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규모 패치는 스킬트리의 다양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하기 위한 패치 입니다. 암살자의 강력한 전투능력은 살리지만 다른 영웅들이 암살자의 암살에 대응이 가능하게 패치를 하였습니다.
암살자의 전투 매커니즘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커니즘 - 급소 표시, 예리한 일격
영웅들의 주변에 3방향으로 급소가 표시됩니다. 급소는 무작위 방향으로 나타나며 1개의 급소를 기본공격으로 가격시 잠시 후 다른 방향에서 급소가 생겨납니다. 최종적으로 3방향 모두 급소를 가격 시 각 직업에 따른 추가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메커니즘은 단일 대상에게만 적용되고 다른 대상에게 적용 시 이 메커니즘은 초기화 됩니다.
급소 피격 시 다음과 같은 효과가 발동 됩니다.
1 중첩 : 잃은 체력의 5% 추가 물리 피해
2 중첩 : 잃은 체력의 10% 추가 물리 피해
3 중첩 : 잃은 체력의 15% 추가 물리 피해
각 직업별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레이드 - 최후의 일격
"예리한 일격" 이 활성화된 영웅은 최후의 일격 효과를 받게 됩니다. (지속시간 3초)
- 영웅을 스킬이나 기본 공격시 활성화됩니다. 대상의 잃은 체력에 200%에 해당하는 추가 출혈 피해를 3초 간 입힙니다.
데모닉 - 피의 사냥
- 영웅을 기본공격이나 스킬 피격시 발동됩니다.
피의 사냥의 효과는 3초간 유지되며 다음과 같은 효과를 받습니다.
피의 사냥 효과를 받은 대상에게 이동할 경우 이동 속도가 점차 증가 합니다. (최대 15% 증가)
피의 사냥 효과를 받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피해량의 15%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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