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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언턴드 초보 어드민을 위한 공략 / 고급 난이도 설정 번역본

Broadcaster 하로1181
2020-03-26 12:53:10 7620 2 1

    "Items":                   = 아이템 설정 항목

"Spawn_Chance": 0.35, = 아이템의 스폰률입니다. 높아질수록 많이, 낮아질수록 적게 생성됩니다.

"Despawn_Dropped_Time": 600.0, = 플레이어가 버린 아이템의 소멸 시간입니다.

"Despawn_Natural_Time": 900.0, = 자연적으로 생성된 아이템의 소멸 시간입니다.

"Respawn_Time": 30.0, = 아이템 재생성 시간입니다.

"Quality_Full_Chance": 0.1, = 내구도가 100%일 확률입니다.

"Quality_Multiplier": 1.0, = 내구도 배수입니다. 올라갈수록 내구도 최대치가 증가합니다.

"Gun_Bullets_Full_Chance": 0.1, = 획득한 총에 탄약이 가득 들어있을 확률입니다.

"Gun_Bullets_Multiplier": 1.0, = 총탄 용량 배수입니다. 올라갈수록 총기 탄창의 최대치가 증가합니다.

"Magazine_Bullets_Full_Chance": 0.1, = 획득한 탄창에 탄약이 가득 들어있을 확률입니다.

"Magazine_Bullets_Multiplier": 1.0, = 탄창 배수입니다. 올라갈수록 탄창의 최대치가 증가합니다.

"Crate_Bullets_Full_Chance": 0.1, = 탄약 상자의 탄약이 가득 들어있을 확률입니다.

"Crate_Bullets_Multiplier": 1.0, = 탄약 상자 배수입니다. 올라갈수록 탄약 상자의 최대치가 증가합니다.

"Has_Durability": false, = 내구도 설정입니다. true면 내구도가 줄고, false면 100%로 고정됩니다.


"Vehicles": = 차량 설정 항목

"Respawn_Time": 300.0, = 차량 재생성 시간입니다.

"Armor_Multiplier": 1.0 = 차량 방어력 배수입니다. 낮아질수록 내구도가 높아지고, 높아질수록 내구도가 낮아집니다.

"Has_Battery_Chance": 1.0, = 차량 배터리가 있을 확률입니다.

"Min_Battery_Charge": 0.8, = 차량 배터리 최소치입니다.

"Max_Battery_Charge": 1.0, = 차략 배터리 최대치입니다.

"Has_Tire_Chance": 1.0, = 차량 타이어가 있을 확률입니다.


"Zombies": = 좀비 설정 항목

"Spawn_Chance": 0.2, = 좀비의 스폰 확률입니다. 높아질수록 더 많이 생성됩니다.

"Loot_Chance": 0.55, = 좀비에게서 아이템이 나올 확률입니다.

"Crawler_Chance": 0.0, = 기어다니는 좀비의 생성 확률입니다.

"Sprinter_Chance": 0.0, = 뛰어다니는 좀비의 생성 확률입니다.

"Flanker_Chance": 0.0, = 투명 좀비의 생성 확률입니다.

"Burner_Chance": 0.0, = 화염 좀비의 생성 확률입니다.

"Acid_Chance": 0.0, = 산성 좀비의 생성 확률입니다.

"Boss_Electric_Chance": 0.0, = 전기충격 보스좀비의 생성 확률입니다.

"Boss_Wind_Chance": 0.0, =지진 보스좀비의 생성 확률입니다.

"Boss_Fire_Chance": 0.0, = 화염방사 보스좀비의 생성 확률입니다.

"Spirit_Chance": 0.0, = 유령 좀비의 생성 확률입니다.

"Respawn_Day_Time": 360.0, = 낮 시간 동안 좀비 리스폰되는 시간입니다.

"Respawn_Night_Time": 30.0, = 밤 시간 동안 좀비 리스폰되는 시간입니다.

"Respawn_Beacon_Time": 0.0, = 무리 신호기의 좀비 리스폰되는 시간입니다.

"Damage_Multiplier": 0.75, = 좀비의 공격력 배수입니다. 높아질수록 강해지고, 낮아질수록 약해집니다.

"Armor_Multiplier": 1.25, = 좀비의 방어력 배수입니다. 낮아질수록 방어력이 높아지고, 높아질수록 방어력이 낮아집니다.

