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디바그룹 디스코드방 규칙

Broadcaster 디아__
2019-08-13 20:01:29 1291 1 0

<채팅 채널 규칙>

1. 시청자간 심한 친목행위 금지
시청자간 심한 친목행위는 금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심한 친목행위라함은 방송/대화 주제에 벗어난 개인적인 대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시청자간 친목행위대신 저와의 친목을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2. 채팅방 내 도배행위 금지
사진이나 링크를 심하게 많이 올릴 경우 디코방 멤버분께서 대화를 확인하거나 채팅을 입력하실때 불편함이 있으니 도배행위는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수의 사진, 링크, 파일공유시 "자료공유" 채널이용)

<음성 채널 규칙>

1. 음성채팅시 선을 넘는 대화 금지 (경어체 사용)
'디바그룹' 채널에는 다양한 연령층의 멤버분들이 참여하고 계십니다. 이에따라 선을 넘는 대화는 금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멤버 서로간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기위해 필히 경어체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청자 참여 규칙>

1. 시참 규칙
- 필수조건 : 트위치 기준 팔로우 후 1일이상, 원활한 마이크 사용, 트위치 채팅창 내 !시참 명령어를 사용하여 참여, 3판 플레이후 로테이션 (게임의 종류와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
- 공통 규칙 : 시참중 지속적으로 부적절한 언행이 적발될 경우 부득이하게 강퇴처분하도록 하겠습니다.
- 배틀그라운드 : 트윕 포인트를 소모하여 구매할 수 있는 시참권을 통해 참여 (2000포인트)

2. 커스텀/내전 규칙
- 필수조건 : 트위치 기준 팔로우 후 1일이상, 원활한 마이크 사용, 트위치 채팅창 내 !시참 명령어를 사용하여 참여
- 레식 : 디스코드 채널 내 내전 -> 대기방 채널에서 대기, 팀 추첨 후 본인의 팀에 맞는 음성채널 이동
- 배틀그라운드 : 커스텀 전용 디스코드방 참여, 팀별 음성채널 필수참여

<기타 규칙>

- 합방 : 스트리머분들과의 사전약속/공지를 통해 진행되며 합방시 시참은 받지 않도록하겠습니다.
- 스팀 선물 : 스팀 선물의 경우 게임의 종류와 무관하게 감사히 받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선물해주신 게임은 꼭 방송에서 플레이하는 모습 보여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아이디 : 디바_)

위에 명시되지 않은 항목에 대해서는 디바노동청의 판단하에 경고/강퇴처분이 이루어집니다. 기타 궁금하신점은 저에게 개인 메세지를 통해 질문해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8월 22일 공지사항 디아__
1
08-23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