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8월 22일 공지사항

Broadcaster 디아__
2019-08-22 18:29:47 84 1 0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스트리머 디바입니다. 21일 방송에서 함께 이야기 나누었던 몇 가지 사항들에 대해 디스코드방 멤버분들의 의견을 들어보고자 합니다. 아래 몇 가지 사항들을 읽고 공지답변 채널 혹은 제 개인메세지를 통해 자유롭게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방송시간
긴 고민 끝에 방송을 고정적인 시간에 켜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방송시작 시간이 언제였으면 좋겠다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때 볼 방송이 필요하다! 하는 시기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2. 구독티콘, 팬덤명
정말 오랫동안 고민하고 있는 구독티콘, 팬덤명입니다. 8월 21일 9번째 구독자가 생긴 만큼 9월이 되기전에 구독티콘 구상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제작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구독티콘이나 팬덤명 관련해서 의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꼭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소 장난스러운 답변도 좋으니 의견 많이많이 남겨주세요!)

3. 마인크래프트 대규모 합방
조만간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개설할 계획입니다. 아직 구체적인 컨텐츠는 정해진 내용은 없으나 멤버 모집 후 멤버 전체 회의를 통해 컨텐츠와 서버 규모를 정해볼 생각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 참여를 희망하시는분들께서는 제 개인메세지를 통해 답변 남겨주시면 차후에 디스코드방 마인크래프트 역할을 부여하여 회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정품을 소유하고 계신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8월 23일 방송공지 디아__
▼아랫글 디바그룹 디스코드방 규칙 디아__
1
08-23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