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RKLK : 데미지 12에서 14로 상향
- 6n23LK : 아래쪽 판정이 늘어남
- 6n3RK : 가드 후딜 -10에서 -8로 상향
- 기상RKRK : 데미지 13에서 16으로 상향
- 횡rk : 아래쪽 판정이 늘어남
- 오른자세 3LK : 가드 후딜 -11에서 -9로 상향
- 오른자세 4RP : 가드 이득 +2에서 +4로 상향
- 오른플라 2RK : 데미지 11에서 14로 상향
샤오유
- 2LKRK : 공중 히트시 스크류 유발
- 1RK : 데미지 12에서 14로 상향
- 4RPRP : 데미지 10에서 15로 상향
카운터 히트시 상대의 모션 변경
- 4LK : 가드 후딜 -4에서 +2로 상향
- 앉아 3RKRK : 데미지 10, 10에서 13, 13으로 상향
- 봉황자세 6RKRK : 데미지 10, 10에서 13, 13으로 상향
- 뒤자세 LK : 가드 후딜이 -19에서 -14로 상향
히트시 상대 경직시간 3프레임 감소
브라이언
- 214LK : 데미지 21에서 23으로 상향
히트시 이득 +4에서 +5로 상향
헤이하치
- 6n23RP (동시) : 헛쳤을 때 후딜 3프레임 감소
카즈야
- 1LK : 아래쪽 판정이 늘어남
- 6n23RP (동시) : 헛쳤을 때 후딜 3프레임 감소
- 6n23RK : 호밍 성능 상향
아스카
- [LKRK] & 6RP2RK : 히트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1 유지 캔슬할 때 경직시간 2프레임 감소
- RP+LK : 펀치 패링 발생시간을 15~39 프레임에서 10~39 프레임으로 변경
- 기상 LP : 히트하기 쉽게 변경
데빌진
- 6n23RP (동시) : 헛쳤을 때 후딜 3프레임 감소
- 6n23RK : 호밍 성능 상향
- 기상RP : 히트하기 쉽게 변경
리리
- 6RK : 카운터시 스크류 유발
- 2AP : 히트하기 쉽게 변경
상대 공격을 막은 뒤 공격 판정이 늘어남 (무슨말인지 모르겠음 대충 번역한거)
- 4AK : 경직시간을 4프레임 감소 (가드후딜 헛쳤을때 후딜 둘 다 4프레임 감소한듯)
- 236RP : 가드 후딜 -10에서 -9로 상향
드라그노프
- 2AK : 2LK와 성능이 달랐던 부분을 수정함
레오
- 3RP : 카운터시와 히트시 상대와 거리가 달랐던 것을 수정함
니나
- 1RP : 카운터시 상대 모션 변경
- 1LK : 히트시 이득 +3에서 +4로 상향
- 4RP : 호밍기로 변경
- 236LK : 앉은 상태 발생시간 16~49 프레임에서 10~49 프레임으로 상향
- 횡RK : 가드 후딜 -15에서 -14로 상향
고우키
- 63214LP : 가드 후딜 -9에서 -12로 하향
히트시 -1에서 -4로 하향
- 2RK : 데미지 20에서 17로 하향
- 66RK : 카운터시 상대 모션 변경
리차오랑
- 1LK : 데미지 13에서 15로 상향
히트시 상대와 거리 가까워짐
- 4RK : 헛쳤을 때 후딜 5프레임 감소
- 4AK : 히트시 월바운드 유발
- 4AP 패링 성공시 RK : 공중 히트시 스크류 유발
에디
- 7LP & 8LP : 다른 캐릭터와 성능이 달랐던 부분을 수정
- 666LK : 히트 판정 상향
미겔
- 레이지 때 1AP : 2타 히트시 상대 모션 변경 (재스크류 가능!)
- 새비지 LPRK : 연속히트하도록 변경
- 새비지 1LK : 데미지 20에서 23으로 상향
기스
- 데들리레이브 : 10타 데미지 25에서 20으로 하향
- 214RPRK & MAX모드 214APRK : 데미지 20에서 15로 하향
- 4LPRP : 가드 후딜 -7에서 -12로 하향
가드시 상대와 거리 가까워짐
히트시 이득 +4에서 +1로 하향
- 기상LK : 호밍 성능 하향
안나
- RPLK : 히트시 상대와 거리 가까워짐
- 3RK : 데미지 14에서 17로 상향
- 카오스 LK : 카운터 히트시 상대가 계속 공중판정이 되도록 변경
- 기상 LK : 히트시 상대와 거리 가까워짐
- 앉아3RP : 히트시 상대와 거리 가까워짐
레이
- LPLP : 1타 가드시 상대와 거리 가까워짐
2타 데미지 12에서 15로 상향
- 1RK6 : 상대가 공격을 가드할 수 있게 되는 시간이 5프레임 감소함 (가드 이득 5프레임 감소라는 뜻인듯)
- 사형 RK : 데미지 13에서 15로 상향
- 용형 LK : 데미지 11에서 14로 상향
가드 후딜 -15에서 -14으로 상향
히트 이득 +2에서 +4로 상향
리로이
- AP (1타) & APAP (1타) : 뒤잡고 히트시키면 가끔씩 자리가 바뀌는 현상을 수정
p.s 킹 머덕 펭 패치가 없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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