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TB 3.0.0 Patch Note <<<<<
- 로비에서 캐릭터를 회전 시킬 수 있는 기능을 추가
- 신 살인마 고스트페이스(GhostFace:유령) 를 추가 ※게임 밸런스 조정 > 게임플레이 - 모든 살인마의 무기를 휘두르는 모션을 조정하여 실제 명중거리와 일치하도록 변경 - 공격을 가할 때에 이펙트를 추가
- 살인마가 판자에 맞았을 때 이펙트를 추가 - 생존자가 오브젝트를 만지는 작업을 하고 있을 때 카메라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에 얼굴이 바라보도록 변경 (빈사같이 움직일 수 없을 때는 제외) - 창틀을 빨리 넘을 수 있는 조건을 조정하고, 창틀과 바로 붙어있거나 벽 등으로 발동이 안됨. >
음량조절
- 생존자가 도망칠 때 BGM음량을 조절 >
맵 변경 -
래리 기념 연구소 : 창틀 랜덤 배치를 삭제하고, 작은 방은 매번 같은 장소에 창틀이 생성 - 맥밀란 사유지 : 맵 타일 사이에 장애물이 출현 할 확률을 증가
- 야마오카 가문 주택 : 새로운 미로 타일(벽이 많은 지형)을 추가 > 생존자 앰블럼 변경 + 빛의 인도자
- 일반 토템 파괴 : 20점 - 도망 칠 때 일반토템이 파괴 : 5점 - 도망 칠 때 주술토템이 파괴 : 10점 - 도망 칠 때 발전기가 수리 됨 : 수리도 1%당 1/3점 (발전기 1개당 최대 33.3% 점수) + 자애로움
- 동료를 업어 움직이는 살인마의 10m 이내의 갈고리를 파괴공작을 하여 그 동료가 살인마의 손에서 탈출이 될 때 추가 10점 +도망자
- 살인마에게 판자직격 50점 > 생존자 퍽 변경 - 노련함 : 기존 10/12/15% -> 15/20/25%로 변경 - 기회의 창 : 기존 쿨타임 60/50/40초 -> 30/25/20초로 변경
- 남자의 패기 : 발동조건 변경 [기본 공격 3대를 맞음 -> 동료를 보호함과 안전한 갈고리 구출 3번으로 발동 + 발동시키기 위해서 부상상태여야 한다는 조건을 삭제]
- 불굴 : 회복속도를 15/20/25% -> 25/30/35% 로 변경 > 살인마 퍽 변경
- 깜짝상자 : 발전기 진행 감소 효과를 15/20/25% -> 25/25/25%로 변경, 사용 지속 제한간을 30/30/30초 -> 40/50/60초로 변경
- 텃세 : 쿨타임 60/45/30초 -> 30/25/20초로 변경
- 인내심 : 오로지 '판자' 에 의한 기절시간을 40/45/50% 의 시간을 단축시키는 효과로 변경
볼사람 없겠지만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