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게임과 인터넷문화에 매너채팅을 약속하시고 glhf뱃지를 획득하세요 !

Broadcaster 라라언니_
2017-11-05 03:06:34 772 1 0

포함을위한 서약을하십시오.

anykey-logo-1.pngoculus-logo-1.png

"GLHF 서약서"

 

glhf : (행운을 빌어 요) Interjection 1.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사용됨  )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좋은 의지와 좋은 스포츠맨 정신을 표현해야합니다.)

 

비디오 게임, 스포츠 및 VR은 우리가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고 흥미로운 역할을하며 전 세계 사람들을 만나고 흥미로운 도전에 직면 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랑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열려 있어야하며 모두를 환영해야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플레이어 커뮤니티가 게임을보다 즐겁게 만들고 경쟁을 더욱 강하게 만듭니다.

동의하시는 경우, Oculus, Intel 및 AnyKey에 가입하여 모든 사람을 환영하고 모두를 포함하는 게임 생태계를 만들어보십시오.

이 약속을 지킴으로써 게임, 경쟁 및 VR 분야의 포괄적 인 커뮤니티의 적극적인 지지자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나는 다음과 같이 서약한다.

  1. 내가 이기든 잃든 좋은 스포츠가 되십시오.
  2. 온라인 및 가상 공간의 사람들은 여전히 실제 사람들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3. 내 행동과 말이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아십시오.
  4. 적개심 또는 증오심 표현, 괴롭힘, 학대 및 모든 종류의 폭력에 반대하십시오.
  5. 규칙을 존중하고, 좋은 상대를 칭찬하고, 좋은 팀 동료가 됨으로써 플레이어로서의 성실성을 유지하십시오.
  6. 다른 사람들과 함께 VR을 재생할 때 명확한 동의를 구하고 기다려주십시오.
  7. 내 말이나 행동이 해를 끼쳤다 고 말하면 그만하고 들어보고 재평가하십시오.

서약서를 작성하고 지원의 상징을 착용하십시오! 서약서에 서명하고 트 위치 (Twitch) 계정을 연결 한 후에는 독점적 인 트 위치 배지를 받게됩니다. 배지는 Twitch ID의 일부이며 방문하는 모든 채널에서 사용자 이름과 함께 표시됩니다. 포함에 대한 헌신을 과시하십시오!

전체 게이밍 및 VR 커뮤니티를 대신하여보다 공정하고 포괄적 인 게임의 미래를 지원하기 위해 귀하의 말과 행동을 사용 해줘서 고맙습니다.


참조 : 구글 크롬 해석기 xD


아래 주소로 들어가서 채팅 아이디 앞에 달리는 glhf 뱃지를 획득 하세요 !

http://www.anykey.org/take-the-pledge/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0
2017-10-21 이벤트
호식이뜨리메뤼
10-21
0
08-31
0
08-05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