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월 4주, 5주에 텍스트 홍보와 스포트라이트 구매예정.
일 별, 시간 별 순으로 스포트라이트 경쟁력 분석하고 최적의 시간과 날짜에 구매.
2. 방송 시작 전, 중간에 트게더 방송홍보 하기. (해당 템플릿 1월 3일까지 제작)
3. 평일 방송시간을 고려한, 지속가능한 컨텐츠 발굴.
4. 트게더 포인트를 이용하여, 트게더 활성화.
5. 3분 이내의 짧은 유튜브 컨텐츠 제작 밑작업.
1. 1월 4주, 5주에 텍스트 홍보와 스포트라이트 구매예정.
일 별, 시간 별 순으로 스포트라이트 경쟁력 분석하고 최적의 시간과 날짜에 구매.
2. 방송 시작 전, 중간에 트게더 방송홍보 하기. (해당 템플릿 1월 3일까지 제작)
3. 평일 방송시간을 고려한, 지속가능한 컨텐츠 발굴.
4. 트게더 포인트를 이용하여, 트게더 활성화.
5. 3분 이내의 짧은 유튜브 컨텐츠 제작 밑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