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생존자 엠뷸럼 시스템

Broadcaster 고구_마
2018-05-03 11:16:53 387 0 0

생존자 엠블럼


없음브론즈실버골드무지개
엠뷸럼69839e208943a84ebe03861683b4821e.png6aee90e0221a85771b11c7246c953f99.png0b869a5b6326209929d90508061ec617.pngb01b84d62392a0ff33858630a27d261a.pngc5178c659ef915d39ae2a0c39720bc44.png
필요한 점수50130230310


빛의 인도자(Lightbringer) - 플레이어가 발전기 수리에 얼마만큼 관여하였는가에 대한 등급을 매기는 항목. 발전기 수리 참여율이 높을수록 엠블럼의 등급이 높아지며, 주술 토템을 정화하거나 출구를 개방하는 일도 해당 엠블럼의 점수를 준다.

  • 발전기 수리 1% 당 1점, 발전기 하나에 최대 100점까지 획득 가능. 다른 생존자와 함께 수리할 경우, 각자 점수를 고르게 나눠가짐.

  • 발전기가 수리될 때마다 모든 생존자가 5점 획득.

  • 출구를 개방하면 15점 획득.

  • 주술 토템을 정화하면 50점 획득.





없음브론즈실버골드무지개
엠뷸럼eced13dee721d256b9d4699f25ea944b.pngd9143de5f15257f078927148e59fb061.png5c68985893138bb2fa2b06ce8b90dad2.pngd51494c4240d1b8c0f3d852260ca85b7.png83dbf1aadd0f93206c097b84bda1afae.png
필요한 점수900800~899700~7991~6990


강인함(Unbroken) - 플레이어의 생존 여부와 관련된 항목. 게임에서 한 번도 쓰러지지 않고 탈출하면 무지개(Iridescent) 등급이 부여되며 한 번 혹은 그 이상 쓰러졌다면 골드(Gold) 등급이 부여된다. 만약 게임에서 탈출을 실패하면 플레이어가 살아남은 시간에 따라 엠블럼 등급이 책정되며 이 경우에 얻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은 실버(Silver)이다. 

  • 이 엠블럼 항목은 얻는 점수가 낮을수록 높은 등급이 부여된다.

  • 죽어가는 상태가 될 때마다 1점 획득.

  • 게임이 시작되고 5분 안에 처치되면 900점 획득.

  • 게임이 시작되고 9분 안에 처치되면 800점 획득.

  • 게임이 시작되고 9분이 지난 이후에 처치되면 700점 획득.




없음ㅂ브론즈ㅅ실버ㄱ골드ㅁ무지개
엠뷸럼a50f3dc2305fb66c54f264c0f29ed378.pngeca725bc9c215cee21edba8a62c9c3b2.pnga04c17196920eff61029db9199cd409a.png7c2ce60b5475519e56b316f467827364.pnge4dfb653c79a4967707123cbaac244fc.png
필요한 점수0204060100



자애로움(Benevolent) -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다른 생존자들에게 이타적인 행동을 얼마만큼 하였는가에 대한 등급을 매기는 항목. 각각의 생존자가 처음 두번 갈고리에 걸릴 때 모든 생존자들은 해당 엠블럼의 점수를 잃는다. 그러나 그들을 안전하게 구출할 경우 모든 생존자는 잃었던 점수를 다시 되돌려 받으며 구출해준 생존자는 보너스 점수를 얻게 된다. 단, 안전하지 못한 상황에서의 구출은 구출을 실행한 생존자에 한해 점수를 잃는다. 다른 생존자를 치유하는 행동, 쫓기는 생존자를 대신해서 맞아주는 행동, 생존자를 업은 살인마를 실명시키는 행동 등 다른 이타적인 행동들 역시 해당 엠블럼의 점수를 준다.

  • 다른 생존자를 치료하면 10점 획득, 1% 당 0.1점 추가 획득.

  • 생존자가 갈고리에 걸릴 때마다 모든 생존자가 10점 잃음. 대신, 갈고리에 걸린 생존자가 10초 이내에 죽으면 되돌려줌.

  • 생존자가 갈고리에서 구출될 때마다 모든 생존자가 10점 획득. 구출을 실행한 생존자는 20점 추가 획득.

