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오.또.난 다들 안녕

Broadcaster 김유니찡
2020-09-14 00:56:02 356 14 9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김유니찡입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글로 알려드리게 되었어요.


본론부터 말하자면 제가 이제는 더 이상 방송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되었어요.

제 학업과 건강 때문에요..히히


첫 번째로 학업은 제가 약 한 달 동안 전과 같이 공부를 하지 않았습니다, 방송을 하는 게 재미있었고 그로 인해서 학업보다 방송에 더 많은 관심을 쏟다 보니 저절로 학업과 멀어지게 되더라고요.


전 매달 작년이나 재작년 모의고사를 풀어서 제가 한 달 동안 공부했던 것들을 점검해요. 이번 달도 점검하려고 시험문제를 풀었지만 전보다 성적이 정말 눈에 띄게 점수가 낮아졌어요.


저는 제가 원하는 직업과 꿈이 있는데 그 일들을 위해서 저는 대학에 가야 합니다. 하지만 지금 나온 성적 이 그대로라면 제 꿈을 이룰 수 없을 거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전과 같이 공부를 하며 방송을 하기에는 제 몸이 버티지 못할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이 방송보다는 제 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건강 문제는 제가 워낙에 몸이 허약하고 종합병원인데 방송을 하다 보니 평소보다는 전자기기를 오래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안구건조증과 눈 떨림이 심해졌고 제가 평소보다 늦게 자니 생활패턴이 깨지며 기립성 저혈압과 빈혈이 더 심해졌습니다.


항상 여러분들이 주시는 관심과 애정 모두 과분했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있었는데 더 이상 돌려드리지 못해 미안하고 정말 죄송해요. 그리고 갑작스럽게 이런 소식을 전해드려서 더 많이 미안해요.


우리 언젠가 제가 다시 방송을 키게 된다면 그때 보아요. 항상 감사하고 고마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10분 뒤에 만나요! 작별 인사는 해야 하니까요.


+생존신고 해달라는 요청이 많아 인스타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yoon_s_h_27  제 생존신고가 궁금하다면 여기로!

후원댓글 9
댓글 9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생존신고 김유니찡
오.또.난
1
어지럽네
바퀴벌레5028마리
06-07
2
01-05
4
같은 고3
바퀴벌레5028마리
12-31
7
오.또.난
Happy new year
Broadcaster 김유니찡
12-31
3
12-15
10
오.또.난
생존신고
Broadcaster 김유니찡
11-21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