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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본 Hitless 규칙

Broadcaster _스린_
2021-02-07 17:39:19 161 1 0


<블러드본에서의 Hitless 규칙>


- 시간제한은 없다.

- Hit란 “적에 의한 체력 손실” 및 “비틀거림”으로 정의됩니다.

- “플레이어 장치 함정의 Hit”는 계산되지만 “환경에 의한 피해”는 Hit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용암, 물, 늪, 뾰족한 것, 모닥불과 같은 정지상태의 물질은 괜찮습니다).

   ex, 피굶야에 의한 독 데미지은 Hit로 계산되지만, 독 늪에 의한 데미지는 Hit가 아닙니다

- “낙하데미지”는 포함되지 않지만 “낙사”는 해당됩니다. 또한 

   떨어질 때 아래에 있는 몹을 밟더라도 이는 Hit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적을 막는 것은 Hit로 간주되지만, 제대로 된 패리와 그에 따른 공격(데미지 반사)은 그렇지 않습니다.

- 마법과 활 사용은 가능하지만 주요 글리치(ex. 그림자 AI 글리치)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시퀀스 중단 이벤트”는(ex. 망월대 열쇠 글리치 허용되지 않지만 사소한 글리치(ex. 고아원열쇠 글리치)는 허용됩니다.

- 애니메이션 캔슬은(ex. 떨어지면서 아이템 먹기 등) 허용됩니다.

- “QuitOut”은 원칙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Dark Souls 2를 제외한 시리즈 전체에서 적의 위치를 재설정하여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Demon’s Souls 및 Dark Souls 1에서는 투박한 게임 메커니즘 (안개 고리 픽업, DeS의 Farming Lizards) 때문에   

   적에게 쫓기지 않을 때만 QuitOut이 허용됩니다.


(블러드본만의 특이점)

1. 발광 – HP가 줄어드는 초기 틱은 Hit로 보지 않지만. 터져서 죽었을 때는 Hit로 본다.

2. 유모의 악몽패턴에서 발사체 적중은 (본체와 클론에 맞았다는 의미X) Hit로 보지 않는다.

3. 실수로 뛰어들 수 있는 금단의 숲의 모닥불은 Hit로 보지 않는다.(환경에 의한 피해로 봄) <- 소울류 게임 공통

4. 달의 존재의 Doom Gaze 공격(HP 1만 남기는)은 Hit에 해당한다.

5. 브레인서커와 마녀의 구속하는 마법은 Hit에 해당한다.

6. 이브리에타스의 2페이즈 "Cosmic Radiation"(머리 낮출 때 소리 나면서 지속 딜이 들어오는 공격) 1Hit로 계산하며

    틱마다 Hit수를 계산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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