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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인마 퍽 설명

Broadcaster 고구_마
2018-05-02 13:38:32 2696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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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불안한 존재 (불존) - 두려움의 영역 안에 있는 생존자들이 수리, 치료, 파괴공작 행동 중에 스킬 체크가 뜰 확률이 6%/8%/10% 증가하고 스킬 체크 성공 영역은 40%/50%/60%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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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짐승 같은 힘 (브루탈) - 장애물 파괴 속도가 10%/15%/2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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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집요한 사냥개 - 혈흔이 대폭 눈에 더 잘 보이며 지속 시간이 2초/3초/4초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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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요 (아지테이션) - 생존자를 들쳐맬 때 이동 속도가 6%/12%/18% 증가. 들쳐맬 때 두려움 영역이 6m/8m/12m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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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식자 - 생존자 발자국의 지속 시간이 1초/2초/3초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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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림자의 피조물(Shadowborn) - 시야가 25%/30%/35% 밝아지고 시야 확장 범위가, 9/12/15m 만큼 증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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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내심(Enduring) - 생존자가 쓰러뜨린 장애물에 맞아 기절했을 때 50%/60%/75% 더 빨리 회복. 퍽 능력으로 거는 기절으로부터는 20%/28%/35% 더 빨리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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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땜장이(Tinkerer) - 충전 시간에 영향을 주는 애드온들의 효과가 6%/8%/10% 증가. 긍정적인 효과에만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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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빛의 피조물(Lightborn) - 빛에 대한 저항력이 20%/40%/60%, 시야 회복력이 5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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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트라이더(Stridor) - 다친 생존자의 숨소리가 25/50/75% 더 잘 들림. 3레벨은 다치지 않은 생존자의 숨소리도 25% 더 잘 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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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스콜링(A Nurse's Calling) - 20/24/28m 범위 안에서 치료를 하거나 받는 생존자를 감지. 자가치유도 포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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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타나토포비아(Thanatophobia) - 생존자가 부상당했거나, 쓰러져 있거나, 갈고리에 걸려 있을 시, 다른 생존자의 치료, 파괴공작, 발전기 수리 속도가 4%/5%/6% 만큼 느려지고, 2명 이상이면 1명 당 추가로 3% 더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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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술:파멸(Ruin) - 2/3/4명이 발전기 스킬 체크에서 좋은 기술로 성공할 때 발전기 수리 진행도를 5% 깎고, 훌륭한 기술로 성공 시 주어지던 보너스 수리 진행도가 없어진다. 토템이 있어야 효과를 발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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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술:삼켜지는 희망(Hex:Devour Hope) - 24m보다 멀리 있을 때 생존자가 갈고리에서 구해지면 토큰을 얻는다. 누적된 토큰의 수에 따라 효과를 얻는다. 토템이 있어야 효과를 발휘한다.
    2토큰 - 생존자를 갈고리에 건 후 10초간 이동속도가 5% 증가 (3단계 퍽)
    3토큰 - 일격에 생존자를 쓰러뜨릴 수 있음 (2, 3단계 퍽)
    5토큰 - 생존자를 즉시 죽일 수 있음 (1, 2, 3단계 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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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술:세 번째 봉인 (Hex:The Third Seal) - 생존자 가격 시 해당 생존자의 오라 감지 능력이 100%감소한다. 최대 2/3/4번까지 중복되어, 그 이상 공격 시 가장 과거에 남긴 효과가 해제된다. 토템이 있어야 효과를 발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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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찰 학대(Monitor & Abuse) - 추격 중일 때 두려움의 영역이 6/7/8m 증가. 추격 중이 아닐 때는 두려움의 영역이 6/7/8m 감소하며 시야 범위가 소폭/보통/대폭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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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압도적인 존재감(Overwhelming Presence) - 두려움의 영역 안에 있는 생존자들의 아이템 소비속도가 80%/90%/10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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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충전(Overcharge) - 발전기를 부순 후 그 발전기를 만진 생존자는 적당히/대폭/엄청나게 어려운 스킬 체크를 시행함. 그 스킬체크를 실패하면 발전기의 수리진행도가 3%/4%/5% 더 감소. 스킬체크 성공시 보너스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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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맹수(Beast Of Prey) - 분노 상태가 되면 15/20/25초간 살인마의 붉은 빛이 사라짐.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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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텃세(Territorial Imperative) - 지하실에서 32m 이상 떨어져 있을 때 생존자가 지하실로 들어가면 그 생존자의 오라를 3초간 볼 수 있음. 재사용 대기시간 60/45/3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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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술: 사냥꾼의 자장가(Hex: Huntress Lullaby) - 생존자들이 스킬 체크를 실패하면 수리, 치료, 파괴공작 진행도가 2%/4%/6% 더 감소. 생존자를 갈고리에 걸 때마다 토큰을 얻는다. 누적된 토큰의 수에 따라 효과를 얻는다. 토템이 있어야 효과가 발휘된다.
    1~4토큰 - 스킬 체크 알림음과 스킬 체크 발생 사이의 간격이 짧아짐. 스킬체크 바늘의 이동속도가 빨라짐.
