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지능범죄 조심해야될 포인트.txt

라벤더민트1f7a8
2018-06-01 03:07:08 3366 2 0

※ 공통 주의 사항 

 - 헤비 컴뱃은 아무리 쉬운 작업도 필수 착용

 - 폭발성 무기 절대 사용 금지

 - 총격전 발생하는 작업은 한 번 더 긴장하세요

 - 주변에 가스탱크, 폭발성 오브젝트는 미리 접근 전에 부수고 들어가세요

 - 장난치지 마세요. 긴장 풀면 한방에 훅감

 - 쓸데없는 무기화 차량 이용하지 마시고 가급적 모든 작업은 방탄 구루마만 타세요.

 - 오토바이 가급적 타지 않기

 - 근자감 노노 비행기나 헬기 운전은 가장 숙련자가 하세요.

 - 제발 헬기 꼬리날개 쪽으로 가지 마세요.


1. 플리카 

죽는게 비정상이니 걱정할 부분 없습니다. 구루마 구하러 갈 때만 살짝 조심하세요. 


2. 탈옥

 - 호송대 버스 탈취할 때 경찰 조심.(헤비 입으면 딱히 죽을 일 없음) 

 - 경찰서 화물선 팀 조심해서 천천히 정공법으로 진행하세요. 

 - 더러운 작업에서 시청팀 가방 주울 때 한명이 구루마에서 경찰 커버 잘 쳐주면서 호다닥 주우세요.

 - 피날레 : 가급적 교도관, 죄수는 구루마 사용법 익히고 시작하세요. 파괴요원 버자드 절대 교도소 상공으로 날지 마세요. 파일럿 미리 출발하지 말고 3분쯤 남았을 때 출발하세요. 뒤에 전투기가 따라 붙으면 선회 틀어서 전투기 뒤로 가서 꼬리물면서 따라가세요 그러면 공격 안받습니다. 뉴비 분들 피날레 하기 전에 꼭 낙하산 타는거 한 번이라도 연습하고 타세요. 


3. 휴메인 

 - 키코드 준비작업이 뉴비들 제일 위험합니다. 미니건 있는 사람이 메인 화력으로 활약 하시고 서로 4방향 잘 커버 치면서 키코드 줍자마자 바로 차타고 뜨세요 시간 끌수록 위험합니다.

 - 인서전트 훔치기는 인서전트 픽업 기관총 사수가 버자드부터 잡으세요 꼭! 

 - 히드라 탈취는 조금이라도 히드라 / 레이저 몰아보고 하세요. 공중전에서 미숙련자 네명이 아둥바둥 하다가 죽을지도 모름. 히드라 타시는 분은 미리 히드라 조종법 꼭 익히세요. 적 전투기 다 잡고 만약 히드라 조종사 제외 남은 세명이 레이저를 타고 있다면 어디 착륙할 생각 하지말고 계속 공중에서 날라댕기세요. 착륙하다 괜히 죽음. (진짜 위험하니 주의)

- 발키리는 방탄구루마로 개돌해서 바로 발키리쪽 가서 빠르게 발키리 탈취 하시면됨. 혹시나 발키리 타기전에 너무 적 버자드 헬기가 접근해 있다면 주변 적 정리하면서 호밍런처나 미니건으로 버자드 잡고 발키리 타세요.

- EMP전달은 죽을 일은 없으나 능력껏 조심해서 잘 깨시면 됨

- 피날레는 지상팀은 항상 숙련자가. 파일럿도 숙련자. 공략 한번이라도 물어보거나 찾아보고 시작하세요. 처음에 지상팀이 발키리에서 낙하산 활강 할때 자신 없으면 그냥 발키리로 연구소 주차장에 착륙해서 내리세요.


4. 시리즈 A

 - 쓰레기 트럭 준비작업만 조심하세요 방탄구루마 필수 ~ 그리고 주유소에서 꼭 주유기 미리 터뜨리고 접근하기!

 - 제재소에서 총격전 따로 내려서 자리잡을 필요 없이 그냥 넷이 다가이 구루마 타고 개돌해서 적들 싹 정리후 벤슨 탈취하면 됩니다. 도로는 산길 타지 말고 꼭 고속도로 타고 가기!

 - 피날레도 구루마 타시면 딱히 죽을 일 없음.


5. 퍼시픽 스탠다드

 - 밴촬영 오토바이 타고 하지마세요

 - 시그널 헬기 바이크 스턴트로 구하지 마시고 걸어 올라가서 구해 가세요

 - 에비 구하는 섬에서 싸울때 제발 노란 드럼통들 미리 터뜨리고 접근하세요 그거 옆에서 터지면 한방에 훅감

 - 해킹은 구루마 타고 깨시면 됩니다

 - 호송대 누군가 인픽커 한대 뽑아 가는걸 추천........ 데이님께 부탁해보세요 방탄구루마를 끌고 가시면 적군 메리웨더의 인픽커를 아주 빠르게 탈취해야됨. 참고로 날라오는 세비지 헬기는 호밍런처로 두방, Mk2 헤비스나 폭발탄 4방에 터집니다. 

 - 바이크 네 명이 다같이 출발하세요 미리 출발하면 뒷사람들한테 어그로 다끌려서 위험합니다. 한사람이라도 썡까지 말고 누가 넘어진거 같으면 바로 커버쳐주러 돌아가세요. 헤비 입어도 랭크 낮으신분들은 진짜 위험함.

 - 피날레 헬시픽 하시면 됩니다. 뛰가는게 무서우면 한 분이 차저 방법 익히셔서 차저까지 같이 하셔요. 그리고 습관적으로 자살 후 재시작 하지 않게 항상 조심! 혹시나 네명이 같이 차를 타고간다면 노란 핑마다 1~2초씩 브레이크잡고 정차해야 네명이 전부 핑이 찍힙니다.(개인간 핑차이 때문에 내가 찍혔다고 그냥 가버리면 다른사람 안찍혀서 미션 실패뜸)

 - 피날레에서 누즈 출동 안하게 진짜 조심하세요. 누즈 출동하면 진짜 죽을 위험 10배는 높아짐.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행운의 개구리 silvererain
팬아트방송공지정보투척게임추천잡담일까?책추천이 노래도 불러줘요!할꺼야. 자랑합방-시참데이사연라디오
1
07-07
1
정보투척
째려본데이 [1]
PumpkinSweetPotato
07-07
0
방송공지
죄송합니드아 .. [1]
Broadcaster Radio_Dei
07-05
1
팬아트
1 0 0 팔 로 우 ! ? [1]
나츄5
07-04
1
07-02
2
07-02
0
팬아트
사이
06-19
0
팬아트
눈물의 그림쇼
사이
06-19
0
소름...
t철수
06-18
0
디비전2 링크 [1]
히사시부리부리
06-11
0
네임드 추천 루트 [1]
덧없는명예
06-11
0
구독티콘 수정해 봤어요 [1]
PumpkinSweetPotato
06-09
1
팬아트
데이님 그타 ㅋㅋㅋ 명장면 모음 [3]
PumpkinSweetPotato
06-04
0
06-03
0
06-02
0
행운의 개구리 [1]
silvererain
06-02
0
05-31
0
방쏭인 놀리기 [1]
silvererain
05-30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