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2020-03-29 짠민님 인터뷰에 대한 요청문

Broadcaster 던리니젤라틴
2020-03-29 22:52:48 190 0 0

-해당 인터뷰 요청일은 [2020년 3월 28]일, 예정일은 [2020년 4월 4]일이며, [TWITH 짠민] 님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예정일 변경은 자유로우며, 사전에 통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터뷰의 주제는 [게임 패드 사용 방법 및 팁 / 저 스팩 고 숙련에 대한 조언과 즐거움]입니다.

-본인을 어필하실 홍보물이나 참고 자료(영상, 게시글)가 있다면 인터뷰에 도움이 됩니다.

-인터뷰는 '인터뷰 대상자분께서도 본인을 홍보할 좋은 기회' 이기도 하니 최대한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뷰 요청에 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떤 상황에서도 인터뷰 대상자 보호를 우선함을 강조합니다.

-인터뷰 내용 중 본인의 의사와 차이가 있다면 언제든지 수정 요청 부탁드립니다.

-인터뷰 내용중 이해하기 어렵거나 수정이 필요하다 생각되는 부분은 아래 연락처 중 하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게시글의 댓글]

[던전앤파이터 '프레이' 모험단 'GELATIN']

[E.mail: [email protected]]

[Kakao: [email protected]]


주의사항

-질문과 내용은 상황에 따라서 바뀔 수는 있으나 토론 주제를 벗어나지는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질의응답 중 '발언으로 인해 인터뷰 요청자나 당사자가 큰 피해를 볼 가능성'이 있거나 '발언의 주장과 의도가 다르게 왜곡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 중에 예상 질의와는 다른 질문이나 발언을 하셔도 괜찮지만, 해당 발언에 대한 보호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미리 이해 바랍니다.

-타인의 의견과 대치되는 너무 공격적인 언행과 폭언은 삼가세요.




1.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게임 내외 활동, 어필할 부분, 특기, 자랑)


2. [던전앤파이터]에서 패드를 사용하시는 이유와 패드플레이를 선호 하시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3. 추천하시는 패드 기종이나 게임 장비는 어떤 것이 있으신가요? 

3-1. 던파공식패드(조이트론 기종)를 사용하신 경험이 있으시나요? 만약 있으시다면 해당 패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세요.

[만약 사용하신 경우에만 대답 부탁드릴게요]

3-2. 그밖에 거쳐가신 패드와 장비들에 대한 썰이나 경험을 추가해 주셔도 좋습니다.


4. 패드 + 올 커맨드 플레이 중 활용 가능한 기믹이나 좋은 팁이 있다면 같이 공유해 주세요.


5. 최초로 영상을 올리셨을 때가 언제인가요? 제 기억으로는 군입대전 마지막으로 올리셨던 저스팩 검신 영상이 기억에 남는데 이런 영상을 올리셨던 이유에 대해서 듣고 싶습니다.


6. 올 커맨드 플레이의 계기와 패드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가 있다면 어떤 것인가요?


7. 저스팩 공략에 집중하시는 이유가 있나요?


8. 구 던파와 현 던파를 바라보는 시각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8-1. 구 던파와 비교하여 현 던파에서 개선된 점에 대해서 말씀해 주세요.

8-2. 이런 점은 과거로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점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9. 게임 플레이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이나 약속 같은 것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세요.





인터뷰에 요청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추가하실 내용이나 조율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꼭 다시한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witch 젤라틴-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채금이면 채금표시뜸 바케님
0
아트
irkingking
03-11
0
12-13
0
10-04
0
공사중입니다.
Broadcaster 던리니젤라틴
07-07
0
123
바케님
07-02
인기글 글 쓰기