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바람
운명의 길: 수렵
주 포지션: 메인 딜러, 서브 딜러
운영 방식:
4성중에는 가장 딜 포텐셜이 좋지만, 바꿔말하면 4성의 한계점에 갇힌 캐릭입니다.
공짜로 주어지는 캐릭이라 초반 저레벨 구간에서 쓸모가 많으며, 고레벨로 가면서 가챠 캐릭터를 쓰게 되면 자연스레 도태되는 캐릭입니다.
초반에 가볍게 키우긴 좋으나, 보통 오래 키운다 해도 70레벨 정도를 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서브 딜러로 쓰일 여지가 아예 없는건 아니라 추후에 출시하는 캐릭터에 따라 사용 여부가 갈릴 여지는 있습니다.
광추
1. 야경 속에서 | 제레의 전용 광추. 치명타 확률이 꽤나 높게 증가하며, 속도가 100을 10만큼 초과할때마다 일반 공격과 전투 스킬의 피해량과 필살기의 치명타 피해량을 동시에 늘립니다. (최대 6중첩) 기본 속도가 높고, 고정 50% 확률로 추가 22 속도를 확보 가능한 점은 좋습니다만, 효과를 운에 맡겨야 하기 때문에 아쉬운 점은 분명 있습니다. | |
2. 별바다 순항 | 시뮬레이션 우주 헤르타 상점에서 헤르타 채권 8개로 교환. 치명타 확률 확보로 세팅 난이도를 낮출 뿐더러, 낮은 피통의 상대에게 추가 딜량이 붙어서 꽤 나쁘지 않습니다. | |
3. 논검 | 워프에서 획득. E 1번에 4스택을 획득할 수 있는 점은 매력적입니다. 초반 단항의 위력을 빠르게 끌어올려줍니다. 다만, 단항의 강점을 강화시키는 광추이나, 단항이 어려워하는 쫄 정리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아 다른 서브 딜러와 함께 파티 구성을 하는 방향으로 가야합니다. | |
4. 깊게 든 단잠 | 스타라이트 상점에서 꺼지지 않는 스타라이트 600개로 교환. 치명타 피해가 많이 증가하며, 치명타 공격에 실패시, 치명타 확률을 올려준다. 애초에 높은 치명타 확률 세팅을 하는 단항과는 효율이 조금 떨어지나, 저레벨 구간에서 치명타 확률 확보가 어렵다는 점을 생각하면 저렙 구간에서 쓰고 다른 캐릭으로 옮기기엔 적절합니다. | |
5. 침묵만이 | 워프에서 획득. 공격력 증가와 적이 2명 이하라면 치명타 확률을 준다. 쫄들을 정리하고 나면 효율이 오르다 보니 정작 필요할 때 확보가 안 되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
행적
우선도: 필살기 > 전투 스킬 > 특성
종결 필살기: 8(+2) 이상
종결 특성: 8(+2) 이상
종결 전투 스킬: 8(+2) 이상
종결 평타: 5(+1) 이상
유물
*브로냐가 파티에 끼면 무조건 공%신이 좋으며, 속신을 가도 무방하나 웬만해선 공%신이 좋습니다.
일반 세팅
들이삭과 동행하는 거너 4셋 | 치명타 확률 | ||
공격 백분율 (속도) | |||
뭇별 경기장 2셋 | 바람 피해 증가 | ||
공격 백분율 |
스탯 우선도: 치명타 확률 > 공격력 > 치명타 피해 > 속도
뭇별 경기장 대신에 살소토를 가도 된다.
고점 세팅 (단항에 진심이면)
밤낮의 경계를 나는 매 4셋 | 치명타 확률 | ||
공격 백분율 (속도) | |||
뭇별 경기장 2셋 | 바람 피해 증가 | ||
공격 백분율 |
스탯 우선도: 치명타 확률 > 공격력 > 치명타 피해 > 속도
뭇별 경기장 대신에 살소토를 가도 됩니다.
종결 세팅
*유물 파밍이 어려워 부옵션을 크게 챙기기 어렵다는 점을 감안해 현 환경 혼돈 난이도에 맞추어 보는 스펙입니다.
세팅 기준은 80레벨에 맞춰져 있습니다. 단항에 진심인 분들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속도 세팅
공격력 | 속도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피해 | |
권장스펙 | 2400 | 134 | 75% | 80% |
준종결 | 2500 | 134 | 80% | 90% |
종결 | 2600 | 134 | 85% | 100% |
공% 세팅
공격력 | 속도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피해 | |
권장스펙 | 2800 | 120 | 75% | 80% |
준종결 | 2900 | 121 | 80% | 90% |
종결 | 3000 | 121 | 85% | 100% |
단항 핵심 돌파:
돌파 | 일러스트 | 효과 |
1 | 높이 오르면 추락하기 마련 | |
2 | 악을 제압하고 화염을 멸하라 | |
4 | 공거천 같이 분주한 오의 |
돌파 효율은
1돌파: 별바다 순항의 단점을 메꿔준다. 세팅 난이도 감소.
2돌파: 무난하게 딜 증가 활용 가능하다.
4돌파: 쫄 정리가 다소 약한 단항에게 있어 매우 좋다.
6돌파: 감속 증가량이 괜찮아 서브 딜러로써의 활약은 증가하나 DPS에 영향은 크지 않다.
추천 조합:
메인 딜러 | 서포터 (버프) | 힐러 | 서포터 (디버프) |
스탠다드한 조합입니다. 브로냐가 단항에게 버프를 꾸준히 주어 단항의 특성이 거의 상시 발동합니다. 웰트가 상대 감속 시너지를 내고 단항의 부족한 딜량을 어느정도 메꿔줍니다.
메인 딜러 | 서포터 (디버프) | 힐러 | 탱커 |
무과금 유저가 쓰기에 적합한 조합.
페라로 방깎 및 적 해제를 하고, 그걸 단항이 때립니다. 단항이 거는 감속은 페라에게 추가 딜로 이어지는 시너지가 있습니다. 다만, 나타샤의 E와 필살기 이외에 단항의 특성을 발동할 방법이 없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