"Beacon_Experience_Multiplier": 1.0, = 무리 신호기로 생성된 좀비를 잡았을 때 나오는 경험치의 배수입니다.

"Full_Moon_Experience_Multiplier": 2.0, = 보름달의 영향을 받은 좀비를 잡았을 떄 나오는 경험치의 배수입니다.

"Can_Stun": true, = 좀비 경직 여부입니다.

"Slow_Movement": true, = 좀비 이동속도 여부입니다. true일 경우 느려지고 false일 경우 빨라집니다.

"Only_Critical_Stuns": false, = 좀비가 오직 헤드샷 시에만 경직 여부입니다.

"Weapons_Use_Player_Damage": false, =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량과 좀비가 받는 피해량을 같도록 설정합니다. (플레이어 기준으로 바뀌며 몇몇 무기는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량과 좀비가 받는 피해량이 다릅니다)

"Beacon_Rewards_Multiplier": 1.0 = 무리신호기 보상 배수입니다.


"Animals": = 동물 설정 항목

"Respawn_Time": 180.0, = 동물의 생성 시간입니다.

"Damage_Multiplier": 0.75, = 동물들의 공격력 배수입니다.

"Armor_Multiplier": 1.25 = 동물의 방어력 배수입니다. 낮아질수록 방어력이 높아지고, 높아질수록 방어력이 낮아집니다.


"Barricades": = 바리케이드 설정 항목

"Decay_Time": 604800, = 바리케이드를 설치한 유저가 접속하지 않을 경우 해당 유저의 바리케이드가 유지되는 시간입니다.

"Armor_Multiplier": 1.0, = 바리케이드의 방어력 배수입니다. 낮아질수록 방어력이 높아지고, 높아질수록 방어력이 낮아집니다.


"Structures": = 건축물 설정 항목

"Decay_Time": 604800, = 건축물을 건설한 유저가 접속하지 않을 경우 해당 유저의 건축물이 유지되는 시간입니다.

"Armor_Multiplier": 1.0, = 건축물의 방어력 배수입니다. 낮아질수록 방어력이 높아지고, 높아질수록 방어력이 낮아집니다.


"Players": = 플레이어(유저) 설정 항목

"Health_Regen_Min_Food": 90, =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허기의 최소치입니다.

"Health_Regen_Min_Water": 90, =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갈증의 최소치입니다.

"Health_Regen_Ticks": 60, = 체력이 1 회복되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Food_Use_Ticks": 350, = 허기가 1 줄어드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Food_Damage_Ticks": 15, = 허기가 0일 경우 체력이 1 줄어드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Water_Use_Ticks": 320, = 갈증이 1 줄어드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Water_Damage_Ticks": 20, = 갈증이 0일 경우 체력이 1 줄어드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Virus_Infect": 50, =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건강 수치입니다.

"Virus_Use_Ticks": 125, =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건강 수치가 1 줄어드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Virus_Damage_Ticks": 25, = 건강 수치가 0일 경우 체력이 1 줄어드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Leg_Regen_Ticks": 750, = 골절 상태이상에 걸렸을 경우 골절이 회복되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Bleed_Damage_Ticks": 10, = 출혈 상태이상에 걸렸을 경우 체력이 1 줄어드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Bleed_Regen_Ticks": 750, = 출혈 상태이상에 걸렸을 경우 출혈이 회복되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Armor_Multiplier": 1.0, = 플레이어의 방어력 배수입니다. 낮아질수록 방어력이 높아지고, 높아질수록 방어력이 낮아집니다.

"Experience_Multiplier": 1.5, = 경험치 배수입니다. 높아질수록 더 많은 경험치를 얻습니다.

"Detect_Radius_Multiplier": 0.5, = 좀비와 동물이 플레이어를 감지할 수 있는 범위의 배수입니다.

"Lose_Skills": 0.75, = 플레이어가 죽었을 때 스킬을 잃는 수치입니다. 0일 경우 잃지 않습니다.

"Lose_Items": 1.0, = 플레이어가 죽었을 때 아이템을 잃는 수치입니다. 0에다가 옷도 잃지 않을 경우 아이템을 잃지 않습니다.