  • 살인마에게 붙들렸을 때 몸부림이나 결정적인 일격으로 탈출하면 30점 획득.

  • 구출 받은 생존자가 10초 안에 죽어가는 상태가 되면 구출을 실행한 생존자는 30점 잃음.

  • 생존자를 들쳐멘 살인마의 공격을 맞으면 10점 획득.

  • 지하실에서 실행되는 이 엠블럼 항목의 모든 행동들에 15%의 점수가 추가됨.

  • 출구에 불이 들어오고 나서 실행되는 이 엠블럼 항목의 모든 행동들에 15%의 점수가 추가됨.





없음ㅂ브론즈ㅅ실버ㄱ골드ㅁ무지개
엠뷸럼4ee14f50718d73e45ed0c32fbba7e6fa.png028cae953d8b29f985ad92e5176f1f1f.png2729ce9288cbb3ff152570c3b3ef9c49.pngb31ec381473b83bfee49a1d34f5aec16.pngb021d1e923c4c37e4bd9f448a8bf5e06.png
필요한 점수02004007001100



도망자(Evader) - 

플레이어가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얼마나 살인마로부터 숨었는지 혹은 쫓겼는지에 대한 등급을 매기는 항목. 살인마의 두려움의 범위 안에서 스텔스를 할 경우에도 해당 엠블럼의 점수를 받을 수 있으며 살인마가 가까이에 있을수록 얻는 점수가 증가한다. 살인마에게 추적 당하더라도 피격당하지 않고 벗어나면 점수를 얻으며 쫓기는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는다. 15초마다 점수를 확보하며 만약 추격에서 지면[40] 절반의 점수만을 얻는다.[41]

  • 100점으로 시작.

  • 두려움의 범위 내에 있을 때 살인마가

    • 5m 내에 있으면 초당 6점 획득.

    • 10m 내에 있으면 초당 2.2점 획득.

    • 20m 내에 있으면 초당 1.1점 획득.

    • 30m 내에 있으면 초당 0.5점 획득.

    • 45m 내에 있으면 초당 0.3점 획득.

    • 64m 내에 있으면 초당 0.1점 획득.

    • 64m 밖에 있으면 받는 점수 없음.

  • 살인마에게 쫓길 때

    • 살인마에게 피격 당하면 10점 잃음.

    • 15초마다 점수 획득.

    • 살인마가 5m 내에 있으면 초당 1.2점 획득.

    • 살인마가 20m 내에 있으면 초당 0.6점 획득.

    • 살인마가 45m 내에 있으면 초당 0.3점 획득.

    • 살인마가 60m 내에 있으면 초당 0.1점 획득.

    • 0초 동안 쫓기면 1점 획득.

    • 15초 동안 쫓기면 50점 획득.

    • 30초 동안 쫓기면 60점 획득.

    • 45초 동안 쫓기면 125점 획득.

    • 60초 동안 쫓기면 250점 획득.

  • 살인마의 시야에서 5초 동안 벗어나면 추격이 끝난다.

  • 피격당하지 않고 탈출하는데 성공하면 두 배의 점수를 얻는다.





-----------------------------------------------------------------------------------------------------------------------------------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어떤 업적을 거두었나에 따라 각각의 엠블럼에서 아래의 등급을 획득할 수 있다.

  • 엠블럼 미획득(None) :0점

  • 브론즈(Bronze) : 1점

  • 실버(Silver) : 2점

  • 골드(Gold) : 3점

  • 무지개(Iridescent) : 4점


각각의 엠블럼 등급들은 0-4점을 부여하며 네 가지 엠블럼의 총 합계에 따라서 플레이어의 승패 판정과 얻을 밥풀의 양이 정해진다.

  • 1-5점 : 밥풀 1개 잃음

  • 6-8점 : 밥풀 미획득

  • 9-13점 : 밥풀 1개 획득

  • 14-16점 : 밥풀 2개 획득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생존자 퍽 설명 고구_마
0
해킹당하신것 같아요 [1]
미친_달팽이
01-02
0
s77s_s
09-04
0
07-31
0
고구마님 [2]
아리까리하네
06-29
2
십자수 작품 [2]
키위얌얌
06-04
0
놀러왔어요~!!! [1]
코코찡
05-20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