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공지! 필독 게임추천 받습니다 추천 받은 게임 플레이 해드립니다 (+추천받고 해본 목록) 2019.03.07

Broadcaster 김푸리
2018-10-10 18:34:27 275 1 0

안녕하세요 푸리입니다!

요즘 시청자 분이 신청해주신 게임 위주로 시참을 돌리고 있는데요

만약 오늘 저랑 같이 하고 싶은 게임이 있다...거나 추천해주고 싶은 게임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유료게임이면 평가랑 지갑보고 고민해보고 사서하구요, 무료게임이면 일정잡고 바로 받아서 해봅니다!






#지금까지 추천 받고 플레이 해본 게임 (~2018.10.10)

메카니카(유료, 인디, 스토리가 특이하고 재밌음 추천)

디시트(무료, 마피아+변형체+정치, 정치를 잘하는 사람이랑 하면 재밌다. 디코로 팟잡고 추천)

레인보우 식스 시즈(유료, 유비겜, 감자섭이긴 하지만 말할 필요없는 갓겜)

링오브엘리시움(무료, 배그류 게임, 비록 배그 짭이긴 하지만 배그보다 재미있다. 겨울나라 배그)

그타5(유료 락스타게임, 싱글 스토리도 갓갓이지만 멀티플레이가 재미있다. 사서 모으는 재미, pvp도 재미있다)

배그(유료, 한국대표 배틀그라운드게임, 게임최적화X 사람을 최적화시킴, 이젠 고인물과 핵만 남아서 노잼...)

휴먼폴플랫(유료, 협동류 갱비스트 but 현실은 혈마, 사람모아서 해도 재밌고 혼자 도전과제해도 재밌다. 다 깨도 트롤러랑 하면 또 재밌음)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유료, 라라크로프트 리부트시리즈, 재밌다 but fps멀미주의, 라라가 발암이다)

데드바이데이라이트(유료, 선물받아서 해봤지만 성향이 안맞아서 못하겠다, 고인물들은 재밌게함 호불호게임)

비트세이버(유료, 시청자 후원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못해봤지만 재밌습니다 강추)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휴방공지 lesserpanda43
▼아랫글 오늘은 디시트 입문하는날! lesserpanda43
공지! 필독자유게시판
0
자유게시판
현재 방송중 이상무
Broadcaster 김푸리
01-26
0
03-27
0
자유게시판
새 영상 업로드 되었습니다
Broadcaster 김푸리
03-26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