    5토큰 - 스킬 체크 알림음이 사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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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음식으로 장난치기(Play with your food) - 게임 시작 시 랜덤한 한 명의 생존자에게 집착을 검. 집착에 걸린 생존자를 발견한 뒤 생존자가 추격에서 벗어날 경우 최대 3번까지 효과가 중첩되어, 중첩당 이동 속도가 3/4/5%씩 상승. 공격 시 중첩이 1씩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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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꺼져가는 빛(Dying Light) - 게임 시작 시 랜덤한 한 명의 생존자에게 집착을 검. 집착에 걸린 생존자는 다른 캐릭터를 돕는 행동을 38/44/50% 더 빨리 수행할 수 있으나, 대신 집착에 걸린 생존자가 죽으면 다른 모든 생존자들의 파괴공작 및 발전기 수리 속도, 치료 속도가 19/22/25%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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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장 좋은 것은 마지막에(Save the Best for Last) - 게임 시작 시 랜덤한 한 명의 생존자에게 집착을 검. 그 생존자가 살아있는 동안, 추격을 시작한 지 20초가 지난 후 성공한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35/40% 감소. 이 효과는 추격을 끝낸 후 5초까지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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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베큐와 칠리(Barbecue & Chili) - 생존자를 갈고리에 건 뒤에 갈고리로부터 52/46/40m 이상 떨어져 있는 다른 모든 생존자의 오라가 4초간 보이게 된다. 또 한 생존자를 처음으로 갈고리에 걸 경우 15/20/25%의 블러드포인트 보너스를, 최대 60/80/100%를 게임이 끝날때 받을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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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때려눕히기(Knock Out) - 죽어가는 생존자의 오라가 32/24/16m 밖의 다른 생존자들에게 보이지 않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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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랭클린의 죽음(Franklin's Demise) - 공격당한 생존자가 들고 있던 아이템을 떨어트리게 된다. 떨어진 아이템은 총 충전량의 0/5/10% 에 해당하는 충전량을 잃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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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격분(Fire Up) - 발전기가 가동될때마다 스페이스 바 키를 사용하는 상호작용(발전기 파괴, 판자 파괴, 들쳐 매기, 창문 넘기,내려 놓기) 속도가 증가.
    발전기 2개 가동 : 6 / 8 / 10 %만큼 상호작용 속도 증가
    발전기 3개 가동 : 8 / 10 / 12 %만큼 상호작용 속도 증가
    발전기 4개 가동 : 10 / 12 / 14 %만큼 상호작용 속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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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의 교도관(Blood Warden) - 한 경기에서 문이 열렸을 때, 생존자를 갈고리에 걸면 엔티티가 출구를 30초 / 45초 / 60초 동안 막아 버린다. 피의 교도관이 발동됐을때 출구 주변에 있는 생존자의 아우라가 살인자에게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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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를 기억해줘(Remember Me) - 한 명의 생존자에게 집착한다. 집착 대상을 공격할때마다, 탈출구의 문을 여는 시간이 5초씩 증가한다. 최대 20초 / 25초 / 30초 까지 증가할 수 있다. 집착 대상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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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수집행인의 기술 (Hangman's Trick)
    파괴공작 혹은 희생으로 파괴된 갈고리가 30/20/10초 후에 자동으로 재생되고 생존자가 파괴공작을 할때 알림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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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시 (Surveillance)
    마지막으로 손상된 발전기 1/2/3개의 오라가 16초간 백색으로 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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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택 해라 (Make Your Choice) 살인마로부터 최소 48/40/32미터 떨어진 곳의 갈고리에 걸린 생존자가 구출될 때 구조자에게 '선택을 하라'가 발동하고 노출됨(한방) 상태 효과를 60초간 적용시킨다. 선택을 하라는 60초의 쿨다운을 가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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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철의 손아귀   - 생존자가 살인마의 손아귀에서 탈출하는데 필요한 저항 시간이 4%/8%/12% 증가하고 
    생존자의 저항으로 인한 흔들림이 25%/50%/75% 줄어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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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슴 사냥꾼  - 12M/24M/36M 내의 죽어가는 생존자 오라를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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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만  - 제자리에서 4초/3초/2초동안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을 경우 심장소리와 붉은 불빛을 지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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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차없는 공격 - 빗나간 공격의 딜레이가 16%/22%/3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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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술 : 피할 수 없는 죽음 - 출구에 전원이 공급되면 맵의 있는 토템 중 하나가 주술 토템으로 변한다. 주술 토템은 부숴지기 전까지 살인마에게 공격 딜레이 4%/8%/8%감소, 이동속도3%/4%/4%증가, 효과없음/효과없음/공격 성공시 죽어가는 상태로 만듬 효과를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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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속삭임 (위스퍼) - 48M/40M/32M 내에 생존자가 있을 때 퍽이 켜지며 엔티티의 속삭임이 들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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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둠 속의 첩자16M/24M/36M 내에서 생존자가 까마귀를 날렸을 때 50%/50%/75% 확률로 살인마에게 알림이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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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거대한 신전  - 지하의 갈고리에 생존자를 걸었을 떄 생존자가 죽기까지의 시간이 3%/6%/9% 짧아지고 스스로 탈출할 확률이 5%/10%/15% 감소하며 탈출에 실패했을때 소모되는 체력이 3%/6%/9%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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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술 : 사냥의 전율  - 정화되지 않은 토템의 개수만큼 토템 정화 속도가 4%/5%/6%감소하고 사냥 항목의 블러드포인트 획득량이 6%/8%/10% 증가한다. 생존자가 주술 토템을 건드리면 살인마에게 알람이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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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격렬한 속삭임 - 출구에 전원이 공급되면 생존자들의 오라를 5초/7초/9초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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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참함 - 심장소리가 22%/24%/26%넓어지고 기만 항목의 블러드포인트 획득량이 50%/75%/10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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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척한 도살자 - 살인마에게 공격당한 생존자들의 출혈이 약간/보통/상당히 증가한다. 이효과는 치료를 받기 전까지 지속된다.




*출처 - 나무위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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