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데바데 대규모 패치 (버그수정은 너무 길어서 생략)

ilee08282d02c4
2017-02-14 12:38:59 1359 0 2

주 내용

-킬 유어 프랜드 소유자에게 새로운 기능 추가 ( 맵 선택, 퍽, 아이템, 에드온, 오퍼링, DLC 살인마)

-브라질리언 포루투갈에 추가

-킬 유어 프랜드에서 역활 변경 지원 추가 (역활이 바뀌어도 호스트의 권한은 유지)

-"Chinese Firecracker" 폭죽 추가

-the Unreal Engine (4.13) 업데이트된 버전 통합

-킬 유어 프랜드에서 모든 플래이어가 모든 아이템, 에드온, 퍽, 그리고 오퍼링을 쓸 수 있음.   (호스트가 선택 할 수 있음 All/ None)

-살인자가 발전기를 부술수 있는 권한이 생김. 


발란스

-엔티티가 노드 소비전 플래이어가 특정 노드에 도달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블러드 웹에 대한 추가 링크가 추가됨. 

-헥스 : the third seal 퍽이 맵의 아우라 읽기 능력에 영향을 줌

-생존자가 모든 각도에서 해치로 도망가능

-모든 맵의 밝기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에드온을 조정

-생존자와 토템 간의 초기 거리를 늘리기 위해 산란 규칙을 조정했습니다.

-"Unrelenting"킬러 퍼크가 성공적인 공격에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지 않도록 조정하고 낮은 티어에 놓친 공격에 대한 재사용 보너스를 증가 시켰습니다.

-창백한 장미지도에서 스폰 할 수있는 후크 및 팔레트 수 조정

-Autohaven Wreckers 맵에서 생성 할 수있는 팔레트 수를 조정했습니다.

-살인자 공격 탐지를 위해 생존자 히트 박스의 크기 조정

-"Hex : Ruin"특권의 영향을받는 동안 발생 된 발전기 수리 스킬 점검은 이제 새로운 점수 이벤트를 부여합니다

-Hag : 액티브 트랩의 순간 이동 범위에서 킬러의 화면에 스크린 공간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Hag : 회중 전등으로 조명을 받으면 생존자에게 트랩 윤곽이 드러납니다.

-Hillbilly : 전기 톱이 더 이상 손전등 블라인드로 중단 될 수 없습니다.

-해치 상부에 곰 덫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Sole Survivor"에 영향을받는"Object of Obsession"수정. 아우라 감지 감소는 살인자의 공포 반경과 퍽감지의 최대 범위 사이의 활성 영역에만 적용됩니다

-Haddonfield에서 토템 수정 배치

-"Decisive Strike"퍽을 수정했습니다 (자동으로 뜨는 칼찌는 집착대상에만 적용되며, 직찹대상이 아닌 생존자는 위글로 특정 지점까지 채워야 스트라이크가 뜹니다.)

-생존자는 덫에서 벗어나고 덫에서 빠져 나갑니다.

-플래쉬 라이트의 라이트 콘 FX를 업데이트하여 목표 달성을 용이하게했습니다.



밸런스(PTB에서 생방송에서 언급한것)

모든지도에서 스폰 할 수있는 팔레트의 양을 조정했습니다 (Autohaven Wrecker 's와 Pale Rose 제외).


발전기 손상

모든 살인자는 이제 발전기에 "시간 경과에 따른 피해"효과를 적용 할 새로운 상호 작용을합니다. 손상을주는 발전기를 둘러싼 특정 메커니즘에 대한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살인자는 부분적으로 수리 된 발전기에만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0 % 수리 진행 상태의 발전기 또는 완전히 수리 된 발전기는 손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미지 발생기 상호 작용을 완료하는 데 3 초가 소요됩니다. 70 초 이상 동안 수리 진행률을 25 % 감소시키는 발전기에 오래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30 % 수정 된 발전기는 5 %로 감소합니다.

생존자는 발전기의 수리를 다시 시작하여 지속적인 효과를 없앨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생존자 품목 : 중국 FIRECRACKER

Lewar New Year 이벤트의 일환으로, 우리는 Survivors : The Chinese Firecracker를위한 새로운 고유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제한된 시간 동안 만이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정템)


플레이어는 경기 중 상자에서 혹은 블러드 웹에서 중국 폭죽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주요 목적은 킬러를 눈 멀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주의하십시오, 생존자는 또한 장님이 될지도 모릅니다! (둘다 눈멈)


Kill Your Friends 새로운 기능 추가 

이전에는 Kill Your Friends 모드를 사용하여 공개 경기에서 얻은 특전, 항목 및 부가 기능을 가져 와서 개인 환경에서 친구들과 함께 사용하여 잃어 버리거나 순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커뮤니티를 듣고 플레이어가이 모드를 사용하는 방식을 분석 한 후, 우리는 게임을 덜 제한적으로 (그리고 더 재미있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Kill Your Friends 모드 로비 호스트에는 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특전, 오퍼링 및 아이템 / 부가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항목을 사용하면 로비의 플레이어가 게임의 모든 항목, 항목 추가 기능 및 킬러 파워 추가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제물과 특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특전 슬롯 제한이 없으며 모든 특전은 최대 등급에서 제공됩니다. 호스트는 재생할지도를 선택하거나 선택 항목을 임의로 둘 수 있습니다.


또한 Kill Your Friends 모드는 공개 테스트 빌드가 출시되면 새로운 콘텐츠를 테스트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들어가서 즐기세요!


업데이트 된 KYF 기능은 아직 소유하고 있지 않은 DLC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퍽 변화

Unrelenting이 20 / 25 / 30 %만큼 빗나간 공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우리는 성공과 실패에 대한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거하여 마지막 순간과 절박한 순간을 위해 최선의 결과를 구별합니다. 무방비 상태는 이제는 공격 시간을 맞추는 방법을 배우는 사람들을 놓치지 않고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하는 반면, Save for the Last는 숙련 된 플레이어를 지향하고 기술적 인 플레이가 더 필요합니다. Save the Best for 최종 변경 사항은 1.4.0에는 없지만 나중에 새로운 디자인이 완료되면 곧 나옵니다.

후원댓글 2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1
ㅠㅠ [2]
청수탕
03-01
0
02-28
1
02-22
1
02-22
0
02-17
0
2017-02-11 [1]
청수탕
02-11
1
02-11
1
02-11
0
02-10
0
02-09
0
02-08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