"Lose_Clothes": true, = 플레이어가 죽을 경우 입고 있던 옷을 잃을지 아닐지의 여부를 설정합니다.

"Can_Hurt_Legs": true, = 낙하 데미지의 여부를 설정합니다.

"Can_Break_Legs": false, = 골절 상태이상에 걸릴 수 있는지의 여부를 설정합니다.

"Can_Fix_Legs": true, = 골절 상태이상이 자연적으로 회복될 수 있는지를 설정합니다.

"Can_Start_Bleeding": false, = 출혈 상태이상에 걸릴 수 있는지의 여부를 설정합니다.

"Can_Stop_Bleeding": true, = 출혈 상태이상이 자연적으로 회복될 수 있는지의 여부를 설정합니다.

"Spawn_With_Max_Skills": false, = 플레이어의 스킬을 최대로 설정합니다

"Spawn_With_Stamina_Skills": false, = 플레이어의 이동기 스킬을 최대로 설정합니다.

"Allow_Instakill_Headshots": false, = 플레이어 헤드샷 즉사 여부를 설정합니다.



"Objects": = 맵 내의 오브젝트 설정 항목

"Binary_State_Reset_Multiplier": 1.0, = 표지판, 울타리 등의 맵 내에 있는 구조물들의 복구 시간입니다.

"Fuel_Reset_Multiplier": 1.0, = 연료 탱크, 주유기 등이 다 차는데 걸리는 시간의 수치입니다.

"Water_Reset_Multiplier": 1.0, = 물탱크, 우물이 다 차는데 걸리는 시간의 수치입니다.

"Resource_Reset_Multiplier": 1.0, = 열매, 나무 등의 자원이 원상복구되는데 걸리는 시간의 수치입니다.

"Rubble_Reset_Multiplier": 1.0, = 철광석이 원상복구되는데 걸리는 시간의 수치입니다.

"Allow_Holiday_Drops": true, = 선물상자에서 아이템 드랍 여부를 설정합니다.


"Events": = 이벤트 설정 항목

"Rain_Frequency_Min": 2.3, = 강우량의 최소치입니다.

"Rain_Frequency_Max": 5.6, = 강우량의 최대치입니다.

"Rain_Duration_Min": 0.05, = 비가 내리는 시간의 최소치입니다.

"Rain_Duration_Max": 0.15, = 비가 내리는 시간의 최대치입니다.

"Snow_Frequency_Min": 1.3, = 눈보라의 최소치입니다.

"Snow_Frequency_Max": 4.6, = 눈보라의 최대치입니다.

"Snow_Duration_Min": 0.2, = 눈이 내리는 시간의 최소치입니다.

"Snow_Duration_Max": 0.5, = 눈이 내리는 시간의 최대치입니다.

"Airdrop_Frequency_Min": 0.8, = 보급품이 투하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의 최소치입니다.

"Airdrop_Frequency_Max": 6.5, = 보급품이 투하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의 최대치입니다.

"Airdrop_Speed": 128.0, = 보급품 낙하 속도입니다.

"Arena_Min_Players": 2, = 아레나 전투 최소 플레이어 입니다.

"Arena_Compactor_Damage": 10, = 압축장 피해량 수치입니다.


"Gameplay": = 게임 플레이 설정 항목

"Hitmarkers": true, = 피격 표시 여부입니다.

"Crosshair": true, = 크로스헤어 여부입니다.

"Ballistics": false, = 탄속, 탄낙차 여부입니다.

"Chart": true, = 지도를 기본으로 보여줍니다.

"Satellite": false, = GPS를 기본으로 보여줍니다.

"Compass": false, = 나침반을 기본으로 보여줍니다.

"Group_Map": true, = 그룹원을 지도에 보여줍니다.

"Group_HUD": true, = 근처 그룹원을 시야에 보여줍니다.

"Group_Player_List": true, = 플레이어 목록에 그룹원을 보여줍니다.

"Can_Suicide": true, = 자살기능 여부입니다.

"Friendly_Fire": false, = 그룹원 오인사격 여부입니다.

"Timer_Exit": 10, = 서버를 나가기 위한 대기시간 입니다.

"Timer_Respawn": 10, = 리스폰 대기시간 입니다.

"Timer_Home": 30, = 침낭, 침대에서 리스폰 대기시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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