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 태클타입의 대쉬 히트 시 시간이 느려지는 연출이 완화되었습니다.
- 정신집중 공격 스킬들의 동작이 정신집중 공격 스킬을 다시 사용해 캔슬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컬(Skul)
- 두개골 투척(Skull Throwing)에 의해 가끔 두개골이 두 개 떨어지던 버그 수정되었습니다. - 광대(Clown)
- 스킬이 대쉬로 캔슬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뼈무덤 맵의 허수아비에게 표식이 생성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사무라이(Samurai)
- 뼈무덤 맵의 허수아비에게 표식이 생성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진(Jinn)
- 타입 변경: 밸런스 → 파워 - 그림리퍼(Grim Reaper)
- 타입 변경: 파워 → 밸런스
- 수확(Harvest) 시전 중 무적상태가 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야차(Yaksha)
- 야차정권(Yaksha Fist)이 다른 동작으로 인해 캔슬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야차정권(Yaksha Fist)의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의 히트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도술: 망량골보(Sorcery: Goblin Step)로 적 압도 시 적들의 시간이 느려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미라(Mummy)
- 미라폭탄(Mummy Bomb)이 제단에 부딪힐 때 폭발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미라폭탄(Mummy Bomb)이 제단 및 장식물에 피해를 입히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헌터(Hunter)
- 기본공격의 입력이 무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본공격, 점프공격,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의 경직시간이 하향되었습니다.
아이템
- 일부 아이템이 두루마리에서 썸네일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사냥꾼의 장화(Hunter’s Boots)
- 처형도끼(Executio- Axe)
- 전사의 견갑(Warrior’s Pauldrons)
- 어둠의 정령 셰이드(Dark Spirit Shade)
- 추가데미지를 입히는 일부 아이템의 데미지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화약검(Gunpowder Sword)
- 광대의 깜짝상자(Clown’s Surprise Box) - 도적의 팔토시(Thief Armor)
- 옵션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물의 정령 운디네(Water Spirit Undine)
- 공격 범위가 대폭 증가되었습니다. - 사냥꾼의 장화(Hunter’s Boots)
- 아이템의 설명과 실제 능력치가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법사의 마나팔찌(Mage’s Mana Bracelet)
- 등급이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던 문제 수정: 레전더리 → 유니크 - 화약검(Gunpowder Sword)
- 등급 변경: 레어 → 유니크
- 폭발이 올바르지 않은 공격 타입을 갖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정수
- 아크데몬
- 영혼방출(Soul Release)의 투사체 폭발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까마귀 군주
- 심연의 소용돌이(Vortex of the Abyss)의 다단히트 및 폭발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켄타우로스
- 투창(Javelin)의 투사체 사거리가 의도한 것보다 너무 길어서 하향되었습니다.
기타
- 일부 투사체가 제단을 공격 시 데미지를 입히지 못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적
- 칼레온 중보병
- 망치공격이 중보병 자신의 뒤를 공격하지 않도록 공격범위가 하향되었습니다. - 칼레온 얼음 마도사
- 공격 후 대기시간 추가, 지속적으로 공격하는 패턴이 삭제되었습니다. - 황금갈기 신병
- 방패로 플레이어의 이동을 막는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 황금갈기 중보병
- 파워웨이브 공격 후 확률적으로 대기시간을 갖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태클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 하녀장
- 공격을 위한 플레이어 감지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 모험가
- 필살기 캐스팅 중 상태이상에 걸릴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모험가 용사의 에너지볼 투사체가 플레이어를 관통하지 못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모험가 도적의 대형 슈리켄의 히트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모험가 마법사가 벽으로 계속 이동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보스
- 챕터2 보스 레이아나 자매
- 대각선으로 이동 중 사망할 경우 각도가 기울어진 채 죽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챕터2 보스 각성한 레이아나
- 공격 패턴의 랜덤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화면 전체에 가해지는 연속공격의 공격판정이 지속되는 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 챕터3 보스 키메라
- 시간을 멈추거나 느리게 하는 공격을 가할 시 패턴이 스킵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맵
- 챕터1 포이즌 플라워
- 체력이 대폭 하향되었습니다. - 챕터2 일부 맵에서 끼임 현상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하늘로 올라가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후반 스테이지에서 정체불명의 소년(Myserious Boy)가 보다 높은 등급의 정수를 제공할 확률이 증가되었습니다.
- 일부 적이 스폰될 때 크기가 점진적으로 커지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가끔 버프 이펙트가 거대하게 보여지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챕터2 테이블 위에 놓인 접시가 더욱 그럴듯하게 날아가며 피해량이 크게 상승되었습니다.
텍스트
미라(Mummy)의 영문 텍스트가 잘못 입력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마녀의 특성(Trait) 이름이 한국어 외 언어에서 옛날 이름으로 표기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 컷씬 사운드 추가 및 개선되었습니다.
- 스컬 사운드 추가 및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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