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3월 방송 일정 및 향후 컨텐츠 계획 공지

Broadcaster 넝넝_
2019-03-07 13:29:01 176 2 2

<3월 방송 일정 및 향후 컨텐츠 계획 공지>
3월 일정 관련해서 몇 가지 아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1. 현 직장에서 새로운 프로젝트가 진행이 될 예정이라 야간촬영과 야근의 연속이 될 수 있습니다
2. 유튜브 컨텐츠에 집중 (트위치 시청자 참여 컨텐츠의 한계를 느낌)
3. 영상 편집을 곧 시작할 예정 (방송 스케줄 조정)


<3월 일정 공지>
1. 잦은 야근을 예상하여 방송 시간이 매일 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 방송 시간 공지는 변경이 될 때마다 매일 공지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유튜브 컨텐츠를 집중할 예정이고 지금까지 해왔던 생방송 시청자 참여 컨텐츠 (GTA5, 유로트럭 등)와는 전혀 다른 컨텐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생방송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토요일로 단축이 될 예정이고
수요일은 시청자 참여 컨텐츠 (GTA5, 유로트럭 등),
목요일은 유튜브 컨텐츠 녹화,
토요일 2~3시간은 유튜브 컨텐츠, 3~4시간은 시청자 참여 컨텐츠를 진행할 것입니다.

3. 유튜브 편집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에 진행을 할 것입니다. 편집하는 과정을 생방송으로 보실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생방송을 진행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영상 편집에 집중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향후 컨텐츠 계획>
1. 시청자 참여 컨텐츠는 GTA5 와 같은 오픈월드 형식의 온라인 게임을 위주로 진행을 할 예정입니다. 향후 파밍 시뮬레이터와 같은 컨텐츠도 진행을 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2. 유튜브 컨텐츠는 독특한 편집점을 영상내에 만들어 내야하기 때문에 신작게임 및 독특한 스팀게임, 고전게임과 같은 대중적이지 않은 유니크한 게임들을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이 컨텐츠는 싱글플레이가 대부분일 것이고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없을 확률이 높습니다. 대신, 생방송으로 보는 여러분들께 흥미와 호기심을 이끌어 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유튜브 컨텐츠는 크루원들과 협동플레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만의 영상미를 만드려면 원활한 진행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단, 유로트럭, 파밍시뮬레이터나 GTA5와 같은 게임에서 흥미롭거나 재미있는 장면이 나올때마다 유튜브에 업로드를 할 예정도 있습니다. 저와 여러분들간의 케미가 잘나오면 더 재미있는 영상도 나올 수 있겠죠? :)



<결론>
1. 매주 수요일, 목요일, 토요일 주 3회 방송을 한다
2. 수요일 - 시청자 참여 컨텐츠, 목요일 - 유튜브 컨텐츠, 토요일 - 시청자 참여 컨텐츠 후 유튜브 컨텐츠 진행
3. 월요일, 화요일은 영상 편집에 집중

더 재미있고 알찬 방송을 위한 목적으로 일정을 조정한 것이니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잘되면 방송 많이, 오래할거예요. 제가 잘되야지 여러분들도 저를 오랫동안 볼 수 있어요. 정말 염치없지만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후원댓글 2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글쓴이가 댓글을 허용하지 않은 글입니다.
공지사항제2회넝넝그리기대회넝넝일기장개밥일기장잡담게임추천그림판(팬아트 겸용)시청자 그리기클립게시판방송 관련 질문
0
shinjihwan0405
02-18
0
하이
dkehsi
11-09
1
이런거 보신적 있? [4]
안녕하십니까여러분
03-05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