 정 반대 주제 등으로 넘어가지 마세요.


★★매니저인척 금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에게 도와주시는 것도 감사하고 저를 도와주시려는 마음은 감사하지만 매니저인척 그리고 방송에 오래있었다고 텃세를 부린다거나 하지 말아주세요. 트수분들이 매니저 일을 하려고 하지 말아주시고 제 방송에 집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매니저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심각한 주접★★

제가 다 받아주고 있기도 하고 웬만하면 기분이 나쁘진 않습니다만 , 심하게 주접을 떠시는 분들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 정말 부담스럽고 그것보다 더한 건 정말 싫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주접 떨어주세요. 물론 후원으로는 가능합니다^^


★★디스코드 친구 추가 금지★★

정말 급한 일이나 뭔가 저에게 전달사항이 있다면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DM으로 보내주시거나, 디스코드 방안에 있는 수다 방에서 말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친구 신청을 보내셔도 다 거절 합니다.


★★★도배하지 마세요. ( 규칙에 어긋나는 말을 도배할 시 경고 없이 바로 벤 하겠습니다. )

방송 분위기 망가집니다. 도배 진짜 하지 마세요. 저 경고 없이 벤을 한다는 것은 욕설이나 성희롱, 도를 넘는 드립 등으로 규칙에 어긋나는 것으로 도배를 할 시 벤을 때리겠다는 말입니다. 다른 것으로 도배를 할 시 경고부터 드립니다.


스포 금지

게임을 자주 하는 건 아니지만 제가 도와달라고 하는거 외에는 ,스포하지 말아주세요.

게임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이나 드라마 등 스포하지 말아주세요. 물론 제가 원하는 경우에는 스포를 하셔도 좋습니다.


★★시청자수 언급 금지★★

힘 빠집니다.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언급을 하더라도 제가 합니다.


★★심한 TMI나 자기망상 등을 말하지 말아주세요. ( 경고 2회 적립으로 하겠습니다. )★★

심한 TMI나 자기망상을 말할 시 스트리머나 트수들의 기분을 나쁘게 합니다. 모든 것들은 적당히 해주세요.


스트리머도 사람입니다. 말 하나하나에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선을 넘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클립 제목 없으면 삭제 합니다.

새로운 제목으로 클립을 만들어주세요(벤사유X)



트게더 글 규칙

트게더 글은 태그에 맞추어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디선가 퍼온 글은 무조건 출처를 기재해주시기바랍니다. 이상한 사진/글 올리지 마세요. 클립은 제 클립만 올려주세요. 다른 분들 클립 올리지 말아주세요 . *단 뤼안느가 출현한 클립은 허용합니다!


규칙은 추후에 더 추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뤼르단 여러분 언제나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8개의 젤리 냥이찾기
▼아랫글 뤼안느님700팔축하해요!!!!!! 토죠노조미0609
★ 공지사항 ★자유 게시판♥ 팬아트 ♥피드백/건의사항♥ 뤼안느에게 ♥노래추천메이플
1
자유 게시판
마지막 글...? [1]
블루썬
06-09
0
♥ 팬아트 ♥
관짝 [1]
토죠노조미0609
05-15
0
자유 게시판
존버 희망편 [1]
블루썬
05-14
1
♥ 뤼안느에게 ♥
100일 방송 축하! [1]
내인생도레전도
05-12
1
♥ 뤼안느에게 ♥
. [1]
_띵혁_
05-12
1
♥ 팬아트 ♥
100일 축하합니다~! [2]
쀼연_
05-12
0
자유 게시판
삐졌다냥 [1]
냥이찾기
05-11
3
♥ 팬아트 ♥
뤼안느님 헤더팬아트~ [2]
앨빈_
05-11
0
자유 게시판
다리가 짧아서 슬픈 생물 [1]
냥이찾기
05-11
2
피드백/건의사항
규칙 보충 [1]
악질_노란딱지
05-10
1
♥ 팬아트 ♥
오늘 방송에서 부탁하셨던! [2]
쀼연_
05-09
1
자유 게시판
냥사지(2) [1]
냥이찾기
05-08
4
♥ 팬아트 ♥
돈으로 맞는 [1]
쀼연_
05-08
2
자유 게시판
와 저거모야 저거모야? [2]
냥이찾기
05-08
2
자유 게시판
냥사지 [2]
냥이찾기
05-08
1
♥ 뤼안느에게 ♥
혹시.. [4]
쀼연_
05-08
0
자유 게시판
와! 안느쨩! [1]
닝이온
05-08
1
♥ 팬아트 ♥
안느님 방송보면서 [1]
쀼연_
05-08
0
자유 게시판
오늘의 일기 [1]
블루썬
05-08
0
자유 게시판
와! 기프티콘! [1]
덴데베
05-07
0
자유 게시판
오늘자 뻘짓 [1]
블루썬
05-03
0
자유 게시판
디스코드 버그...? [1]
블루썬
05-03
1
♥ 뤼안느에게 ♥
뤼안느님께 [1]
_띵혁_
05-02
2
♥ 뤼안느에게 ♥
뤼안느 공주님을 걱정하는 뤼르단으로써 [3]
악질_노란딱지
05-02
1
♥ 뤼안느에게 ♥
안느님을 응원하는 한명의 트수로써? [2]
내인생도레전도
05-02
1
자유 게시판
8개의 젤리 [1]
냥이찾기
04-28
0
자유 게시판
뤼안느님700팔축하해요!!!!!! [1]
토죠노조미0609
04-23
0
자유 게시판
아 똥손으로 팬아트 그려볼까.. [1]
무르늬
04-21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